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 블러셔 틴트 & 네일까지 아름다운 라벤더포그 컬렉션 전 컬러,

 

안녕 여러분!
!
!
!
뷰스타 한이 인사합니다!

이건 아까 SNS에 올렸더니 사람들이 너무 예쁘다고 해 준 #아름다움 #라벤더포그 컬렉션!
!
!
!
정말 이쁜 컬러 조합이 있어서 심장을 잡고 발색해봤어요. wwww

이번 컬렉션에는 몽환적이고 예쁜 컬러감이 모여있어서 모두 설레는 줄 알았어요!

사실 웜톤인 제가 봐도 예쁜 컬러들이 가득해서 하나하나 쓰다보면 색상들이 다 마음에 들죠?

제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아름다운 라벤더포그 컬렉션

진짜 컬러감이 너무 예쁘지 않아요?ㅠㅠㅠㅠ엉엉 울다…

안개의 라벤더에서 영감을 받은 더군다나 몽환적이고 뮤트한 컬러감의 아름다운 조합 컬렉션으로 나왔습니다!

얼핏 보면 시원한 컬러가 잘 보이는데 웜톤이 사용하기 편한 깨끗한 컬러감도 있어서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특히 블러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뻐서 립틴트 컬러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
!

패키지도 너무 예쁘고 색상 구성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전 제품을 봤는데 하나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모노아이즈 팔레트 라벤더 포그 6.3g 27,000원

신비로운 라벤더 컬러부터 데일리하게 사용하기에 좋은 컬러들이 즐비한 구성입니다!

쿨톤 전용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브라운톤 색상이 많이 모여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네요.특히 톤 다운된 모브칼라도 있고, 음소거 톤 컬러감이 있어서 저에게 잘 어울렸어요!

컬러감이 진짜 예뻐요ㅠㅠㅠ편안하게 사용감이 좋은 무펄의 음영컬러도 촘촘히 들어가 있고 느낌있는 회색 데일리 메이크업도 잘나와서 좋거든요!
그리고 신비로운 라벤더색 반짝이와 시머한 펄감이 더해져 마치 요정의 날개같은 인상을 주거든요!
너무 예쁜 컬러 구성ㅠㅠㅠㅠ

브라운톤에 모색이 더해져 신비로운 데일리 메이크업이 가능!
!
!
글리터를 살짝 올려 화사하게 연출해 봤습니다.

이렇게 예쁜 라벤더 컬러면 매일 써야겠네요 ~~~?

이것은 10월 한정 컬렉션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득템하지 않으면 안 돼요!

라벤더포그브래셔 하이라이터 & 매트볼터치크 3g 13,000원

내가 써보고 반해버렸어.. 브랜딩이 정말 잘되서 컬러감 엄청 이쁜 블러셔를 모아봤어요 같이 발색하니 더 이쁜거..

수채화 발색으로 은은하게 칠해지고 볼에 블러 처리한 것처럼 예쁘고 하얗게 칠해져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03 디어 컬러와 04 피그 컬러에 빠져있습니다

하이라이터01 라벤더 베일

이거 진짜예요!
!
!
!
미세한 펄입자가 빛나는 젤리타입의 하이라이터 제품인데, 굉장히 미세하게 빛나고 촉촉하게 보입니다.

근데 라벤더색 컬러감이라는 사실…

해외 화장품에서만 보던 발색이 여기서 나오더라고요!
너무 예쁜…C존이나 애교살에 발라주시면 정말 예뻐요!

포그스마지틴트 3.7g 12,000원 01 칠링 02 샹그리아 03 미스티 04 피그

그것을 매끄럽게 바르는 벨벳 텍스쳐의 틴트로, 이것 참 색이 아주 예뻤습니다.

발색도 선명하게 올라오고 소량 바른 다음에 음파를 해서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되게 예쁜 컬러감… ♥

쿨톤은 칠링+샹그리아 추천!
!
웜톤은 미스티+피그 추천!
!

저는 웜톤 추천 색깔인 미스티와 피그를 발라서 연출했는데 정말 컬러감이 예쁘지 않나요?

데일리도 좋은 타입인데, 최근에는 컬러 감으로도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조합을 맨날 발라요!
얼굴이 환해 보이는 조합입니다촉촉한 발림성으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정말 취향 저격이었어요!

모디그램 네일즈 9ml 3,500원

98.미스티라벤더99.바이올렛노트100.모닝포그101.더스티핑크102.벨벳브리즈

이번 네일 보셨어요?무광 네일이라서 바르면 더 예쁜데, 매끈하고 매트한 텍스처로 가을 감성이 좋아요!
라벤더 컬러는 뽀송뽀송, 그레이튼 정말 멋졌고, 특히 더스티 핑크+벨벳 브리즈 조합은 정말 예뻐서 두 개를 같이 섞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ㅠㅠㅠㅠ바로 발라줘야…♥

대히트 컬러의 이번 아름다운 라벤더포그 컬렉션!
!
!

네이버에서 선발매를 했습니다!
(928~9303일간) 런치 기념으로 전 상품 30% 할인 중이니 꼭 득템!
스크런치 증정(500개 한정수량 네일 제외 제품 1개당 스크런치 1개 증정)

쇼트컷

정식 런칭 프로모션 101~1030 런칭 기념 컬렉션 전품목 20% 할인 스크런치 증정 (* 모델네일 품목을 제외한 한정 수량 종료 1인당 1회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