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저작권 없는 브금&음원 무 ­

>

안녕하세요. 대성가족 여러분!
오늘도 오랜만에유용한 정보 알려드리고자 대성이가 찾아왔습니다.

:)​

>

코로나19 바이러스 이전에도 SNS를 통한 다양한활동이 증가 되었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이후로는다양한 SNS 매체를 통한 광고 및 마케팅, 취미 생활 등더욱 폭이 넓어진 것 같아요!
​대성이 역시 아직 미숙한 실력이지만 조금씩 영상 편집기술을 유튜브를 통해 배워보고 있답니다.

:D​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블로그 포스팅 등다양한 곳에서 여러 가지 음원이나 효과음을 필요로하기도 하는데요!
물론 마음 편하게 유료로 사용하는방법도 있지만 매번 같은 음원과 효과음만 사용할 수도없고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기에는 조금 아깝다는생각이 드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저 대성이 역시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포스팅은브금과 음원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내용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O’~乃​다양한 방법이 존재하겠지만 대성이는 유튜브에서제공하는 무료 브금&음원을 다운받는 방법으로!
유튜브 자체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저작권이있지 않아 마음껏 다운받아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

>

우선, 구글창으로 들어가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를검색해주세요!
​맨 위에 ‘Audio Library’라고 나와있는 곳으로 접속!
​’Music From’으로 시작하는 사이트도 동일한 사이트니둘 중 하나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D​

>

​그럼 이렇게 오디오 보관함이라는 사이트로 접속이 돼요!
여기서 원하는 음원이나 음향 효과를 다운받으면 끝!
너무 간단하죠?​

>

​왼쪽의 ▶ 버튼을 눌러 미리 듣기도 가능하고필터링 기능을 이용해 장르/분위기/악기/길이를설정해 원하는 옵션으로 편하고 상세하게 필터링도가능해서 찾고자 하는 브금을 다운 받기 매우 편리해요!
​다운방법 역시 맨 오른쪽 다운로드 버튼만 클릭하면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다운이 가능하답니다.

:)​

>

​무료로 다운을 받다 보면 몇 가지는 화면과 같이[저작자 표시 필요]라고 되어 있는 음원들이 있습니다.

​유료 컨텐츠는 아니지만 해당 브금을 사용하실 때에는빨간 줄 아래의 내용을 복사하여 사용하고자하는콘텐츠에 붙여넣어주기만하면 끝!
​저작자 표시만 해준다면 무료로 사용해도 되는 것이니이것 역시 무료 브금이지만 번거로우신 분들은처음부터 필터링 기능에서 저작자 표시가 필요 없는 것만필터링 하여 다운받는 것도 하나의 TIP 이라고 할 수있겠네요~ :D​

>

​음향 효과 탭 역시 카테고리 설정으로 필터링 기능이가능하도록 되어 있고 도구 소리, 동물 소리 등여러 가지 효과음이 있으니 미리 듣기로 원하는 효과음을찾아 다운받으면 끝!
​너무 간단한 내용이었지만 오늘의 유익한 정보도대성가족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대성이도 오늘 다운받은 브금과 음향 효과를활용하기 위해 영상 편집 공부를 하러 가야겠네요!
:)다음에도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앙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