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 페인트 화이트로 큐브 공간을 박스 페인트 하는

 

팬톤페인트 화이트에 큐브 공간을 박스 페인트 하는

이시아폴리스 근처에 2호점 오픈하는 커피라이브 사장님이 주문한 큐브 형태의 공간 박스입니다.

6면이 다 막혀있어요. MDF라 무게가 엄청나더라구요ww

크기가 대략 500mm입니다.

큐브 박스는 커피 사장이 인테리어 업체에 직접 만들어 가지고 왔어요. 저는 그냥 순수 페인팅만 했어요

먼저 뻐꾸기로 매구멍을 막으세요.그리고 이번에는 팬톤페인트 수성방문 & 가구용 페인트 1L 구매합니다.

팬톤 프리미엄 페인트는 방문, 가구, 목재, 철재 등 다양한 표면에 사용 가능합니다.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로 냄새가 전혀 없어요. 저는 무광택을 구입해서 롤러로 네번정도 올렸습니다.

(MDF에는 젯소 작업이 필요하지만 저는 생략하고 바로 페인팅했습니다.

)^^)

스노우 화이트와 고민하다 대구 수성시장 네거리에 있는 팬톤 페인트 대리점에 가서 컬러 차트를 보고 고른 위스퍼 화이트 색상입니다.

춥고 건조가 늦어져 계속 옆에 난로를 켜고 작업하고 있었죠.

MDF 박스가 너무 무거워서 자투리 쪽에 바퀴를 달아서 이동식으로 아래쪽에 이동판을 만들어서 작업했습니다 www

제 글을 정독하시는 이웃분들은 아시겠죠? 내가 화이트의 작업이 미칠 정도로 힘든…이번에는 정말 참을 참을 인내, 그리고 자기 최면을 걸어서 작업했습니다.

몸에서 사리가 나올 거예요당분간은 큰 가구 화이트 페인팅은 하고 싶지 않아요.

하지만 결과는 언제나 진실이지요? 주문하신 손님이 걱정해 주셔서 무사히 마쳤습니다.

자세히 보면 얼룩이 보일 수도 있어요.

글씨는 스텐실기법입니다.

로고는 사장님께서 직접 일러스트 파일을 보내주셔서 제가 땀을 흘리면서 오려내고 작업했습니다.

블랙 글자는 미국 나무 느낌 “램프(에보니) 블랙”

후기는 사랑이죠 ♥

우와 감탄사 연발이에요 사장님이 사진 찍어서 보내주신 사진이에요 핫플레이스 포토존 되나요?

오늘부터 10일까지가 오픈기간이래요.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에 새 카페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커피 맛이 일품이다.

대봉동 김광석 거리 1호점도 계속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