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스TA31 215 45 18 헌터3D휠얼라인먼트 조정작업 포항 쌍용 티볼리 타이어교환 금호

 포항국산 수입 모든 브랜드 정품타이어 판매점 타이어프로 포항 양덕점입니다.

안녕하세요~ 수요일 아침에 인사하는 서군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일어나기가 얼마나 힘들었는지..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이렇게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를 하네요.오늘도 차가운 기온이 계속 이어집니다.

따뜻하게 입으세요~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

바로 포스팅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차량은 티볼리 타이어 교체 작업과 휠 얼라인먼트 조정 작업입니다.

포항 티볼리 차주님이 타이어 교체를 위해 타이어 프로 양덕점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저희 매장에서 타이어 교환을 하셨습니다.

타이어 상태를 보면 마모가 많이 되고 특히 앞바퀴 쪽 타이어는 안쪽 편마모가 심한 상태였습니다.

고객과 상담한 후, 타이어 4개 모두 휠 얼라인먼트 조정까지 하기로 했습니다.

금호타이어, 솔스 TA31, 가성비 타이어로 잘 알려진 고급 모델의 타이어입니다.

티볼리차는 16인치부터 18인치까지 사용합니다.

16인치는 205601617인치는 2055517(광폭 2155017사이즈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8인치는 순정사이즈 2154518사이즈입니다.

그리고 지금 보시는 TA31 제품 또한 무상 교환 보증서입니다.

자주 게재하는 내용 금호타이어 무상 교환 보증서 대상 제품과 보상규정에 대해 자세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타이어에 관한 AS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니 부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금호타이어 정식 대리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AS가 발생할 경우 해당 상점에 가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저희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 후에 이 보증서를 받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금호타이어 AS 지정점이므로 AS 발생 시 조건을 충족할 경우 바로 1:1 교환이 가능합니다.

보증서 발급을 희망하시면 타이어 교체 전에 말씀해 주시면 즉시 발급해 드립니다.

치볼리의 타이어 교체 작업을 시작합니다.

휠 보호대를 착용하여 작업 중에 발생하는 휠의 흠집을 예방합니다.

TPMS 공기압 센서가 장착된 차량은 작업 중에 센서에 손상이나 파손이 없도록 전문가 여러분이 정성스럽게 작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타이어를 장착한 후 타이어의 공기압은 충분히 넉넉하게 주입하고 밸런스 작업을 하기 전에 적정 공기압에 세팅합니다.

포항타이어 프로양덕점은 정밀성과 정확도가 가장 우수한 헌터 밸런스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속 균형은 기본 작업이며 진동 밸런스 또한 가능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작업을 하기 전, 적정 공기압으로 셋팅한 후 기존의 밸런스 납은 모두 제거한 후 밸런스 작업이 시작됩니다.

밸런스 작업은 이렇게 4개를 다 정상적으로 작업을 합니다.

밸런스 작업이 완료되면 자동차 허브에 부착된 녹이나 이물질은 이렇게 깨끗이 제거한 뒤 바퀴를 장착합니다.

지금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녹이 많이 묻어 있는 경우

휠에도 붙어 있는 녹을 깨끗이 제거한 후 바퀴를 빼는 작업을 합니다.

타이어 작업을 얼라인먼트 리프트로 진행했기 때문에 작업 후 차량을 밖으로 완전히 나간 후에 리프트하여 얼라인먼트 측정과 조정을 합니다.

티볼리차는 후륜 조정 장치가 없습니다.

곧바로 전륜 작업에 들어가 캠버 값은 양호한 상태에서 전륜 토우를 정성스럽게 조정한 후 얼라인먼트 조정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포항타이어 프로 양덕점은 정밀성과 정확도가 가장 우수한 얼라인먼트 장비인 헌터 3D 휠라인먼트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산 수입 차량의 모든 얼라인먼트 조정이 가능하고 심작업이 필요한 차량은 캠버 캐스터 토우 조정까지 모두 가능한 얼라인먼트 전문 매장입니다.

포항 북구 양덕동 사거리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 정면에 금호타이어 AS지정점 빨간 간판이 있는 타이어 프로 포항 양덕점입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천마로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