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희 전 남편 신동진 전 남편 아내 이혼 사유 성형 부작용 결혼 재혼

 노현희 전 남편 신동진 전 남편 아내 이혼 사유 성형 부작용 결혼 재혼

1972년 8월 23일생 49세(만 47세) 노현희는 1983년 KBS 한국방송공사의 TV 드라마에서 아역 연기자로 첫 데뷔한 뒤 KBS 한국방송공사와 MBC 문화방송에서 아역TV 연기자로 활동하다 1991년 KBS 공채 14기 탤런트로 정식 데뷔해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신동진과 2002년 결혼하고 2008년 이혼했다.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공식 데뷔했지만, 이미 1983년부터 아역배우로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다.

2015년에 「미대를 나온 여자」앨범을 발매해, 엔카 가수로 전향했다.

후배가 언니는 왜 항상 촌스럽고 징그러운 역할만 하니라고 물은 것이 계기가 돼 이미지 변화를 위해 성형하게 됐다는 것.지금으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얘기지만 1990년대 당시 노현희가 성형 사실을 밝혔다는 이유로 연예계에서 거의 절반가량이 매장됐고 아이돌 그룹 노이즈가 성형을 비판하는 노래를 불렀을 정도로 성형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강했다.

2015년 8월 1일 MBC 휴 맨 다큐멘터리 착한 사람이 좋다 135회에 출연해 성형 부작용과 악성 댓글, 이로 인한 우울증과 극복 과정을 얘기했다.

2002년 5월 MBC 아나운서 신동진과 결혼했으나 6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

노현희의 불임 때문에 이혼했다는 소문에 대해 (불임)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나는 정상이다.

하늘을 봐야 별을 딸 수 있는데 하늘을 볼 수는 없었다고 답했다.

2002년 9월 초 캐나다 유학을 결심하고 빠진 개그맨 이성미의 후임으로 그해 8월 24일부터 SBS 토요스타클럽의 공동 진행을 맡았으나 iTV 일일드라마 ‘해바라기 가족’에 캐스팅돼 결국 한 달(9월 28일) 만에 그만두고 후임으로 이경실이 들어갔지만 공교롭게도 이경실은 이성미가 캐나다로 이민 갈 때까지 합류하기 전까지 SBS 일일게임을 맡았다.

MBN 현장 르포특종에서 최근 그의 근황이 공개된 노현희 근황방송 하차 후 연극무대 꿈을 위하여 극단을 창단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공연이 모두 중단돼 연극단의 생계가 어려워지자 매일 대학로 거리로 나와 인형가면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한다.

배우 노현희는 아직 혼자 살고 싶다고 말했다.

과거에 방송된 OBS 「독특한 예능 뉴스」로 배우 노현이의 인생 이야기가 소개되었다.

방송 당시 돌싱 8년차였던 노현희의 옆자리는 공석이었다.

노현희는 좋은 사람들은 많이 만나고 있다.

주변에 눈을 뜨면 좋은 지인들이 많아 동병상련. 대화도 잘 통하고 선배 조언도 받으면 늘 즐겁게 함께 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싱글 라이프 생활을 더 즐기고 싶다.

썸만 타면 되는데 썸남도 없네요라고 덧붙였다.

대신 노현희와 다투는 인생의 동반자는 따로 있었다.

노현희는 “엄마랑 눈 뜨면 싸운다.

근데 그런 모습이 어떻게 보면 엄마가 건강하다는 걸 증명하는 것 같기도 해. 어머니 덕분에 탱고야라는 노래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노현희는 “기회가 있으면 바로 안방극장에서 인사를 드리고 싶다 내가 살아 있음을 증명하며 활동하고 있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현희는 지난해 연극 테너를 빌려줘에서 유명 테너 가수인 남편의 여성 편력에 질투의 화신이 된 마리아 역을 맡아 열연했다.

◆’팔색조’ 매력의 노현희가 연예계의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날 언론을 통해 노현희 씨 관련 보도가 잇따르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방부제 미모 노현희 한 장의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게시판 속 사진은 노현희가 자신의 SNS에 직접 올린 이미지로 알려졌으며 공개 당시 나이도 예측할 수 없는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1992년 KBS 드라마 백번선을 본 여자로 데뷔한 노현희는 1972년생으로 올해 48세다.

지난달 MBC 현장르포 특종세계에 출연한 그는 현재 시급 주는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는 노현희가 연극무대에서 연기를 하기 위해 선택한 자신만의 비결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노현희는 “본의 아니게 내 본심과 달리 달라진 모습, 이혼 등 자극적인 소재로만 거론되는 게 너무 두려웠다”며 연극무대에만 설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전했다.

이어 “나를 알아보기 싫어서 여러 가지를 하려고 했지만 결국 잘할 수 있는 무대에 서고 싶었다”며 “나는 연기를 찾지 못했다면 살아갈 수 없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연에서 퇴직 여배우로 나오는 노현희는 퇴직 여배우 설정이 마음에 와 닿았다.

내 이야기 같았다면서도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눈을 빛내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