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셔프라이스 런닝 푸드트럭 유아 장난감 육아 완구 복통 분유

 

피셔프라이스 런닝 푸드 트럭 유아 장난감 앱솔루트 센서티브

세아가 첫 아이였기 때문에 출산 전에는 카페, 블로그, 책 등에서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를 하며 출산 준비를 했지만 막상 육아를 시작할 때는 우리 아이가 왜 이러나 싶어 당황했던 적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이유식, 유아식을 시작하고 나서 갑자기 다른 질감의 뭔가를 먹어서인지 배변 활동이 예전 같지 않아서 걱정이 됐어요.다양한 분유 갈아치기 앱솔루트 센시티브가 소화에 좋은 분유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고, 세아에도 잘 맞기 때문에 분유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유식은 물론 유아식 시작했을 때도 잘 안 먹어줘서 고민했던 부분도 있었거든요.그러기 위해서 어차피 분유를 먹일거니까 영양분까지 생각한 제품이 좋겠다고 생각했고!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영양 설계가 체계적으로 되어 있는 데다 원료부터 부드럽고 소화 흡수가 편한 분유라 우리 아기에게도 순할 것 같아 오랫동안 먹였습니다.

🙂

뿐만 아니라 유당 소화에 불편한 아기를 위해 유당 함유량이 조절되어 있어 쌀 전분이 들어있는 분유를 자주 드시거나 소화가 잘 안되는 아기들에게도 추천해요!

분유 안심캡 부분에는 양로콜롬스푼을 고정하여 보관할 수 있는 캡이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봉시 분유 속에서 스푼을 찾아야하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앱솔루트 센서티브 부분이 가수분해된 단백질 100% 분유로 원료에서 부드러워서 그런지 분유에 분유를 타는 순간 바로 녹아버렸어요.”폭신폭신 거품도 나지 않고!

돌 전후까지는 분유 자주 먹었는데 지금은 일어나자마자 200ml씩만 분유 먹고 있어요!
” 오늘도 자고 일어나자마자 앉은 자리에서 분유 라떼를 원샷 해주셨네요.♡

또 하나 저에게 추천드릴 것은 0개월에서 36개월까지 사용하기 좋은 피셔프라이스 러닝 푸드 트랙 아기 장난감이요!
푸드트럭 영유아용품은 아동의 감각, 근육, 두뇌발달에 영향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전문적인 발달완구이며, 아동의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유아완구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Fisher Price 발달 장난감을 다 꺼낸 모습이네요!
언뜻 보면 조립하기가 굉장히 복잡해 보이는데 설명서를 보고 하나하나 따라하면 그렇게 어렵지 않대요저는 신랑이랑 같이 했는데 1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피셔프라이스 러닝 푸드 트랙 아기용품구성을살펴봅시다.

로콜롬,귀여운장난감도있었죠? 햄버거를 끼워 만들거나, 샌드위치에 재료를 넣어 만들거나, 조리기구로 요리하는 흉내를 내거나 해서 아이가 정말로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
조립하면서 느낀건데 왜 36개월 성장시스템의 영유아 완구, 육아 완구로 인기가 높은지 알 것 같다 🙂

러닝푸드트럭은 안팎에서 놀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엄마와 롤플레잉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쪽은 주방놀이처럼 되어있어 음식을 만들고 다양한 기구로 조리를 하거나 핸들을 돌리거나 키를 돌리면서 놀 수도 있습니다.

일단 무언가를 돌려서 만지면 소리가 나기 때문인지 관심x10000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세아가 낮잠을 자는 동안 급한 눈으로 낮잠을 자고 낮잠을 자자마자 러닝 푸드트럭으로 달려가는 꼬마아가씨 우리 새아 맘에 들어?

앞쪽에는 귀여운 스무디도 있는데 빨대 컵으로 물을 마셔서 그런지 스무디를 보는 순간 바로 냠냠 소리를 내며 따라하시더군요?사이즈, 색상도 달라서 각 개념의 이해에도 도움이 되실꺼에요.:)

한쪽에는 피자, 햄버거, 스무디, 타코 메뉴 카드가 있는데, 이 카드를 꽂으면 여러 가지 효과음이 나와서 아기가 재미있어 하더라고요.카드 꽂고 뽑고 하는 것만으로도 재밌을 것 같죠?

재료를 그릴 위에 올려놓으면 굽는 소리와 여러 가지 효과음이 납니다세아 유아 장난감으로 준비해 줬는데 왜 제가 더 신나게 하죠? 후후후후 소리, 효과음 등이 다양하게 나와 아이가 호기심을 보이는 것도 만족스럽지만 숫자나 영어, 놀이 등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 무엇보다 세아가 재미있어해서 더 좋았어요!
아!
피셔트라이스는 토이저러스 전국매장으로 체험 또는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