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씨네 뉴발란스 직구 방법 및 공홈 세일! 993 그레이, 블랙 고고싱 ­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예요 :D오늘은 조씨네 뉴발란스 소식이에요!
이곳은 993, 990과 같은 스테디셀러를 보다 저렴하게 담을 수 있고, 매일마다 새로운 핫딜이 업데이트 되기에 틈틈이 챙겨 보면 득템하기에도 좋습니다!
현재는 일부 품목에 대해 60% 세일도 진행 중이니 함께둘러보세요!
​MEN SALEWOMEN SALE​Joe’s New Balance 공홈

>

​우선 조씨네 뉴발란스 직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배송대행지를 통해 받아보셔야 하며, 신발의 경우 뉴저지 센터를 통하면 됩니다.

면세 범위는 $200 미만이구요. 별도의 코드 없이 체크아웃 시 자동 적용됩니다.

평소엔 99불 이상 담아야 미국 내 무배였는데, 현재는 금액 관계없이 무료배송 중이니 소소하게 달리기 더욱 좋습니다!

V. 배대지 이용 (현재 미국 내 무배)V. 뉴저지(NJ) 센터 추천V. 관세 범위 : 200불 미만

>

>

Classic 993오랫동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클래식 993 러닝화입니다.

이 브랜드를 상징하고 있는 운동화이기도 하죠!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큰 유행 없이 세련되게 신을 수 있어요!
같은 신발은 몇개 씩 쟁여놓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몇 년이 지나도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최대 20불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둘러보세요!
​​

>

GREY M / W가장 인기 많은 그레이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되죠!
남녀 커플 아이템으로도 많이 신던데, 이곳에 사이즈 모두 있습니다!

>

OLIVE / BLUE올리브와 블루 색상도 있어요. 기본 컬러가 지겹다면 올리브같은 독특한 색상도 괜찮답니다.

​​​

>

>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인데, 최대 60%까지 세일 중이에요!
623, 1540, 997 등 데일리로 신기 좋은 러닝화부터 트레이닝슈즈까디 다양한 품목들이 할인 중이니 저렴하게 담아보세요!
평소 찾고 있는 모델이 할인 중인지도 검색으로 확인해 보세요.​​

>

WHITE M / W봄, 여름에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623이에요. 화이트라 어디에든 잘 어울리기에 데일리슈즈로 제격이죠!

>

​1340V3미드솔 부분이 독특한 1340 블랙이에요. 유선형의 디자인에 다이아몬드 장식까지 정말 멋지죠!
다양한 모델을 저렴하게 담을 수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셔요. 그리도 매일 바뀌는 핫딜도 꼭 챙겨보구요!
그럼 조씨네 뉴발란스 직구 방법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