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어린 시절, 후기 인상주의, 마지막 삶


세잔의 “사과와 오렌지”

폴 세잔(Paul Cezanne)은 19세기 후반 프랑스 화가이자 인상주의 이전에 활동한 전통 화가이다.

주로 산수화, 과일화, 인물화를 그렸는데, 그의 작품은 분단주의와 거시적 표현으로 유명하다.

세잔의 어린시절

폴 세잔은1839년Aegin, 프로방스, 프랑스(스택)에서 태어났다.부동산 사업을 하던 아버지 덕분에 그는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다.

.소위새로운 정체성주의자‘(뉴리치)저는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에 부유한 가정에서 겪게 될 일들을 많이 봤습니다.

.

그러나 그는 학교생활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

,나는 종종 학교에서 졸았다.

.

그의 집은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랑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음악을 사랑,그의 어머니는 독서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집에서 자주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습니다.그가 어렸을 때 그린 그림은 나무와 돌이었습니다.

,하늘과 구름,그리고 식물이 가득한 자연을 그렸습니다.

.

그의 어머니는 Paul Cézanne의 예술적 열정을 지원하기 위해 그를 미술 수업에 보냈습니다.

.이것은 Paul Cézanne이 예술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

포스트 인상주의

견고하고 시대를 초월한 인상주의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미술관의 예술품처럼.”

후기 인상주의는 인상주의(인상주의)의 발전과 함께 발생한 예술 운동으로서,이전 인상파에서는 감정적인 요소가 더 중요했고,,작품에 보다 깊은 형태와 색채를 부여하는 방향으로 발전하였다.

.인상주의와 달리 후기 인상주의는 작품에 더 많은 형태와 빛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표현으로,그 결과 인상주의보다 더 고전적인 미적 기준을 고수한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

인상주의와 달리 폴 세잔은 그의 작품에서 빛과 음영, 형태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는 미술 공부를 계속했다,미술의 전통적인 기법과 방법을 배웠기 때문에.그는 인상주의에서 시작된 색채의 무지개 빛깔의 조화를 형태와 명암으로 구성하였다.

,색보다 중요한 것.

Paul Cézanne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날카로운 경계와 비교적 강한 명암 대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작품에서 자연을 관찰하고,이것은 형태와 대비로 표현되었습니다.

.작품 속 자연을 보다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일부러 그림의 표현을 바꾸었기 때문이다.

.폴 세잔(Paul Cézanne)은 특히 그의 풍경화와 초상화에서 이 표현 방식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

그의 작품에는 인상주의적 요소가 여전히 존재하지만,,이것은 그의 작업에서 비교적 작은 부분입니다.

.그의 작업에서 그는 색보다는 형태와 대비에 집중한다.

,구성 요소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자신의 작품에서 보다 전통적인 미적 기준을 고수합니다.

,그 결과 그들은 인상파보다 더 고전적이고 진보적인 작품을 생산했다.

.

관대한 신피사로

Paul Cézanne과 Pissarro는 Provence의 Old Mistral 지역에서 만나 서로 우정을 쌓았습니다.

.그들은 함께 미술을 공부한다,서로 영감을 받아 예술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들의 만남은 인상주의와 후기인상주의의 혁신적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 그러나 피사로는 그의 작품에서 색과 빛을 폴 세잔과는 다른 방식으로 다룬다.

.인상주의에서 시작하여 Pissarro는 색상의 무지개 빛깔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작품에 뚜렷한 대비를 주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반면에 폴 세잔의 작품은 형태와 대조에 관한 것입니다.

,구성 요소에 집중.이러한 차이점은 그들의 작품에서 분명합니다.

,피사로의 작품에는 선명하고 강렬한 색채와 광원이 두드러진다.

,폴 세잔의 작품에서 형태와 대비,조화로운 구성이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Pissarro는 또한 주로 풍경을 그렸습니다.

,Paul Cézanne은 풍경뿐만 아니라 초상화에서도 뛰어난 작품을 남겼습니다.

.그는 인물화에서 형태와 명암을 통해 인물의 특성을 잘 살린 작품을 만든다.

,이것이 그의 후기 인상파의 특징 중 하나이다.

.

폴 세잔과 피사로의 작품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혁신적인 예술적 발전을 이끌었다.

, 그들은 놀라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예술적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나는 사과로 파리를 놀라게 하고 싶다

인상주의에조화와 균형그건자연의 정수를 담는 것과 함께 그것은 세잔의 평생 과제가 됩니다.

.

폴 세잔은 사과와 오렌지를 함께 그렸습니다.

,이것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작품에는 흰색 바탕에 사과와 오렌지가 균형 있게 배치되어 있다.

,각 과일은 뚜렷한 대비와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이 두 열매는 색과 모양이 상반되어 작품에 조화를 더한다.

.

작품에 사용된 색채는 폴 세잔의 전통적인 인상파 스타일을 보여준다.

.작업 전반에 걸쳐 빨간색과 노란색 톤이 사용됩니다.

,또한 사과와 오렌지의 색상과 일치합니다.

. 아트웍의 배경은 흰색으로 유지됩니다.

.작품의 중심인 사과와 오렌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함입니다.

.작품에 사용된 흰색 배경은 작품의 균형을 유지하며 사과와 오렌지의 색감과 대비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

마지막 삶

그림 앞에서 한없이 겸손하고 지쳐 쓰러질 때까지 붓을 놓지 않았던 화가

생각만큼 발전하지 못하고 내 그림에는 자연이 주입한 풍부하고 멋진 색상이 없습니다.


-아들이 세상을 떠나기 약 두 달 전에 보낸 편지에서-

세잔의 삶은 그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고난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 그는 가난과 질병의 고통스러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작품이 대중에게 인정받지 못해 많은 고통을 겪었다.

. 세잔의 인상주의적 스타일과 그의 작품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으로 인해 그는 인상파 미술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으로 기억됩니다.

. 그의 삶과 작품은 인상파 미술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

출생죽은 1839년년도 119~1906년도 1022
국적 프랑스
경향 후기 인상주의
걸작 <사과와 오렌지>,생트 빅투아르 산>,해수욕객>,사람들이 카드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