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문서세단기/문서파쇄기/문서세절기 대여렌탈 프렌차이저 기업본부에 설치해드렸습니다.

>

대구 문서세단기/문서파쇄기/문서세절기 대여렌탈 사업부입니다.

캐논 대리점이구요. 위 문서세단기는 대진코스탈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소형 제품은 대여해드리지 않고 중형 이상 제품으로만 설치해드립니다.

>

위 제품은 대진코스탈 제품으로 중형제품입니다.

직원수 10명 ~ 20명까지 커버가 가능하며, 파쇄량이 많으면 한단계 더 위에 제품으로 추천 드립니다.

>

대구 문서세단기 대여 주문하시면 저희 직원이 직접 방문드려 설치해드리고, 계약서작성, 임대료 납부 방법 안내 등 자세한 설명 진행해드립니다.

​​문서 세단기 사용 중 주의 사항은 !
!
!
!
코팅된 종이나 비닐류는 넣으면 절대 안 됩니다.

안에 파쇄 톱니가 돌면서 열이 발생되는데 코팅된 종이의 비닐소재와 일반 비닐류가 뜨거운 열에 녹아 톱니 사이에 붙어버립니다.

그렇게 되면 모든 내부 부품을 들어내서 수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적지 않게 발생됩니다.

>

그외에 사용하시는데에는 큰 문제는 없으며, CD도 갈아버릴 정도의 고출력 세단장비입니다.

일반 스템플러 심 한두개 정도는 충분히 커팅이 가능하지만 그래도 스템플러 심은 제거해서 사용하시는게 장비 손상을 방지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보통 대구 문서세단기 임대 기간은 36개월을 기본으로 잡고 있으며, 임대료는 55,000원 부가세포함으로 책정됩니다.

물론 더 상위 세단기를 원하시는 경우 월 임대료는 더 높아집니다.

>

저희 회사는 대구 서구 평리6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캐논 대리점, LG전자 B2B대리점을 겸하고 있습니다.

문서세단기 뿐만 아니라, 컴퓨터, 노트북, 대형TV, 캐논 복사기, HP 잉크젯 복합기 (무한공급기장착), 빔프로젝터 대여 설치 등을 함께 하고 있는 it 장비 전문 회사입니다.

사무실에 필요한 다양하고 품질 좋은 제품만 선별해서 대여 해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신 제품이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noteland.net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안내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