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사무실 슬리퍼 적극추천! 발이 편해지는 매직:: 통굽 슬리퍼 짱 편하다 // 사무실슬리퍼 필수죠

 최근 일을 다시 시작해서 점점 사무실 살림도구를 늘리고 있습니다.

가습기, 텀블러, 포스트잇 등 여러 물품을 사재기 했었는데 정말 필요한 걸 사지 않았거든요.www

짠~ 이 힐 슬리퍼 두둥+_+ 저는 키가 작은 편이라 평소에도 웨지힐 같은 힐을 많이 신지만

역시 사무실 슬리퍼용으로 구입한 제품들도 잔뜩~한 디자인으로 겟ㅎ

통굽 슬리퍼 디자인은 정말 다양해요.~흔한 제품이기도 하고, 오피스에서 일하는 분들에게는 필수인 걸까요!

그래서 저도 찾는데 한참 걸렸는데 너무 촌스러운게 많아서 이렇게 제일 심플한 아이템을 샀습니다~!

일단 착화감 먼저 말씀드리면!
진짜 편해요. 확실히 힐이 제일 무난하고 편해요.말그대로 굽이 디자인되어 있어서 무게중심이 한곳에 치우치지 않고 활동할 때 편안한 느낌이 컸습니다.

특히 발등을 덮는 부분은 내구성이 떨어지면 빨리 느슨해질 수가 있어요.오피스 슬리퍼 제품은 고탄력 소프트 원단이 사용되어 정말 폭신폭신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무게중심이 가장 집중되는 부분은 이렇게 발 뒤꿈치의 무리를 줄여주는 처리가 되어 있어서 착용감이 정말 좋거든요.+_+

신발굽은 4cm입니다.

뭔가 더 비싸보이는 느낌 이렇게 비싼데 오래신었을때는 전혀 무리없이 그냥 계속 편하고 진행중입니다 ><

그리고 이렇게 밑창 부분에서 다른 제품과 차이가 많이 나거든요!
오피스 슬리퍼 혹은 후저 슬리퍼 제품은 정말 정말 다양해서 일일이 비교하기가 힘들죠.TT

하지만 이 여자 사무실의 슬리퍼 제품은 보이지 않는 데까지 디테일을 살려서 더 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특유의 엠보스 가공이 되어 있어 여러 가지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올 블랙 컬러에 은은한 광택이 있어서 은근히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그냥 사무실에서 편하게 신으려고 산 제품인데 마음에 들어서 리뷰까지 하다니?!

이미 내 신발장에 있는 통굽 슬리퍼!
!
저는 쿠팡을 자주 이용해서 아이쇼핑도 하고~ 인기상품을 구경하면 좋을것 같아서 샀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는 마지막에 걸어놓겠습니다.

회사는 분위기가 좀 자유로운 분위기이기 때문에 저는 요즘 이렇게 편한 복장으로 출근하지만 오늘도 신발을 신고 왔는데 이 아이로 갈아 신으니까 굉장히 편하고 업무하기 편해졌습니다.

> <

이렇게 맨날 내 책상밑에 놓고 신는 여사무실 슬리퍼 실내슬리퍼 아이템은 필수!
!
한 번도 안 신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안 신은 사람은 없다.

www

여러분도 여성 사무실 슬리퍼 하나씩 겹쳐 놓으세요~!

여기는 제가 구입한 제품 링크입니다.

ㅎㅎ만원초반에 아주 싸게 샀습니다.

> < COUPANGwww.coupang.com

그리고 더 깔끔한 제품도 있었어요종류가 너무 많다는것..wwww

COUPANGwww.coupang.com

종류가 너무 많으니까 구입하기 전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보고 결정하길 권해요!

그래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흐흐흐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여러 상품을 검색해보면 되는 딜이 많네요.한번 눌러보세요~

http://bit.ly/2EzYj7J

bit.ly* 이 포스팅은 제 돈을 주고 구입하여 작성하는 실제 리뷰인데,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