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화이트가구 맞춤으로 제작한 여아침대로 아이방 인테리어 완성! .

​사장님께 예쁜 딸아이가 있어서 일까요? 유독 아기자기한 소품류를 좋아하시는 모습이 어색하지만매장에 어무이 손 붙잡고 오는 여자아이들만 보면 그렇게 므흣한 미소를 짓고는 하신답니다.

오늘은 제가 소개할 맞춤가구는 화이트가구들인데요. 기존 디자인에서 크기, 디자인, 색상 변경을 한 가구로아이방 인테리어를 위해 주문제작된 가구들이랍니다.

>

기존 책장이 있는 침아부지자인을 여아침대로 맞춤제작하신 고객님의 후기예요.깊이가 깊은 서랍을 두어서 떨어질 위험이 있기에 안전가드를 함께 제작해두었는데요.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는 아무래도장난감이나 계절옷수납이 제법 많이 들어가는데요. 때문에 깊이가 깊은 이동형 서랍장을 침대 아래에 두어 수납능력을 늘려주었어요.

>

>

성인이 혼자 누워도 되는 크기의 슈퍼싱글침대예요. 여아침대로 쓰기에도 무난하고, 성인 남성이 써도 되는 크기로 한번 사면 평생 써도 되는 튼튼한 소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었죠. 아!
원목가구는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 수 있어요.우리나라처럼 사계절이 뚜렸한 곳일수록 나무의 숨구멍을 막지 않는 제작방법은 그만큼 가구를 잘 관리를 해주어야 해요.

>

아이가 높은 침대에 오르다 다칠 수도 있기에 튼튼한 사다리역시 설치해주었어요.분리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서랍을 빼거나 침대를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도 계단과 서랍은 따로 두었다가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탈바꿈 하기도 한답니다.

특히 여자아이방인테리어를 할때는 아이가 자라서 화장을 한다거나 꾸밀 때를 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무조건 여성스럽게, 핑크핑크하게 하는 인테리어보다는 사고력이 짙어지는 시기에 아이가 방에 대한 자신만의 의견을 드러낼 수 있는그런 시기가 왔을 때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아기자기한 그런 스타일의 가구가 좋아요.

>

실제로 많은 성인 여성분들이 화이트가구를 좋아하기도 하고, 잘 질려하지 않는 스타일에 맞춤제작이라 어디에서 흔히 볼 수 없는디자인은 자신이 부모님께 사랑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않을까요? 그래서 아이의 방이 온전히 아이의 공간이라고 느낄 때자립심과 자존감이 높아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거예요~^^

>

실제 이 가구의 샘플은 이런 디자인이예요. 초등학생들이 첫 가구를 살 때 많이 찾는 스타일로 테라스형태의 디자인과원목이 주는 따뜻함, 그리고 한국적인 문양이 있는 가드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기도 한답니다.

>

수납의 디자인은 처음 보여드린 여아침대와는 다르죠? 하단 서랍장과 벙커서랍은 각기 빼낼 수 있는 디자인인데요.오래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저 부분만 따로 빼내어 아이방인테리어 할 때 소파로 다시 맞춰달라고 의뢰가 들어오기도 했답니다.

자체 제작되는 원목가구의 경우, 오랜시간이 지나 리폼요청이 오기도 하는데요. 이때 원부자재비의 금액을 추가하여 다시 만들어드리기도 해요.

>

그밖에 해당 디자인으로 맞춤제작된 가구이미지들인데요. 블로그에서 한차례 소개 된 적있는 디자인들이라 상세한 설명은 요약할게요.저희 지우갤러리는 국내 자체 공장에서 40년 이상 가구를 만들어온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만큼 크기, 디자인, 수종, 색상 모두자유롭게 변경제작이 가능해요~ 하나의 디자인으로 내가 원하는 소스를 넣어 제작해드리는 만큼 제작기간이 좀 길다는게 흠이랄까요?ㅎㅎ

>

여아침대로만 보실 수 있어서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이라고 맞춤제작된 후기 사진으로 알려드릴게요!
완전 내추럴 컬러는 아니구요. 전체 베이스를 연도토리 컬러로 두고, 포인트로 블루 컬러를 주신 분이예요!
느낌이 확 다르죠? 이뿐만이 아니예요~!

계단을 디자인을 바꾸거나 위치를 바꾸는 경우도 있고, 책장의 디자인이나 색감을 자유롭게 변경하기도 해요.다양한 디자인을 보여드리면 내 아이를 위해 맘이는 디자이너가 되어요!
맞춤으로 아이방 크기에 맞춰 가구로 인테리어를 마감하시는거죠.그렇게 제작된 나만의 가구라서 애착이 가는 듯하더라고요^^

>

침대를 소개했으니 이제 2단거실장을 아이방인테리어에 배치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해요.원래는 거실에 중통 옆에 두는 2단 거실장이예요. 요걸 디자인을 화이트가루로 변경해서 방에 배치를 했어요.아직 어린 아이가 사용하는 방이라 크기가 큰 화장대보다는 간단한 수납이 가능한 디자인을 변형하여 배치해주셨답니다.

>

기존 샘플링되어 있는 배치도예요. 거실 한켠에 두는 빈티지 화이트가구랍니다.

이렇게 두니까 딱 거실외의 공간에 두면 안될 것같죠? 가구는 사용자가 어떻게 배치를 하느냐에 따라 그 방향이 변경되는거 같아요.전 살짝 융통성이 없는편이라 책상은 책상!
식탁은 식탁!
이렇게 생각을 하는데요. 모던한 디자인이 많은 요즘은 그런 경계가 살짝허물어져서 책장이라 해도 책장으로 사용하지 않고, 나만의 배치, 사용방법을 고려해 인테리어 하시더라고요.

>

이 디자인 역시 거실장으로 많은 분들께서 맞춤가구를 제작하셨는데요.이번 고객님께서는 침대 옆에 두는 것으로 아이방 인테리어를 마감하셨답니다.

​크기, 디자인, 수종, 색상 모두 커스텀 제작 가능한 지우갤러리이기에고객님들께서 자유롭게 상상력을 표현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

>

마지막으로 아이방에 들어간 옷장이예요. 기존 빈티지 화이트가구로 제작된 디자인에서랍을 한칸 빼고, 다리를 추가했으며, 빈티지 워싱을 빼서 새롭게 탄생하였답니다.

가구다리는 청소를 위해 달라달라 하셨는데요. 맞춤제작이기때문에 처음 만들어질 때 이런부분들을상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서 최종적으로 어떤 스타일을 원하시는지 파악하고,그에 따른 금액을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

기존 샘플링된 디자인인데요. 느낌이 확 다르죠?이 디자인이 오리지널 빈티지화이트가구랍니다.

여전히 사랑받고 꾸준히 매니아층을 보유한 지우갤러리의 효자+효자 상품이죠.이게 프로방스풍 디자인으로 10년전부터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디자인인데요. 요즘처럼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은빈티지 워싱을 빼버리고 깔끔하게 화이트로만 해서 제작하시기도 해요.

>

특히 아이방인테리어를 하실 때는 올 내추럴 컬러로 원목느낌 물씬나게 맞춤되기도 하는데요.나무가 가지고 있는 색감을 그대로 나타내주는 내추럴 컬러는 여자아이, 남자아이 구분없이 아이방인테리어를 할 때가장 많이 선택되는 컬러이기도 해요. 나뭇결이 그대로 보여지다보니 질리지않기도 하고,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라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방꾸밀때 선택하는 색감이랍니다.

>

주로 신혼, 혼자 사시는 분들이 선택하는 컬러인데요. 화이트가구만 보다가 블랙가구를 보니 신선하시죠?모던한 철제디자인 가구들이 늘어나면서 점점 블랙가구도 늘고 있는 추세이긴 하지만 아이방인테리어 하실 때는 침대 하나, 옷장 하나..이런식으로 포인트가구로 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까요. 참고만해주세요^^

>

오늘은 여아침대부터 아이방 꾸미기에 적합한 필요한 가구들 위주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처음 독립된 공간을 가지는 어린 아이일 수록 첫 방을 어떻게 꾸미고 가구를 배치하느냐에 따라 아이의 심리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맘이­들이 얼마나 고민을 하고 가구를 배치하는지 감히 가늠이 되지않아요.​10년 이상 가구 판매와 배송으로 다져진 지우갤러리 맞춤제작 담당자님들께서도 매번 새롭다 하실 정도라인테리어의 방향은 다양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혼자 고민하기 어려우시다변 맞춤상담을 통해 가구 컨설팅 받아보세요~

#화이트가구 #여아침대 #아이방인테리어 #지우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