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시계 브랜드 노드그린 할인코드 & 좋은 일에 함께해요 :D

>

오늘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여자 시계 브랜드 노드그린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 D다양한 디자인과 더불어 특색있는 기부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노드그린 할인코드와 함께 상세컷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

>

노드그린 nordgreen ▼​노드그린은 덴마크 브랜드로시대를 초월한 모던함과 견고한 디자인, 실용성을 담았다고 해요 : )다채로운 여성 시계와 남성 시계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덴마크를 대표하는 디자이너,’야콥 바그너’가 노드그린의 디자인에 참여하는 걸로유명하기도 하답니다.

>

노드그린 시계 베스트셀러​필로소피, 네이티브, 인피니티 등여러 컬렉션으로 나누어지는데요.각 컬렉션마다 디자인이 다르기도 하지만,색상과 스트랩 컬러도 선택할 수 있어서선택폭이 넓은 편이에요.

>

상품 페이지를 들어가면 다이얼, 시계, 스트랩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요.시계에 따라 사이즈도 고를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

스트랩 옵션 고르기​내 취향에 맞는 스트랩을 고르는 재미도 있죠 : D먼저 원하는 시계 타입을 선택합니다.

>

>

사이즈와 케이스를 선택하고여러 스트랩 중 취향에 맞는 걸로 골라 담을 수 있어요.

>

장바구니에 담으면 이런 모습인데요.이번 주말동안 시계 구매 시무료 스트랩을 증정하고 있어요.( 스트랩 할인코드 : freestrap )

>

시계만 구입하고자 한다면노드그린 할인코드 melco를 입력합니다.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 )​주문 금액이 $150(약 17만원)이 초과되면관부가세가 붙을 수 있어서주문 금액을 고려해 결정하시는게 좋아요.​스트랩 증정 코드와 할인코드는 중복으로 쓸 순 없어서필요한 부분에 따라 선택하시길 추천해요 ‘0’

>

주문 페이지는 한글로 나오는데요.배송 주소는 영문으로 입력해야하니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기를 이용하세요 ! + +

>

노드그린 기부 프로그램​nordgreen이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1:1 기부 프로그램에 있어요.​노드그린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별도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에요.식수, 교육, 환경 중 한 가지 영역을 골라기부를 할 수 있답니다.

>

기부 프로그램 페이지로 들어가면위와 같은 내용이 나오는데요.시계 뒷면에 있는 시리얼 번호와시계 상자 안에 있는 식별 번호를 입력하면기부가 완료돼요 : )

>

저는 세 가지 기부 옵션 중에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에 지원하는 식수 기부에 참여했어요.1명의 고객이 기부에 참여하면 두 달치의 깨끗한 물을 선물한다고 * *바로 메일로 기부 내용도 와서 신기하기도 했어요.​프로그램에 참여하는데에는 1분도 채 걸리지 않았지만좋은 일에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해지네요 : D

>

nordgreen native gold 32mm​다음으로 시계도 상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여러 디자인 중에 저는 네이티브 모델로 골랐어요 * *색상이랑 스트랩 옵션이 많아서어떤 걸할지 고민이 꽤 되더라고요 ㅋㅋ

>

상자 안에는 별도의 사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고요.기부 프로그램에 입력하는 식별 번호도이 설명서 안에 포함되어 있어요.

>

>

제 팔목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하고외출할 때 착용해봤어요 : )

>

스트랩 재질은 메쉬, 레더, 비건레더 등옵션이 많았는데요.저는 메탈 타입을 가장 선호하는 편이에요 ㅎㅎ이건 취향에 맞게 : )

>

>

>

다이얼 사이즈는 32mm로 선택했어요.손목이 얇거나 작은 사이즈를 원한다면 32mm가 알맞고요.큼직한 시계를 좋아한다면 36mm를 추천해요 !남성용은 40mm가 적당한 듯 ㅎㅎㅎ

>

>

골드와 블랙 조합으로 고르니 시크한 분위기가 뿜뿜해요 : D반지나 팔찌와 함께 코디해도 잘 어울린답니다.요새 골드 컬러의 매력에 빠졌는데노드그린 시계가 딱 취향 저격이었어요 * *다른 색상들도 많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심 좋을 것 같아요 !

>

심플해서 더 매력적인 노드그린 시계 !디자인도 맘에 들지만 기부 프로그램에 함께할 수 있어서더 즐거운 만남이었어요 : D다른 시계들도 한 번 착용해보고 싶네요 > <​​​노드그린nordgreen.co.kr​​​* 이 포스팅은 노드그린으로부터 소정의 상품을 증정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