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각질제거 메이베나 효소패드로 어디서나

>

안녕하세요~ 뷰스타 맘보입니다.

여름에 신경써야 할 부분이 하나 있는데 바로 얼굴 각질 제거예요.각질이 쌓이면 기초 화장품의 흡수력도 떨어지고 심하면 문제도 오르는 원인이 됩니다.

저도 피부가 건조한 타입이라 각질이 잘 되는 편이라 주기적으로 관리를 하는데 기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받아 꺼리는 부분도 없지 않거든요.그런데 메이베나 효소 패드는 마치 클렌징 폼처럼 버블 형태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패드 타입이라 집은 물론 여행할 때도 가지고 다니면서 쓸 수 있다.

그럼 지금부터 맘보의 매끄러운 수다를 떨기 시작하겠습니다.

​​

>

기본적인 기능을 살펴보면 단순히 얼굴 각질 제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딥 클렌징과 블랙헤드 케어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평소 각질을 개선하고 싶어도 자극적으로 싫어하지만 약산성이어서 피부에 최소한의 자극만으로 만들어 민감한 타입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은 대부분 파우더 모양이나 알갱이가 달린 크림 타입이 많았는데, 무려 효소 패드로 파우치 같은 종이 포장 안에 들어 있어서 그걸 떼어 쓰는 게 아니라 그냥 물을 넣고 섞으면 거품이 나는 거예요.한 봉지 구입하면 총 20개가 들어있어 잘 사용해도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성분도 살펴봤지만 가장 핵심적인 파우더는 옥수수 전분으로 되어 있어 인체에 무해합니다.

여기에 알로에베라잎즙분, 알라토인처럼 피부에 좋은 성분을 추가로 함유하여 얼굴 각질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사용 후 촉감도 당기지 않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클렌징 티백처럼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관리되는 방식이므로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도 가볍게 몇 개만 가지고 가면 부피가 커지지 않고 좋습니다.

​​

그럼 한번 직접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팩 포장을 뜯으면 안쪽에 작은 포장 티백이 보입니다.

무게도 무겁지 않고,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 손에 붙지 않습니다.

​​

>

향료 자체는 인공적인 향료가 들어있지 않아 향은 나지 않아요.향을 소중히 하는 분도 있습니다만, 저는 오히려 인공적인 향료가 없는 것이 피부에도 좋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

>

바로 제품을 꺼내 보면 하얀 티백 형태의 효소 패드가 나옵니다.

처음에는 이게 정말 거품이 일어날까요?미미한 의심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는 가루가 되어 물을 잘 섞어 거품을 내거나 그대로 얼굴에 문질러 줘야 했는데, 메이베나는 티백 안에 들어 있어 다른 제품에 비해 거품도 쉽게 만들 수 있어 직접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방법입니다.

​​

>

크기도 굉장히 얇고 작아서 파우치에 쏙 넣어 운반도 좋고, 언제 어디서나 꺼내 사용할 수 있어요.요즘 취미로 캠핑을 시작해서 부피를 줄이는 게 정말 중요해요.클렌저겸각질제거용으로가지고다녔더니너무편했어요. 1박을 해도 2개만 가져가면 되고 보관도 특별한 조건 없이 그냥 들고 다닐 수 있어 기발한 제품이었어요.​​

그러면 직접 거품 만드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솔직하게 보여드릴게요물을 조금 바른 후 가볍게 문지르면 미세한 거품이 걷힌다.

안쪽에 효소가루가 들어있어 포장재질이 거품망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단순한 가루형태로 되어있는 제품보다 훨씬 거품이 잘 일어난다.

​​

>

거품도 큰 입자가 아니라 잔거품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얼굴에 바를 때도 매끄럽고 약산성이어서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같은 팩을 사용하면 왠지 양이 꽤 많아~ 그래서 둘이 같이 써도 충분히 쓸 수 있는 양이에요그래서 저는 혼자 쓸 때는 얼굴 이외에도 다리나 무릎, 발꿈치 등 각질이 많이 생기는 부분에 같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일석이조라구요.^^​​

>

먼저 얼굴 각질 제거를 위해 충분히 거품을 만들어주고 패드는 뺀 상태에서 발라주면 됩니다.

피부에 좋은 촉촉한 타입으로 입자나 가루가 남아 얼굴에 바를 때 자극을 주는 타입이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

>

거품도 잘 무너지지 않으며 롤링해도 부드럽게 유지됩니다.

특히 굴곡이 있는 부분에 각질이 많이 쌓이기 때문에 꼼꼼히 발라야 합니다.

자극적인 일은 오랫동안 할 수 없는데 약산성이고 온화해서 여유를 가지고 구석구석 세척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실제 사용감도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거품이 아주 부드럽고 촉촉한 게 보여요.팩 하나만으로도 이만큼 풍성한 거품이 2~3번 정도 나왔어.그래서 여행을 갈 때는 남자친구나 가족과 함께 사용해도 충분해요.또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팩을 떼어내고 가루를 직접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면 팩에 넣어서 쓰는 거랑은 다르게 매끄러운 감촉이 있는 거예요​​

>

사용 전과 후를 살펴보니 확실히 세척이 잘 된 것이 보이네요.실제로 손으로 만져보면 표면의 거친 부분이 깔끔하게 사라진 것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피부에 광채도 나고 토너나 크림을 발라도 더 빨리 흡수되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됩니다.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얼굴 각질 제거인데 그동안 자극적이고 귀찮아서 빼지 않았지만 클렌징과 함께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사용 편의도 좋아 꾸준히 사용하려고 합니다.

​​​

>

만보의 주관적인 평은 약산성으로 예민한 분들도 무난하게 쓸 수 있고 별도의 거품망이 필요 없고 티백 자체가 그물역할로 거품도 부드럽고 깨끗해져서 좋았습니다.

여행이나 캠핑 시 들고 다니기 편하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색다른 피부에 만족감을 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