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기저귀 추천! 땀먹는팬티로 쾌적한 SWEAT CARE! .

​​

>

​​워낙 기저귀브랜드가 다양한 요즘!
!
!
다양한 것을 써보며 비교해보길 좋아하는 저는지금껏 수많은 기저귀를 사용해보았는데요,여러가지를 써본 결과, 때에 따라 아이에게 적합한제품이 따로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특히 샤샤처럼 피부가 예민한 아기라던가날씨가 유난히 덥고 습하다면 그에 맞는최적화 된 제품이 필요하겠죠!
!
!
?​​​

>

​​그래서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해 #여름기저귀 로유명한 #마미포코 #땀먹는팬티 를 준비했어요^^​여름이 오기시작하면서 여름용으로 나온제품들 여러개 써보았는데 가장 만족도가 높은제품이어서 이번 여름엔 이걸로 쭉 나려고 결정했죠.무엇보다 샤샤가 참 편안해하는 팬티기저귀랍니다.

샤샤의 얼굴 표정에도 행복함이 보이네요^^​​​

>

>

​​기존에 쓰던 #팬티기저귀 는 자주 등 뒷 부분을벅벅 긁으면서 만지작거리길래 기저귀가삐뚤어졌나? 밴드가 접혔나? 싶어서 봐주었는데빨갛게 뭔가 생겼더라고요. 날도 더운데아이가 여름감기를 달고사는 터라….에어컨도 끄고 집을 좀 덥게 해놓았는데땀이 나서인지 피부에 빨갛게 올라왔더라는..;;​허리밴드 부분에 땀이 차서 습해서 그런게 아닐까,싶어서 SWEAT CARE 마크가 딱 찍혀있는마미포코 쿨썸머 땀먹는팬티를 들였는데확실히 등과 허리가 보송보송 쾌적한게느껴져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

>

>

​​#땀먹는듀오 라 불리는 땀먹는 허리밴드와땀먹는 엠보싱시트가 여름철 땀으로 인한습함과 답답함을 쿨~~~ 하게 해결해준답니다!
​팬티형 #여름기저귀추천 안 할수가 없어요 :D​​​

>

>

​​여름철 아기 피부트러블의 대표적인 원인인 땀!
​땀먹는 듀오가 허리와 엉덩이의 피부 땀을빠르게 흡수해주니 무더운 여름철에도 팬티기저귀를 착용해도 걱정없어요^^​여름에 그냥 면팬티만 입고있어도 엉덩이에스멀스멀 땀이 차는데 엉덩이 전체를 기저귀로감싸고있는 우리 아기들ㅠㅠ 저도 생리양이 많을땐팬티기저귀처럼 생긴 팬티생리대를 쓰기도 하는데진짜 더워서 죽을거같거든요 ㅠㅠ끈적끈적하게 계속 달라붙고 계속 땀이 차니피부 트러블이 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그생각하면 정말 365일 한여름까지 팬티기저귀를 써야하는 아가들을 생각하면 숙연..해지죠.ㅎㅎ그런 아가들이 더 쾌적해지게 도와주는땀먹는 듀오를 살펴볼까요~?​​​

>

>

​​땀먹는 허리밴드를 살펴볼게요 :)엉덩이와 연결되는 등 부분이 하늘색으로 되어있는데, 이 하늘색 부분이 땀먹는 듀오의땀먹는 허리밴드 랍니다 ~!
피부가 특히 예민한허리의 땀을 싸악 흡수해 쾌적함을 선물해줘요~​​​

>

​​일반적인 제품들은 허리밴드 시트부분에수분이 닿으면 쉽게 흡수하지 못하고 그 부분에작은 물방울들이 뭉치고 떠있어 축축하고 끈적함은물론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mamypoko 땀먹는 팬티의 땀먹는 허리밴드는수분을 쏙쏙 흡수하고 통기성까지 좋아 피부에 땀이차지 않고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느껴지죠.​​

>

>

​​땀먹는 엠보싱 시트도 요 제품의 포인트!
엉덩이와 사타구니 전체에 닿는 중요한 부분인데엠보싱 사이사이의 공기통로로 공기순환이원활하게 진행되어 눅눅한 습기가 오래 남지 않고​습기가 빨리 빠져서 보송보송해요 :D올록볼록 엠보싱구조로 시트가 피부에 직접 닿는면적이 줄어 답답함도 훨씬 덜하고요 ^^​​​

>

​​시트부분도 매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 ~게다가 흡수력까지 뛰어나 칭찬하고 싶은데요,​아이가 한번 보는 소변량의 약 6배 이상인 500ml도한번에 바로바로 흡수되어 묻어나지 않으니얼마나 쾌적할지 짐작이 가시죠???^^흡수력까지 뛰어나 더 보송보송한​마미포코 팬티기저귀 땀먹는팬티 !
​​​

>

>

​​10키로 날씬 23개월 샤샤는 대형사이즈를 착용!
​깔끔하게 핏되고 빈공간 없이 균형있게 엉덩이를잡아주는 모습이에요 🙂 샤샤도 편안해하네요~​샤샤는 움직임 많고 엄청 활발한 아기라서핏이 조금만 틀어져도 쉬야가 새버리는 사고가발생하는데… 요 제품은 360도 허리밴드와이중 옆샘방지 다리밴드로 허리부터 엉덩이까지부드럽게 꽉 잡아주어 안정적인 핏으로움직임많은 아기도 기저귀가 흘러내리거나삐뚤어지지 않아요. 쩍벌~도 문제 없답니다 ​​​

>

>

​​신축성도 좋아 진짜 팬티처럼 쭉쭉 늘어나요^^그만큼 복원력도 좋아 배뚠뚠 아기도,샤샤처럼 날씬한 아기도 핏되게 예쁘게착용할 수 있어요. 모찌핏으로 찰떡같은 착용감,마미포코 땀먹는팬티라서 가능하답니다 :)​​

>

>

​​두께감은 여름용 답게 얇은편이에요.처음에 딱 잡았을때는 엄청 얇다~~~는 느낌은아니었는데 꾹 눌러보니 얇더라구용 🙂 ㅎㅎ스마트핸드폰이랑 비교해보았으니 두께 참고하세요!
얇은편이라 입었을때 엉덩이모양도 예뻐요^^울룩불룩 뭉치고 뚠뚠해서 우스꽝스러운제품들도 많은데 mamypoko 땀먹는팬티는핏이 예뻐서 #팬티기저귀추천 드려요 ~bbb​​

>

>

​​덥고 습한 여름에도 끄떡없는 SWEAT CARE​시스템으로 한여름 무더위에도 위풍당당하게!
!
!
​#여름팬티기저귀 를 찾고 계신다면땀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SWEAT CARE​마크를 꼭 확인하시고 준비하세요!
!
!
​태어나 처음 여름을 맞이하는 아기라면#첫여름기저귀 로도 너무 좋은 제품이랍니다 :)현재 둘째 임신중인데 둘째 낳더라도 여름이 오면마미포코 쿨썸머 땀먹는팬티 또 생각날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