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줄이는법으로 글램디 2주 습관 다이어트를~ ..

>

​​​​이웃님들은 운동 좋아하시나요?저도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나이를 먹을수록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더라고요.건강은 물론이고,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찌기 시작하고..그리고 자존감을 위해서라도 나를 위한 운동을 하는 건중요한 것 같아요.​​저는 고강도 웨이트를 즐기는 편이다 보니먹는 양이 많아지더라고요.물론 다 그런 건 아니지만 ㅎㅎ저는 운동을 몸매 관리보다는 움직이기 위해서 하는 편이다 보니 ㅎㅎ어느 시점이 되면 조금 관리를 해야 하긴 해요. -​​그래서 요즘 #체지방줄이는법 에 관심이 많답니다!
​​​​​​​​​​​​​​

>

​​​​​상반기에는 재택근무, 외출 자제 등으로 인해체지방이 많이 올라왔거든요.그래서 제가 정~말 싫어하는 유산소도 하면서조금씩 관리를 시작했는데요!
​​아무래도 좀 더 빠르게 도움을 받으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편하기도 하고요.​​​​​​​​​​​​​

>

​​​GLAM.D 2WEEKS HABIT DIET글램디 2주 습관 다이어트​* 5g X 30 Sticks​​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요~이 제품의 주원료랍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이 되는 과정에서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기능 성분인 HCA가지방 합성 억제를 도와준다고 해요.​​과체중이라든지 저처럼 바짝 관리를 해야 하는 분들이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지방 합성 억제를 도와주면조금 더 속도를 낼 수 있으니까요 :)특히 가끔 야식을 먹어야만 하는 순간,이럴 때에 섭취해 주는 것도 도움을 받을 수 있고요.​​​​​​​​​​​​

>

​​​​​바짝 관리를 할 땐 가르시니아를 찾게 되는데.아무래도 들고 다니기 편하고 섭취하기 편해야 잊지 않고 섭취하게 되더라고요.당연히 이것만 먹는다고 되는 건 아니랍니다.

​​식사조절 및 운동도 함께 병행을 해주어야 한다는 점!
체지방줄이는법이 쉽다면 그건 그짓말..!
!
!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보조적으로 더 도움을 받기 위해 섭취를 하는 것이지이것만 먹는다고 되는 거 아니에요~​​​​​​​​​​​​​​​​

>

>

​​​​보시다시피 스틱포 형태에 환으로 되어 있어서섭취하기에도 편하다 보니놓치지 않고 섭취 가능하답니다 :)​​식후에 하루 2번, 1회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를 해주세요!
이때 충분한 물을 마셔주는 건 중요하답니다!
!
물은 이유 불문하고 마시면 좋으니까 꼭 충분한 물과 함께 마시자규요 ‘ㅡ’/​​​​​​​​​​​​

>

​​​​​다이어트를 위해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며끊임없이 연구하고,개인에 맞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는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아이 셋 맘이­인 율희가 모델이 되었더라규요 :)출산 후, 무너진 밸런스로 고민을 하던데지금은 이렇게 예쁘게~♥​​저도 율희처럼 열심히 관리를 해야겠다 싶어져요.아자아자!
​​​​​​​​​​​​​​

>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담았는데요.그래서 장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단기간다이어트 를 할 때는 식단조절을 빡쎄게 하게 되다 보니화장실을 가기 어려울 때도 있거든요.​​이렇게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걸 섭취해주면보조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굳.​​1일 기능성 함량을 100% 충족한 5,500mg을 함유했는데요~​​#차전자피 는 수분을 만나게 되면40배나 팽창하는 특성이 있더라고요!
그렇기에 섭취를 하면 변의 양을 늘려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장 운동을 도와주어 장벽에 붙어 있는 불순물 제거에도 도움을 주니,결론적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 :)​​​​​​​​​​​​​

>

>

​​​​​3mm 환으로 되어 있어서 섭취하기 정말 편해요!
제가 환을 잘 못 넘기는 편인데,3mm라서 편하더라고요 ‘ㅡ’​​​​​​​​​​​​​

>

​​​​​주말이 되면 매운 떡볶이를 지나칠 수가 없어요!
정확하게는 ‘매운것’을 좋아하다 보니 ㅠㅠ불닭 등을 특히 즐겨먹는 편인데요~​​그렇기에 꼭 챙겨 먹고 있답니다!
!
물론 식사조절을 하긴 해야 하는데 -정말 참을 수 없을 때!
!
먹고 싶어서 스트레스를 받느니 조금 먹고 말자!
이런 주의라서 ㅎㅎ대신 양 조절은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ㅡ’/​​​​​​​​​​​​

>

​​​​다 먹고 난 다음,2주 습관 다이어트를 섭취해 주면 되는데요~섭취 방법은 식후 1포이니까요!
​​참고로 위장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고요.영유아는 물론 임산부도 섭취 No!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에는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어요.그러므로 원료는 꼭!
확인하고 섭취하시길!
!
​​​​​​​​​​​​​​

>

​​​​​​충분한 물과 같이 섭취를 해주는 걸로 :)물 챙겨마시는게 생각보다 어려운데..섭취하면서 물도 충분히 마셔서요즘은 물 마시는 양도 늘었어요 ​​​​​​​​​​​​​​​

>

​​​​​간편하게 한 포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으니특히 외식할 때 꼭 챙기세요!
!
어쩔 수 없는 야식을 먹어야 할 때는 저녁을 패스하고~야식 먹고 난 다음 먹는 걸로.식사조절을 하면서 체지방관리를 해야 합니다!
!
​​​​​​​​​​​​​​​​

>

​​​​한 가지 더!
#글램디어터 카톡을 추가하면은 하단 부분에 있는데요~저는 카카오로그인을 했어요!
​​​꼭 친구추가 해놓으세요!
꾸준하게 챙겨 먹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는매일 알림 서비스도 해주고요~맞춤운동추천 및 부위별 홈트레이닝 영상도 알려줘요.스트레칭 레전드 강하나 콜라보 운동영상을 보면서운동을 하면 좋겠죠? :)​​건강팁도 전달해주니까 건강도 챙기면서 관리를!
​​​​​​​​​​​​

>

>

​​​​나만을 위한 맞춤분석 서비스가 있어서나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도 체크해보면 좋답니다!
내 다이어트 유형을 분석하고 관리를 제대로 해보세요 :)​​​​​​​​​​​

>

​​​​저는 애플힙에 관심이 많아서 ㅎㅎ스트레칭 레전드 강하나 콜라보 운동영상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내가 관리하고 싶은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면운동하고 싶은 욕구가 더더 불타오를 거예요 +_+​​​​​​​​​​​​​

>

​​​​​체지방줄이는법으로 운동, 식단관리,여기에 글램디 2주 습관 다이어트를 함께 하고 있는 요즘인데요~뿐만 아니라 글램디어터 분석, 알림 서비스를 통해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해보시길 바라요 :)​​공식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분석서비스는 아래 남겨놓을테니 꼭 해보세요!
​​나만을 위한 GLAM.D 맞춤 분석 서비스​​​​​​​​​​​​​​​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