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유명하죠 분당실용음악학원

 무더운 여름을 잘 견디고 있나요?저는오늘의음악에대해서미래를그리고있거나취미생활에서관심있는분들에게아주시원한소식을가지고왔습니다.

이미굉장히유명한곳인데요,소개해볼게요.그게 분당실용음악학원의 김광진 실용음악학원입니다.

먼저 원장님이신 김광진씨의 이력을 보면 경희대학교에서 예술학 박사학위를 받으셨고 경희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 여주대학교, 한국영상대학 등 여러 대학에서 실용음악과 교수로 강의를 담당하셨고 이미 인정을 받으신 분이죠.또한 60명의 우수한 강사진들도 모두 현직 대학에서 강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런 강사님께 1:1 개인교습을 받고 개인연습 공간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수업을 들으면서 인생의 멘토로서 입시에서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분당실용음악학원의 보컬전문반은 트레이너 AG 성운 군이 이끌고 있어 최고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아요.

연주전문반을 위해 개설한 전문과 과정에서는 대중음악 연주 세션계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스타 강사진의 정기 테스트까지 진행 중입니다.

저는 가수나, 당신의 목소리가 들리는, 불후의 명곡 등 여러 음악 프로그램에서 연주를 담당했던 분이지만 직접 피드백을 받으며 실력을 키울 수 있었죠.국내에서 가장 잘 알려진 TOP5 엔터테인먼트에서 단독 오디션도 수시로 열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분당실용음악학원에 다니면 가수의 꿈에도 한 발짝 다가설 수 있습니다.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정기 공연과 연주회가 열리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고 있습니다.

최적의 실습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1:1과외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드럼계에서 유명한 김광진 원장님께 직접 드럼 레슨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목해야 해요.분당실용음악학원 안에는 그룹 부활의 드러머 출신으로 드럼의 신이라고 불리는 분이 원장이시니 너무 든든합니다.

현재 대학 교수진이 모의 시험 시험을 실시하고 있어 입시 전략도 도청할 수 있고 평가 후원의 원 포인트 레슨의 기회마저 주어지고 있어 입시에 대비한 학생들에게도 권하고 싶다 분당 실용 음악 학원

일대일 수업이 진행되는 만큼 더 집중해서 개인의 실력을 단시간에 향상시키는 이른바 취미생활에서 보컬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단 몇 번의 수업으로 어려웠던 부분을 보완할 수 있을 겁니다.

부활의 김광진 원장이 이끄는 곳이니 전문 뮤지션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실 테니 믿고 찾아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6 대덕플라자 #분당실용음악학원

*이 글은, 업자로부터 서비스등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