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다스] 하이힐 인율 : 월터 워커 중 고른 기능성 하이힐 깔창으로 신발 신기 편하다!

 시다스 하이힐 인솔 City + Demi

이제는 봄에도 예쁜 신발을 신고 외출하고 싶은데 아무래도 데이트를 가면 많이 걷거나 신발을 신으면 불편해서 어쩌나 하다가 장시간 신발을 신는 사람이나 신발을 신고 많이 걷는 사람이라면 제가 신었던 신발 디자인 그대로 편안한 기능성까지 갖출 수 있는 하이힐 깔창이 월터워커에 있어서 사용해보세요!

프랑스 브랜드 시더스의 하이힐 깔창을 월터워커에서 파는데 이런 깔창을 신발에 살짝 넣어 무게중심이 앞으로 쏠리는 것을 막아 다리 전체에 체중을 분산시켜 발의 피로도를 낮춘다.

나는 240~245mm라서 S사이즈를 골랐어!
역시 사이즈가 맞아야 발이 편한 만큼 고를 때 보니 사이즈도 매우 다양하고 세분화되어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강남구 일원동에 매장이 있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입어보고 고를 수도 있습니다.

특유의 플래시 핏 기술로 자신의 발에 꼭 맞는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로 115 삼성생명빌딩 119호 문의전화 : 02-3411-1811 영업시간 : 10:00~20:00(연중무휴) 주차 : 무료주차가능주소 : 서울 강남 일원로 115 삼성생명빌딩 119호

일체형 이렇게 데미사이즈가 있는데 나는 신발로 쓰기 때문에 반 정도 크기의 양치 데미를 골랐다.

전체를 덮는 깔창이 아닌 City+Demi는 이렇게 반사이즈이므로 사이즈만 맞으면 어느 신발에나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표면은 통기성이 좋게 되어 있어 매끄러운 표면!
게다가, 안티박테리아 기능도 있어, 딱 좋다.

이렇게 앞뒤가 좀 다르게 생겼고 뒤꿈치 부분은 좀 부드러워 충격 흡수에도 좋을 것 같았다.

그리고 측면을 보면 모양이 발에 맞게 굴곡되어 있고 약간 튼튼하며 발 부분을 받치고 있다.

그럼 본격적으로 붙여볼까?뒷면에 있는 양면 테이프를 찢어서 신발 뒤꿈치에 맞게 붙이기만 하면 됨!

이렇게 평소에 신는 신발에 웬만한 사람들은 다 잘 어울려

그리고 로퍼나 단화에 붙여서 손 괜찮아!
(가능하다면 굽이 막혀있는 신발이 좋아)

구두 VS 신발 + 양치 깔창 신발 안에 따로 하이힐 깔창이나 하이힐 깔창을 넣어본 적이 없어서 과연 착용감이 어떨까 해서 신어본다!
우선 답답함도 덜 느끼고 아치를 잘 받쳐주니 편하고 다리에 힘이 더 들어간다.

걸을 때는 이런 느낌!

너무 편하다 진짜 발이 더 가벼운 느낌이랄까? 피곤함 없이 편안하게 걸을 수 있었다.

주말에 데이트할 때 구두에 시더스 하이힐 깔창을 예쁘게 붙이고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발에 물집이나 종기가 없었다!
정말 그냥 붙여도 불편한 신발이 편한데 내 발에 맞게 맞춤 제작하면 얼마나 더 편할지 *_* 궁금할 정도로!

다리를 안전하게 받쳐주니까 걷는 것도 안정감 있고, 발에도 힘이 좋고!
아니, 너무 편하니까 신발별로 하나씩 붙여두고 싶다.

주변에 신발을 많이 신는 친구들이 있는데 발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서 하나 선물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물론 나를 위한 선물로도 좋고!
)

http://walterwalker.kr/mai n / index . 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