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후기에 도움을 받아서

 누군가와 연애를 시작한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 같아요 쉬운 일이라면 쉬울지도 모르지만 누구와도 연애를 하고 싶지 않아서 어렵게 느낄 것 같기도 해요.

나이가 어느 정도라서 조건들을 많이 보게 된 것 같아요

결혼을 생각할 나이라 그런지 어느 정도 조건이 비슷해야 마찰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소개로는 누굴 만나기 힘들 것 같아서 이번에 결혼정보회사의 리뷰를 조사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제가 결혼 정보 회사의 후기를 알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막상 찾아보니까 생각보다 많은 결혼 정보 회사가 있고 또 생각보다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결혼정보회사의후기를꼼꼼히살펴보면서제가선택한곳은가영결혼정보회사인데요.

저는 유튜브 영상에서 가연이를 처음 알았어요 보통 유튜브 동영상을 올릴 때 주로 회사 홍보 내용으로 구성하지만 가연이는 실제로 누군가를 만날 때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는 내용 위주로 올리기 때문에 다른 분들도 시간 날 때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고객의 이상형에 따라 적합한 상대방과의 만남을 주선하고 있는 가연은 커플 매칭 2명의 매니저가 1명의 회원을 맡아 매칭하면서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영이에 대해 알고 난 뒤 주변 광고판이 비로소 눈에 들어왔어요.

매일 다니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친구를 만날 때 역에 가연 광고가 있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한참 고민하던 때였는데 광고를 보니 궁금하더라고요.

결정적인 계기는 가연번호였습니다

번호가 쉬워서 그런지 금방 외워지더라고요. 친구를 만나도 가연의 이야기를 하니까, 친구의 아는 사람 중 한 명이 가연에서 만난 상대와 결혼했다는 것이군요?

그 말을 듣고, 집에서 돌아오는 길에 전화로 상담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흐흐, 결혼 정보 회사의 후기를 조사할 때도 가연에서 상대를 만나 결혼했다는 분도 꽤 있었어요.

저는 집 근처에 있는 가영본사에 방문했습니다.

본사 외에도 여러 지역에 지점이 있는 것 같으니 가까운 곳에 방문해 주십시오. 어차피 직영점 체제로, 서비스 내용이나 만날 수 있는 사람도 같기 때문에 다른 지점에 오셔도 큰 차이는 없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가영 본사는 1층짜리 독채 건물입니다.

지나가다가 가끔 본 곳인데 그때는 안 봐서 몰랐던 것 같아요.

저는 가까운 곳이라 그냥 걸었을 뿐이지만, 주차 타워도 있고 발렛 서비스도 있으므로 차로도 편하게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들어가서 예약했다고 하니까 금방 직원이 친절하게 상담실까지 안내해 주던데요. 상담실은 모두 룸이기 때문에 편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좀 내성적이어서 다른 분들이 있으면 말하기가 어려울 것 같았는데, 1인실이라 그런지 더 편하게 말 할 수 있더라고요. 물론 매니저님이 너무 편하게 해주신 것도 한몫하고 있어요.

결혼정보회사 후기를 알아봤을 때도 매니저가 친절하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이유 없이 나온 얘기가 아니었어요. 상담은 마치 친구와 이야기하듯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상담은 일단 제 이상형에 대해서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외모적인 스타일에서부터 직업, 가정환경, 성격 등 사소한 부분 하나까지 다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가 놓친 부분은 매니저님이 세세하게 지적을 해 주셨고, 저도 대답을 하는 식으로 원활하게 대화를 이어나갔거든요.

가연 가입하려고 준비한 서류가 좀 많았는데요. 조금 번거롭긴 했지만 가입하는 다른 분들도 모두 이러한 절차를 밟고 있다고 생각하니 안심했습니다.

‘서류를 준비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을 뿐 가입증을 작성하고 신분증 서류를 제출하는 과정이 빨리 진행되더라고요’ 생각보다 편하게 빨리 진행이 돼서 조금 놀랐어요.

가입을 하고 정회원만 이용으로 입는다는 어플을 알려주셨어요

이 앱으로 상대방의 프로필을 볼 수 있고 진행 과정, 담당 매니저와 상담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프로필은 곧 공개되는데 여기서 또 놀랐던 게 아무리 상담 때 자세한 내용까지 얘기한다고 해도 제 이상형에 가까운 분들을 이렇게 많이 만날 줄은 전혀 상상도 못했거든요.

게다가 다들 서류까지 준비하는 등 정성껏 만나는 만큼 가벼운 만남보다는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분들이라 저도 진심으로 응할 수 있거든요.

정말 신기하게도 가영에 대해 알고 난 뒤에야 주변에 있는 광고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이번에도 친구들과 코엑스에 놀러가서 가연광고를 봤습니다.

실은 이날이 친구들에게 연애를 시작했다고 처음 말한 날이었어요. 흐흐흐, 이번에는 제가 들려드릴 결혼정보회사의 리뷰예요. 제가 받아본 프로필 중 한 명이 너무 좋아 보여서 상대방도 마음에 들었는지 매칭이 이루어졌고, 지금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저는 외적인 스타일보다는 저와 오래 함께할 수 있는 분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지금 만나는 분이 그거에 딱 맞는 분이었어요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알아봤을 때만 해도 제가 이상형과 연애를 시작할 수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가영이 덕분에 그 소망이 현실로 이루어졌어요!

가영이 덕분에 평생을 함께 할 인연을 만난 저는 정말 뿌듯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

저처럼 인연이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가영이와 함께 체험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가연 공식 블로그 https://blo g.naver.com

가영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

가영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

문의전화 02-500-5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