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 살고싶을 수 밖에! 용인 동백타운하우스 신봉동

 용인 동백타운하우스 신봉동도 살아보고 싶다!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주거지 거공간이 있죠?최근 전염병에 의해서 외부의 생활에 한정되어 있어 주거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위안 생활을 찾는 사람이 매우 많아졌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주거공간은 타운하우스 아닌가 싶어요. 저도 한번 살아보고 싶은 곳 중 하나가 타운하우스입니다.

단독주택도 좋지만 보안 시스템이 한정적이어서 아파트에 살려면 소음 등의 문제로 갈등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런 장점을 모은 거주 공간이 바로 타운하우스입니다.

이번 각종 개발 호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현장이 있습니다.

바로 동백타운하우스 신봉동 ‘도담하우스 수지’입니다.

용인에서도 강남으로 불리는 수지 신봉동은 광고산을 뒤에 두고 있어 더욱 각광받는 곳이기도 하지만, 여기에 타운하우스라니… 정말 궁금하네요.

금주의 분양개시예정을 알려줘 토담타운하우스의 수지를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보는 이유가 다 있는데요.서울은 집값이 많이 올라 내집마련에 부담이 없는 것도 아니고 서울에서 가까워 출퇴근하기 좋은 용인 수지지역이라 더욱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또한 앞서 말한 광교산 뒤에 위치하여 주거공간에서 자연과 만날 수 있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장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477의 2가지 타입으로 총 21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19가구 분양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관심 있는 분들은 빨리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분양가 같은 부분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대표번호를 통해 알아내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만, 대략 5억대 후반부터 시작된다고 하니 타운하우스지만, 서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마련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동백타운하우스 토담타운하우스 수지 현장입니다.

”현재 부지가 확보된 상황에서 시공, 후분양 시스템에서 상대적으로 빨리 입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부지에 전원주택의 생활이란 생각만 해도 정말 꿈만 같습니다.

도심 속에서 만끽할 수 있는 자연까지 관심을 끄는 곳이네요.

동백타운하우스 토담타운하우스의 수지를 조사할 때 꼭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호재. 신봉동의 경우 신봉2지구 택지개발 호재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외 주변에는 신봉외식타운을 비롯해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고, 생활환경도 완벽합니다”

또한 신봉역 추진, 용인플랫폼시티 경전철 예정 등 향후 유망한 호재로 가득합니다.

도담하우스 수지도 혜택을 받는 단지가 될 것 같네요!

A타입(B1, 1F, 2F, 다락방)

유형별로 소개 한번 드릴게요.먼저 F1층은 거실, 주방, 화장실, 다용도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 현관이 있고 방은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붙박이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드레스룸이 없는 방에서도 수납 부분의 걱정을 해소했거든요.

2층에는 방 1개와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원주택에서 사는 묘미가 테라스잖아요~ 자연과 더불어 사는 주거공간이니 더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을까요? 다락방은 2층 위에 있어 공간 활용도도 탁월했습니다.

B타입(B1, 1F, 2F, 다락방)

그다음에 보여드릴 건 B타입입니다”지하 1층에는 벙커주차장, 2개, 화장실까지, 1층에는 거실, 주방, 다용도실,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고 2층에는 1개, 화장실이 넓다고 합니다, 다락방도 넓은 구조로 만들어져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주거생활스타일에따라서고를수가있으니까이부분도확인을해보면좋을것같아요.

위의 사진은 B타입의 구조로 샘플하우스에는 B타입이 있으므로 실제로 보고 판단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홈 IoT 시스템으로 보다 스마트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고, 하나의 셈인테리어 가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내부 분위기가 완성되었습니다.

또 정원과 테라스가 있어 개인의 취미까지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키친빌트인냉장고, 푸드수입자재, 싱크대, 거실, 리빙시스템 에어컨, 각 층의 홈오토메이션 등 생활에 편리한 시스템이 있으니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동백타운하우스 토담타운하우스 수지가 이번 주 오픈 예정인데, 더 정확한 정보는 위의 전화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현재 홍보관 입구에 차단기가 있으니 담당자 연결로 예약방문 부탁드립니다.

대표번호 1522-9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