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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는 금지되어 있지만 승객은 자유롭게 노트북에 원하는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정말 안전한가요? 미국에서는 지난 달 의회 소위원회가 이 문제에 대해 항공사와 규제 당국을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위원회는 기내에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다소 위험하지만 실제로는 위험할 수 있음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여름 마드리드에서 귀국하는 비행기에서 휴대전화 전원을 끄지 않았다는 이유로 영국 법원에서 징역 1년을 선고받은 맨체스터 석유 노동자 닐 화이트하우스(Neil Whitehouse)의 처우를 정당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착륙하자마자 문자만 치고 실제로 전화를 걸지는 않았지만 법원은 그가 비행기를 위험에 빠뜨렸다고 판결했다.

문제의 가능성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현대 비행기는 항공기를 제어하고 내비게이션과 통신을 처리하는 전자 장치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각 승객의 개인 전자 제품은 항공기 표준을 충족하지 않는 다른 장치를 방해하는 방사선을 방출하지 않도록 엄격한 안전 조치를 충족해야 합니다.

항공기 내부로부터의 방출은 고정된 공간 외부의 섬세한 촉각 감각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범위한 연구에도 불구하고 Boeing, Airbus 및 다양한 정부 기관은 휴대폰을 포함한 개인용 전자 장치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명확한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연구를 했습니다.

Airbus Industries of North America의 대변인인 Marian Gretchen은 “핸드폰은 실제로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irbus가 본 유일한 영향은 다른 중요한 시스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당신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승객이 통화를 시작하거나 종료할 때 조종사는 헤드폰에서 씁쓸하고 희미한 신호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지금까지 이 문제에 대한 가장 좋은 증거는 올해 초 영국 민간 항공국에서 발표한 보고서입니다.

연구원들은 두 대의 보잉 비행기에서 모의 ​​휴대폰 전송을 생성했습니다.

그들은 전송이 최신 장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전력 및 주파수로 신호를 생성할 수 있지만 1984년에 설정된 안전 임계값을 초과하기 때문에 일부 구형 장비에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이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이나 비행 제어 장치와 같은 “미션 크리티컬” 장치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연기 감지기 또는 연료 게이지와 같은 영향을 받는 장치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더라도 승무원에게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CAA의 안전 규제 그룹의 항공 전자 공학 책임자인 Dan Hawkes에 따르면 많은 항공기가 여전히 이전 표준에 따라 인증된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AA 연구는 신호에 노출되면 실제로 장치가 고장날 수 있음을 증명하지 않았지만 위험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그러한 믿음에서 불확실성의 일부를 제거했습니다.

”라고 그는 올해 말 또 다른 연구에서 휴대폰 신호가 실제로 장치 고장을 일으키는지 여부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996년 연방 항공국이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고용한 컨설턴트인 RTCA는 개인용 전자 제품의 잠재적인 문제가 “사소”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다만, 이착륙과 같은 중요한 비행 중에는 사용을 금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RTCA는 휴대전화를 실제로 테스트하지는 않았지만 항공기 도매 사업을 금지할 것을 권고했지만, 매사추세츠에 본사를 둔 메가웨이브 코퍼레이션 보일스턴(Boylston)의 마샬 크로스(Marshall Cross) 회장에 따르면 “미안한 것보다 안전한 것”이 현재 정책이라면 그렇게 할 것이라고 한다.

일관되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무도 노트북 금지를 생각하지 않는데 왜 휴대전화는 불법인가요? 인생의 대부분과 같습니다.

“그 이유는 약간 기술적이고 약간 경제적이며 약간 정치적입니다.

”라고 Cross 씨는 말합니다.

이 회사는 1998년 FAA에 전자 장치의 위험 신호를 인식할 수 있는 온보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그러나 Mr Cross의 개인적인 결론은 휴대폰이 실질적인 위협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휴대폰이 항공기 시스템을 방해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려면 일을 상당히 확장해야 합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휴대폰은 약 400, 800 및 1800MHz 범위에서 전송합니다.

이 주파수에서는 중요한 항공기 장비가 작동하지 않으므로 간섭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Cross는 말합니다.

Li는 컴퓨터와 전자 게임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특히 마우스를 연결하면 내장 차폐가 어떤 식으로든 손상될 경우 안테나 역할을 하거나 매우 강한 신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항공사는 좌석 등받이에 노트북 소켓을 만들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일부 개인 전자 장치가 시스템을 방해했다는 꽤 설득력 있는 일화적 증거가 있습니다.

승무원은 자동 조종 장치가 고장난 것을 발견하고 문제를 승객의 노트북으로 좁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