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게 받는 방법 마티즈폐차 가격 실속

 마티즈 폐차비를 저렴하게 받는 방법

1998년 4월 생산돼 2000년 8월까지 GM대우에서 생산된 차량으로 한때 대한민국 국민 경차로는 국내 유일의 경차였습니다.

여기에 인기를 더하여 마티즈2, 그리고 올뉴마티즈까지 계속 생산되어 온 경차입니다.

외국에서도 역시 인도에서 최고의 소형차로 선정되고 영국에서 가장 경제적인 차량에 선정돼 한국에서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한 국민 소형차.

하지만 잦은 CVT 결함으로 많은 운전자들이 문제를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경차 판매 대수에서는 역시 이 정도로 인기가 있었던 차량도 없었군요.하지만 시간 이기는 장사가 없다고 했어요.이제 폐차장에 입고되는 경차 차종 중에서 가장 폐차가 많이 되는 차종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마티즈 폐차 가격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립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티즈 폐차 가격은 어떻게 측정되나요?

마티즈 폐차비를 확인 중인 차주님 안녕하십니까?당사는 한국자동차협회에서 공식 인증받은 인허가 업체로 자동차를 페쳐링하는 명문 배차장입니다.

마티즈 1.2 그리고 ALL NEW 마티즈 차량 폐차비 지불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마티즈 폐차 가격은 차량의 총 중량과 국내 고철 시세를 반영하여 폐차 가격이 결정됩니다.

뒤 차의 바퀴에 있는 휠이 알루미늄 휠거나 철의 휠냐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지요.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가격 측정 방식은 일반적인 페차장에서 산출하는 방식입니다.

차주의 눈에는 인터넷에 광고하는 기업들이 다 비슷해 보일지 모르지만, 당사는 연식이 오래된 차량이라도 배터리, 엔진, 베손, 휠, 도어, 트렁크 등 활용할 수 있는 차량은 최대한 재활용으로 처리하고, 여기서 발생하는 이익을 차주 여러분께 더 나은 보상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사고, 고장, 왜곡, 파손 등 활용가치가 없을 경우 압축처리하여 스크랩비로 정산하지만 가급적 재활용이 가능한 차량은 최대한 부품을 활용하여 재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회사는 친환경 기업으로도 잘 알려진 기업입니다.

폐차 준비 서류

폐차비 측정 방식을 확인한 후 앞으로 갖춰야 할 서류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은 일반적으로 개인, 공동명의, 법인, 상속으로 구분되며, 먼저 개인 단독명의의 차량이라면 차량등록증 원본과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등록증 원본의 경우 차 안이나 문 옆에, 또는 차양 쪽에 넣어 두세요.신분증 사본은 복사가 귀찮을 경우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상담원에게 메일로 전송하면 인쇄하여 구청에 제출하면 됩니다.

신분증 사본은 분명하게 찍으셔야 하며, 주민번호 또는 이름을 숨길 경우 구청 서류 승인이 불가능하므로 두 가지는 출력 시 서명하시듯 찍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공동 명의의 차량은 두 사람의 신분증이 필요하며, 법인 차량의 경우는 법인 인감 증명서, 등기부, 사업자 사본, 등록증이 필요합니다.

폐차 수속은 어떻게 처리될까요?

절차 또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차 주인이 차를 파커장에게 인도하는 날을 잡고 시간과 장소만 알려주시면 운행이 안 되는 차는 견인차가 출동하고 운행할 수 있는 차는 탁송운전사가 차로 무료 오시기 바랍니다.

차량이 입고되면, 한국 자동차 협회의 원부 시스템에 접속하여, 저당, 할부, 캐피털 등 과태료를 확인하고, 원부가 깨끗한 경우는 당일 또는 24시간 이내에 구청에서 말소 행정 업무까지 처리됩니다.

통상, 오후 2~3시전에 입고해 원부가 깨끗한 경우는 당일 말소됩니다만, 3시 이후, 또는 원부 과태료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납부를 진행시키면, 다음날 24시간 이내에 말소 행정 처리가 됩니다.

마티즈 폐차허가업체는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티즈 폐차를 추진하기 전에 차주가 주의해야 할 점은 배차장을 선택하여야 할 경우 한국자동차협회에 등록된 정식 관허업체가 아니면 구청에서 정확한 말소가 이루어지고 차를 인계받은 후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최근 무허가 대행업체가 무작위로 광고를 내고 차량을 회수해 말소하지 않고 유통시켜 피해를 호소하는 차주님이 주변에 많습니다.

그래서 페리의 경우 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공허업체를 확인하신 후 처리하셔야 합니다.

상담원과 상담 시 협회에 등록된 사원증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무허가 대행업체처럼 별도의 수수료는 요구하지 않으며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보답해 드립니다.

화차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저없이 전화통화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