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자격증 종류 국제영어교 사자격증 GETQA란??

 

요즘 이른 아침부터 너무 덥지 않아요? – 조금만 움직여도 땀 뻘뻘 – 우리 모두 체력관리 잘합시다!
오늘은 영어 자격증 중 하나인 국제영어교사자격증 GETQA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이 아직 익숙하지 않죠? 내가 처음에 새로 나온 아이돌 그룹 이름인 줄 알았죠?^^;;;

이 GETQA는 ‘캐나다 공식기관’ 인증을 받은 영어 자격증이기 때문에 국내외에서 영어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런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신청대상은 어떻게 진행되고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국제영어교사증(GETAQ)이란?

G

ETAQ(글로벌 교육 품질보증)는 언어 교사가 가지고 있는 특정 과목 기반 능력에 대한 부분을 인정 및 검증하는 협회입니다.

즉, 국제영어교사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언어 교사가 언어 뿐만 아니라 언어 이외의 과목에도 친밀감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그 과목을 영어로 교육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자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요 영어자격증 종류 중 하나인 GETQA는 국내 및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주로 해외 College & 유치원, 영어강사 취업 시 필요한 범죄이력과 전공, 전문성을 검증하는 서류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GETQA 클래스: Silver & Gold 국제영어교사자격증 GETQA는 현재 두 개의 클래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등급은 이렇습니다.

Global Education Training Quality Assurance ( GETQA ) is a non – profit organization that recognizes and distinguishes specific subject – based skillsets of language teachers . That is to say , if language teachers have familiarity or expertise in subjects outside of language , we demonstrate for them that th … getqa.org

– Silver Certification – Gold Certification

이를 통해 현재 온라인 단기 테솔에서 진행 중인 캐나다 Glenn College의 TESOL Diploma 취득 시 GETAQ Silver Cetification 신청 가능!
또한 기본적으로 이 Silver등급을 신청하려면 300시간 이상의 교육과정 이수, 전문적인 추천서, 4년제 이상의 대학 졸업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기 테솔에 의한 신청은 이러한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혀가 없어요.심플+간단하게 영어자격증 종류 중 하나인 국제영어교사자격증 GETQA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설명드리자면,

Gold는 1000시간 이상의 영어 강사 경력을 가지고 있어야만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Siver등급으로 먼저 신청 후 캐리어를 쌓아 1000시간 이상 확보 시 Gold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GETQA 신청 절차&비용은?

간단합니다.

캐나다 강사 협회를 통해서 신청하면 끝!
물론 단기 테솔을 수강한 수강생의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말하자 고생하고 혼자 망설이지 않고 신청 가이드와 참고 자료를 모두 제공되므로 참고하고 따라가면 쉽게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신규발행비 $200 – 국제배송비 $50 (캐나다 및 미국 전지역 $20) – Gold 업그레이드 비용 $100

또한 GETQA는 국제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영어 자격의 종류로서, 국내는 당연히 포함한다.

그리고 해외 취업, 창업 시에도 마찬가지로 인정을 받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원어민 교사가 비영어권 국가에서 활동하기 위해 자격 검증용으로 GETQA를 준비한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여러분, 지금은 어떤 시대입니까? 글로벌 시대 아닙니까. 글로벌!

현재 한국의 선생님들도 학교, 유치원, 학원 등에서 시작해서 해외의 College나 유치원 등에서 국제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만큼 늘어나는 것도 많이 늘었고 이제는 보편화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미래에 국제 영어 교사를 원하다거나 또는 나는 깨끗하고 당당하고 있다는 것을 자신 있게 보일 수 있어!
와 함께 강사의 전문성과 범죄 이력을 확실히 검증하려는 강사들과 원장의 사람들에게는 이런 영어 자격증의 종류를 하나 갖고 있으면, 꽤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GETQA 신청 절차와 비용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단어 어렵지 않죠? 참고로 현재 단기테솔에서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GETQA 발행비 50%를 지원합니다.

비용은먼저말씀드렸으니까잊어버린경우다시한번확인하시고,관심있으신분들은이 기회에지원을받아서한번진행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영어자격증 종류, 국제영어교사자격증 GETQA에 대한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서 파이팅!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화창한 날로 시작하는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단기테솔의 개강일과 그리고…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