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 문제집 추천 여름 방학 2학년 2학기 공부를 연습하기 쉬운 길벗스쿨 기적의 계산법

 

2학년 2학기가 되어도 더 신경을 써서 수학공부를 할 수 있도록 문제집을 주문했습니다.

3학년부터는 공부하는 양도 많아지고 수학이 더 어려워짐에 따라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겠습니다.

수학은 꾸준히 문제를 많이 접해보고 여러 문제를 풀면 풀수록 좋아요. 길벗스쿨에서 나온 3종 수학문제집으로 지속적으로 풀어본 후기를 써보세요!

#초등2학년수학문제집추천 #길벗스쿨기적의계산법 #여름방학수학문제집 #초등2학년2학기수학문제집 #초등2학년수학문제집

열어보니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계산법 응용 up, 기적의 수학 문장 제 3권이 들어있었습니다!
7월에는 3권 2장씩 꾸준히 풀어봤어요. 처음에는 조금 어렵다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계속 연습하다 보면 집중해서 잘할 수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

또한 길벗스쿨은 2006년도에 설립되었다고 하는데, 기적의 계산법과 기적의 한글 학습, 기적의 파닉스 등 국어 수학 외국어 유아 학습서를 출판하고 있는 출판사 길벗스쿨입니다.

아이들이 중심적인 기적의 학습법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초학력과 자신의 공부능력을 키우는 ‘적기’, ‘적당량’ 학습서를 발간하였습니다.

초등 수학 문제집 추천 여름 방학 2학년 2학기 공부를 연습하기 쉬운 길벗스쿨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계산법 응용 up

기적의 계산법 응용 up 부터 실제 힘과 즐거움의 습관을 향상시키는 문제집 ‘기적의 계산법 응용 up’ 입니다!

기적의 계산법 응용up은 계산력과 응용력을 키울 수 있는 문제집입니다.

연산 응용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연산과 함께 체계적인 다형 응용 문제를 풀거나 연산을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문제집입니다.

앞장은 연산으로 뒷장은 응용문제로 구성된 문제집입니다.

#초등2학년수학문제집추천 #길벗스쿨기적의계산법 #여름방학수학문제집 #초등2학년2학기수학문제집 #초등2학년수학문제집

2학년 2학기에 들어서면요 4자리, 곱셈구(1), 곱셈구(2), 길이 측정, 시간과 시간, 규칙 찾기를 배우는데!
이 책은 계산력과 응용력을 동시에 키워줄 수 있어서 마음에 드는 책이에요!
그리고 많은 책을 한꺼번에 공부하면 조금 버거운 부분도 있기 때문입니다.

한 장씩 펼쳐서 사용할 수 있는 책의 구성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학습계획표가 있기 때문에 책상 앞에 붙여서 날짜와 얼마나 공부했는지 기록할 수 있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되어 더 열심히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또집중해서문제를푸는경우도있었습니다.

#초등2학년수학문제집추천 #길벗스쿨기적의계산법 #여름방학수학문제집 #초등2학년2학기수학문제집 #초등2학년수학문제집

네자리숫자를공부하기전에개념에대한설명이나와있어요. 설명되어 있는 글자와 내용이 크기 때문에 옆에서 가르치지 않아도 쉽다고 해서 술술 풀었습니다!
그리고 모르는 부분은 설명해 주었고 그림을 보면서 공부할 수 있었기 때문에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

수학은 항상 반복하고 또 반복해서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길벗스쿨에서 나온 문제집은 3권으로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또그렇게어렵지도않고,스스로공부를하기때문에매우마음에들었습니다!

#초등2학년수학문제집추천 #길벗스쿨기적의계산법 #여름방학수학문제집 #초등2학년2학기수학문제집 #초등2학년수학문제집

2단원에서는 곱셈 구구단을 배우는데요!
곱셈의 원리부터 여러가지 방법의 곱셈을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번 반복해서 곱셈을 할 때 숫자가 나오도록 구구단을 외우면서 공부했습니다.

아직 외우지 않은 구구단이 있어서 조금 힘들었지만 외우면서 공부했더니 금방 익숙해졌어요!

조금 있으면 곱셈의 원리를 알 수 있게끔 네모걸이도 나옵니다.

당황하지 않고 척척 풀어가더군요!
하루에 세 권의 문제집을 두 장씩 풀었더니 벌써 많이 풀더라구요.공부하기 싫은 날에는 한 장씩 풀기도 했지요. 또한 기적의 계산법으로 연산 문제집도 같이 풀어보면서 계속 연습하다 보면 실력이 느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계산법은 속도와 정확성을 확인하는 연산 반복 기본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기초 연산력을 향상시키는 문제집입니다.

누적 판매량이 무려 800만부인 초등연산 스테디셀러 학습서입니다!
하루 1장 2가지 타입으로 지루하지 않은 반복학습으로 반복학습의 즐거움을 주고 있는 문제집입니다!

초등 수학 문제집 추천 여름방학 2학년 2학기 공부를 연습하기 쉬운 길벗스쿨 기적의 계산법

다음으로 소개드릴 문제집은 ‘기적 계산법’ 문제집입니다!
응용업을 공부해서 연산 문제집인 기적의 계산법을 풀어봤어요. 이 문제집은 연산문제집이기 때문에 곱셈과 세자리 덧셈 그리고 뺄셈을 할 수 있었습니다!

기적의 계산법은 구구단 레벨이 되어, 매일매일 조금씩 풀 수 있는 문제집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초등 수학 문제집 추천 여름 방학 2학년 2학기 공부를 연습하기 쉬운 길벗스쿨 기적의 계산법 하루 5~10분 정도 투자를 하고 연산공부를 하면 되는데 아이들마다 성향이나 공부습관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어제보다 잘하면 칭찬도 많이 해주면 되겠죠?

문제가 많습니다.

반복해서 공부도 하고 연습할 수 있는데!
위 상단에는 스톱워치로 몇 분 동안 했는지 쓸 수 있는 칸이 있어서 스톱워치로 공부하는 걸 좋아한다면 해볼 수도 있어요!

문제가 많아서 가끔 힘들 때도 있다구요!
잘 하는 날도 있지만, 문제 풀기가 귀찮아서 하기 싫을 때는 스톱워치로 승부심을 자극하기도 했어요!
그러니까 평소보다 더 재밌어하고 동기부여가 되는 거에요!
또 옆에는 세 자리 가산공부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서 참고로 자녀와 함께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수학은 연산 공부만 잘한다면 수학이라는 과목을 싫어하지는 않겠죠? 꾸준히 매일 공부해야해요!
!

기적의 수학 문장제 # 기적의 수학 문장제 길벗스쿨

연산공부로 문제집 2권을 풀어봤는데 마무리로 #기적의 수학 문장제로 한번 공부해보고 마무리해줬어요 수학 글쓰기를 아직 힘들어하는 아이라서 기적의 수학 문장제를 접하고 나니 조금 더 쉽게 문제를 풀어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책 문제에 대한 설명이 잘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천천히읽으면서어떤문제를푸는지쉽게이해할수있기때문에어렵지않은문장제공부를할수있었습니다.

반복 학습을 통해서 어려운 문장이 술술 풀리는 기적의 솔루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문제의 해결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문장제를읽고푸는과정을논리적으로쓰는훈련을하는학습서이기도하고핵심어독해법으로문제의독해법과이해를동시에절차해결법으로문제해결과해설서법을할수있어서좋았습니다.

순서를 봤어요.1. 네 자리 숫자 2. 곱하기 3. 길이 재기 4. 시간과 시간, 2학년 2학기에 배울 수 있는 내용 그대로죠?스스로공부하고계획을세울수있는공간이있고,날짜를적어서얼마나잘못됐는지체크할수있는공간도있습니다.

아이마다성향이다르기때문에자녀마다목표를설정하고공부했는지체크하는걸좋아하는친구들이있어요. 매일 잘했다는 칭찬과 함께 스티커를 전해주시면 더욱 좋구요 ^^

초등 수학 문제집 추천 여름 방학 2학년 2학기 공부를 연습하기 쉬운 길벗스쿨 기적의 계산법

여러분들이 준비학습을 통해서 기본 개념을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칸이 있어요. 수학과 수학 습득 교과서에 있는 가장 기본적인 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핵심어읽기법으로핵심어로표시하면서문제를읽을수가있어요. 핵심어는 요구하는 것, 주어진 것인데 문제를 읽고 수학을 읽을 수 있도록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핵심어를 쉽게 정리할 수 있고, 핵심어의 의미 특징 등을 써서 핵심어와 관련된 개념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4단계에서 문제해결 과정을 살펴보면서 학습할 것입니다.

비슷한문제를스스로풀고답을구하면서우리가앞에서공부한내용을잘이해하고있는거죠. 그래도 어렵다면 처음에는 엄마와 함께 문제를 반복해서 쓰면서 연습하면 나중에는 스스로 공부할 수 있을 거예요.

길벗스쿨 수학문제집 3종으로 여름방학에 공부를 미리 접해보면 어떨까요?

YES24는 대한민국 1위의 인터넷 온라인 서점입니다.

“한국 최대의 도서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음반, DVD, 공연, 영화까지 다양한 문화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gilbut.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