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속옷 빌랩 리얼 3D 드로즈 ..

>

>

BYLAP남성속옷 빌랩 리얼 3D 드로즈​​​안녕하세요. 라이프스타일 블로거 단간우에요 :)오늘은 빌랩의 남자속옷 리얼3D드로즈에대한 이야기입니다.

​​빌랩은 고정관념과 한계에 대한 거부, 자유로운 정신,스트릿 익스트림의 가치를 기초로퀄리티와 핏 고급 원단을 사용해피트니스, 요가웨어, 수영복, 언더웨어 등을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인데요.​​언더웨어만해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어요.저는 오늘 그 중에서 리얼 3D 입체구조와 고기능성 원단의 남자드로즈리얼 3D 드로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어떤 녀석인지 자세히 함께 보시죠.​​​​​​​

>

>

>

기능성과 핫한 스타일을 함께!
BYLAP남성속옷 빌랩 리얼 3D 드로즈​​건강하고 활동적인 스타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잘 어울리는 빌랩 남자언더웨어 남성의 건강과 운동등을 고려한 고기능성 원사를사용했으며 익스트림 디자인 분야의 BEST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통해 탄생된제품으로 ​​남성의 건강, 기능성, 활동성, 디자인등을고려해 남자친구나 남편 선물용으로도좋을 것 같은 녀석인데요.​​통풍과 체온이 오르지 않도록하는것,그리고 땀의 빠른 흡수와 건조는남자속옷에 있어 남성 건강과도 직결되는부분이기때문에 기능성원단과 입체 구조 등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는것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빌랩의 모든 제품은 고급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일반 면에 비해 압도적으로 빠르고 강력하게땀을 흡수하고 배출하며체온관리 및 쾌속건조, 세균 번식 억제등으로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

>

>

>

입체구조와 스타일, 디테일, 고기능성 원단 사용남성속옷 빌랩 리얼 3D 드로즈그래피티 블랙​사이즈 M(95), L(100), XL(105)컬러 그래피티 블랙, 카모네이비, 신화블랙, 카모스카이 등​​​다양한 제품군중에서 제가 오늘 보여드리는녀석은 입체구조가 특징인 리얼 3D 드로즈인데요.​​사람의 몸이 플랫하지 않고 입체적으로이루어져있기때문에 과학적인 3D 분리 구조설계를 통해 중요부위의 땀, 냄새, 세균번식, 온도상승등으로인해불쾌함등을 막고 건강하고 편안한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해요.​​참고로 리얼3D팬티는 분리 기능을 위해통상적인 남성드로즈보다 살짝 타이트하게조여지도록 사이즈가 디자인 되었다고 하는데요.​​타이트한 핏감보다 여유있는 핏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사이즈 크게, 밀착되는 느낌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정사이즈로 선택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

>

​​​바깥쪽을 보면 평범한 팬티지만팬티 내부는 분리막과 쿨링백등으로 분리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밀착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각각 분리될 수 있도록했다고 하는데요.​​특히나 고기능성 극세구조 원단으로 제작된쿨링백이 온도를 낮춰주어 좀 더 쾌적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

>

>

남성속옷 빌랩 리얼 3D 드로즈카모 네이비​​팬티나 속옷에 많이 사용되는면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빠르고강력하게 땀을 흡수하고 배출하는아스킨(ASKIN) 원단 사용으로​​통기성을 높여 땀과 수분, 열기를몸 밖으로 원할하게 배출하도록 돕는데요.아스킨 원사는 둥근 단면 구조의 일반 원사에비해서 넓은 표면적을 가진 멀티채널 구조로이 멀티채널 극세구조와 빨대처럼 땀을빠르게 흡수, 증발 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2-way 트리코트 원단은4방향 스트레치가 가능해편안하게 몸에 밀착되며 신축이 뛰어나활동적인 움직임이나 운동시의 근육의 미세한 떨림을 적절히 잡아주어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

>

>

>

​내부의 분리구조와 함께빌랩 남자드로즈는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밴드 배경 디자인에도 정성을 쏟았다고 하는데요.이런 디테일을 구현하기 위해 고가의 전사 밴드로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남성속옷 빌랩 리얼 3D 드로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bylap.com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