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경기 및 베팅 해외 축구 분석, 울보햄턴 vs.

 ●해외축구 분석, 울보햄튼-토트넘의 경기와 베팅

28일 월요일 새벽 4시 15분에 프리미어리그 울보햄튼과 토트넘의 시즌 첫 대결이 벌어집니다.

울버햄프턴은 올 시즌 14경기에서 6승 2무 6패로 승점 20점을 얻어 리그 11위를 달리고 있지만 평균 득점 1.00골 평균 실점 1.36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면 토트넘은 불과 일주일 전만 해도 리그 1위였는데 최근 2연패에 빠지면서 리그 6위까지 떨어진 상황입니다.

이번 시즌 14경기에서 7승 4무 3패로 승점 25점을 획득하며 평균 득점 1.79골 평균 실점 1.00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선 울보햄프턴은 최근 첼시를 꺾는 이변을 기록했는데 거기까지였습니다.

최근 4경기에서 1승만 기록했을 뿐 번리에게조차 1대2로 패하는 등 팀 분위기는 그리 좋지 않아요. 올 시즌 시작 전까지 가장 기대가 큰 팀이 울보햄턴이었는데 기대와는 달리 성적이 나오지 않았어요. 스리백을 주로 사용하는 울보햄프턴은 경기당 실점이 1.36골로 비슷한 수준이지만 공격에선 다소 아쉬워요. 경기당 1.00골로 더 많은 득점이 필요한 시점인데 주포 히메네스가 부상당한 게 아파요. 히메네스의 공백을 메울 선수가 아직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도 토트넘전에서 많은 골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해외축구분석 12.28(월) 04:15 프리미어리그 울보햄튼 vs 토트넘

한편 토트넘은 최근 리버풀과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모두 패배해 리그 1위에서 리그 6위로 떨어졌습니다.

우승 경쟁에서 지지는 않았지만 이번 울보햄프턴전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해요. 토트넘의 승리 공식은 해리 케인과 손흥민의 콤비 플레이입니다.

할리케인의 수비 공헌도가 높은 선수지만 수비와 공격 양쪽에 모두 가담하다 보니 최근 플레이에서 체력이 많이 부족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케인, 손흥민의 조합도 좋지만 이제부터는 베일, 모우라, 알리 같은 선수들이 도와줘야 해요.

객관적인 전력상 토트넘이 다소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울보햄프턴은 귀신팀으로 강팀을 꺾는 이변을 많이 일으킵니다.

그런 점 때문인지 토트넘에 2점 초반의 배당을 제시할 정도로 토트넘 승은 순탄치 않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이 2연패 중이라 선수들이 각성하고 경기에 임할 것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토트넘 승리를 권합니다.

울보햄프턴 vs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12.28 (월) 04:15 해외 축구 분석

해외축구분석 12.28(월) 04:15 프리미어리그 울보햄튼 vs 토트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