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트 36L 사용 후기 등산 가방 패킹 배낭 오스프레이

 등산·백 패킹 뤽 오스프레이 카이트 36L 사용 후기 안

안녕하세요, 세 번째입니다!
오늘은 등산이나 하절기 백패킹에 적합한 오스프리카이트 36L 배낭 구매 후기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총 4개의 배낭을 때와 장소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는데, 그 중 가장 중간 위치에 있는 오스프리카이트 36L 배낭은 가벼운 근교 등산에서 짐이 가벼워지는 여름 배낭까지 가능한 배낭입니다.

* 모델명 : KYTE 36 * 소재 : nylon * 사이즈 : 약 70높이 34폭32깊이(cm) * 무게 : 1.47g * 색상 : purple dark * 구매가 약 130,000원

@ 오스플리카이트 36

등산 혹은 백패킹 배낭을 ‘처음’ 구입하시는 분은 종로역 일대 등산용품 매장을 방문하셔서 백패널의 토르소 길이를 잰 후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얼마 전 등산할 때 유행하던 백팩을 그대로 멨지만 처음으로 등산을 위한 배낭을 마련하기 위해 종로5가에서 직접 착용해 보고 구입했는데. 그 당시 여러 개의 등산용 배낭을 메고 각 부분마다 정확한 기능을 알아보고 여러 가지 등산 방법까지 함께 들은 기억이 납니다.

등산용 배낭 오스프 리카이트 36l은 사이드 지퍼로 수납 공간을 개폐할 수 있으며, 가방의 양 옆, 상하로 수납 공간을 넓게 마련하고 있습니다.

외부입니다.

또한 오른쪽 어깨에 스틱 고정용 링이 있어 암릉이 많은 산을 지날 때 양손을 자유롭게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낭의 전면부에 하이브리드 쇼비트 포켓도 하나 더 준비되어 있어 매우 간편하게 필요한 용품의 출납도 할 수 있습니다.

지난 여름에 배낭여행을 떠날 때 약 9킬로 정도로 패킹을 다녀왔어요. 평소의 백 패킹에서는 그레고리 데바 70에 비해 가볍고 운행이 편했습니다.

지난해 아침 일찍 도봉산 등산 가방에 배낭을 메고 7호선 지하철에 올라 한참을 걸어가는데 지나가던 할아버지가 어깨를 툭툭 치시며 아니, 제가 아까부터 너무 신경이 쓰여 그래요. 그 독수리 모양의 가방은 어디에 가면 살 수 있나요? 한국에서도 살 수 있어요, 학생?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친절하게 오스프리 등산용 배낭이라고 설명했더니 곧 이름을 잊어버린다면서 본인의 휴대폰에 브랜드 이름을 적어달라고 하더군요. 주말에 종로에 가서 구매하고 싶다면서요? 좋은 쇼핑을 하셨습니까? 할아버지가 또 한 마리의 독수리와 함께 항상 안전한 산행을 하고 계시기를.

@ 북한산국립공원 & 오스프레이 이카이토 36 짐이 2배로 늘어나는 겨울 등산에서는 상단 사이드 스트랩으로 여러 개의 짐을 외부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필요에 따라 하단부에 고정용 스트랩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하단부의 고정용 스트랩은, 여름 백패킹시에 테이블이나 의자, 그리고 매트 등을 걸기에 적합합니다.

가장 먼저 지하철에 오르면 누릴 수 있는 호화로움.너도 한 자리, 나도 한 자리.

등산용 배낭의 연 36ℓ 사이즈는 당일 등산으로 조금 남을 수 있지만, 세탁판 모양의 등이나 비교적 가벼운 무게, 스틱 고정용 링이 있어 운행 중 양손의 자유로움 등의 이유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보다 작은 사이즈로는 코오롱 스포츠 등산용 20ℓ 배낭이 있어 주로 아차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애용하고 있습니다.

@ 한라산국립공원&오스프리 카이토36

@지리산국립공원&오스프리 카이토36l

@ 제주도 우도&오스프레이 카이트 36

등산·백패킹 배낭 오스프레이 카이트 36ℓ 사용

1. 배낭 전면부, 머리, 내부 등 지퍼포켓과 사이드포켓 등이 있어서 수납공간이 여유롭다.

2. 특히 지퍼처리된 힙벨트 포켓은 운행시 행동식, 비상현금, 신분증(카드 등), 핸드폰 등을 수납하는데 편리하다.

3. 스틱 고정용 링이 있어 운행시 또는 스틱이 필요없는 경우에 스틱을 빠르게 수납할 수 있다.

4. 외부 가죽바 슬리브(외부물주머니) *장거리 또는 해외트레킹을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편리한 기능인 것 같다!
아직 이용해보지 않았다.

레저 바 슬리브를 이용할 경우에는 세척도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Tip. 디팩 구매시 적합한 사이즈 w25d17h24(cm) [미스터리월 S-Long 사이즈]

등산이나 백패킹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라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백패킹의 주력 배낭인 그레고리 데바 70의 구매 후기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