미래에셋증권의 우편물 수령변경!!

 

신청을 위해 개설한 미래에셋증권…에서 온 우편물이 매달 오네요? 역시 직장으로!
!
!

매월 거래내역이 우편물로 오지만 보는 눈이 많아 굳이 거래내역을 우편물로 받아볼 필요가 없어 우편물 수령처를 변경했습니다.

m.stock 미래에셋증권 월간 거래내역 수령방법 변경

m. stock 앱 – 로그인 – 모바일 지점 – ID 계좌 관리 – 우편 통보 사절 변경 (타 앱 접속)

흠, 위와 같이 하면 다른 앱의 연결창이 뜨며, 휴대전화에 앱이 없을 경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창으로 넘어갑니다.

결론은 m.ALL 계좌 개설 앱이 따로 필요하네요.

m.ALL 미래에셋증권 계좌 개설 앱

결국은 우편물 주소지 변경을 위해서 눈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m.ALL 로그인 – 전체 메뉴 – 펀드 – 알림장 관리

미래에셋증권우편물주소변경방법

여기에 우편물(직장)이 되어 있네요.

증권사가입?계좌개설할때제가일부러우편물을직장으로두는건아니겠지만자동으로직장으로세팅되는지모르겠네요.

월간 거래 내역의 통지처는 우편물 이외에도 메일이나 HTS 온라인 조회 등 여러가지가 있으므로 본인의 취향에 맞게 변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이메일 하려고 메일 수신거부 되어 있으면 창이 바뀌어 그대로 메일로 선택했습니다.

카톡 채널로 이렇게 연락이 오니 자주 바뀌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가 5월말에도 우편물을 받고 알림장을 집으로 바꿨는데 6월 현재 우편물이 다시 직장에 온걸 보니 다음달부터 반영이 되나봐요.;

아마 7월에는 집에 오시고 8월부터는 메일로 거래 내용이 안내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미래에셋이 주증권 계좌가 아니라 한동안 거래가 없을 것 같네요.왠지 거래가 없어도 월간 거래내역의 우편물이 발송될 것 같아 서둘러 변경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