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드라마 추천! 믿고 보는 연기돌!

>

​​드라마 좋아하시나요?​요즘은 드라마에서도 아이돌을쉽게 볼 수 있는데요.​이전에는 아이돌은 연기 못해라는 편견이 있었던 반면,요즘은 뛰어난 연기력으로그런 편견까지 깨부수고안방극장까지 점령한 아이돌들을쉽게 찾아볼 수 있죠!
​​

>

​​특히 무대 위 빛나는 가수에서명품 연기를 선보이며“믿고 보는 연기돌” 타이틀을 거머쥔 분들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그리고 연기면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아이돌 드라마추천을 해볼게요!
​​

>

​​아이돌 드라마 추천 1.도경수(엑소 디오) 출연​‘백일의 낭군님’​방영 : 2018년 9월~10월소개 :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최고령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

​​도경수 = 엑소 디오라는 것을 모르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명품 연기를 펼치며연기자로 입지를 다지고 있죠!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너를 기억해’,영화 ‘신과 함께’, ‘형’, ‘스윙키즈’ 등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

​​그중에서도 첫 드라마 주연작인퓨전 사극 ‘백일의 낭군님’은케이블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동시간대 시청률 1위의 자리에 오르며흥행한 드라마랍니다.

​꽉 닫힌 해피 엔딩과‘나만 불편한가’ 등의 명대사는 물론,여자 주인공 남지현 씨와 뛰어난 케미로안방극장 사랑을 독차지 했답니다.

​​

>

​​아이돌 드라마 추천 2.김명수(인피니트 엘) 출연​‘단, 하나의 사랑’​방영 : 2019년 5월~7월소개 :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

​​인피니트 멤버인 김명수 씨 역시뛰어난 연기력과 비주얼로믿고 보는 연기돌로 주목받고 있어요!
​조연부터 차근차근 시작하여남자 주인공으로 확실하게 자리를 잡았는데요.​‘주군의 태양’부터 본격적으로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여‘군주-가면의 주인’, ‘미스 함부라비’까지주연으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죠!
​​

>

​​‘단, 하나의 사랑’은 배우 신혜선 씨와 호흡을 맞추며 많은 인기를 끈 드라마로,매력적인 천사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천사와 인간의 사랑을 다루며애틋하면서도 절절한 사랑이야기로시청자들의 눈물콧물을 쏙 빼놓았답니다!
​​

>

​​아이돌 드라마 추천 3.배수지(미쓰에이 수지) 출연​‘당신이 잠든 사이에’​방영 : 2017년 9월~11월소개 :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

​​미쓰에이 출신인 수지 씨 역시믿고 보는 연기돌로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드라마 ‘드림하이’, ‘구가의 서’,‘함부로 애틋하게’,영화 ‘건축학개론’, ‘도리화가’ 등에 출연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죠!
​​

>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는여자 주인공 ‘남홍주’ 역할을 맡으며사랑을 받았는데요!
​남자 배우는 이종석 씨로,캐스팅부터 믿고 보는 드라마로입소문을 탔던 드라마랍니다~​진부한 러브스토리가 아닌판타지적 요소와 스릴까지 가미​되어많은 팬들을 만들어 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