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라 듀얼S 전동 유축기 듀얼로 빠르게! 양쪽유축이 가능한

 스펙트라듀얼 S 유축기는 듀얼 펌프로 양쪽 유축이 가능하며 유축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출산하면 수유도 시작되는데요.모유가 펑펑 나올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초유가 20ml 나오는 것도 많이 나오는 거였어요.

조리원에서 모유 많은 사람들이 너무 부러웠어요.저는 모유의 양이 적어서 아기에게 조금이라도 모유를 더 먹이려면 모유가 필수였어요.

가슴 마사지를 받으면서 알게 된 모유 양을 늘리는 방법도 아래 소개할게요!

석유비축기를 준비하지 않아 급히 알아봤더니 스펙트라듀얼s의 석유비축기를 알게 됐습니다.

조리원에서 구형 스펙트라 유축기를 사용했는데 수유하고 방에 돌아와서 유축하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체력도 버거워 너무 힘들었어요.

‘스펙트라듀얼s’는 둘 다 유축이 가능하며, 유축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으며 ‘구형 스펙트라 유축기’보다 부드럽게 유축되어 좋습니다.

1. 깔끔한 디자인에 직관적이고 간편한 화면 2. 듀얼 펌프로 양쪽 유방이 완성되어 유방 시간 단축 3.5단계 마사지 모드 4. 부드러운 유방

모유수량을 늘리는 방법!
미역국, 국물, 물을 많이 마신다 – 기름진 국물은 모유수 증대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담백한 국물과 미역국도 쇠고기, 홍합, 북어 등을 번갈아 마시면 좋습니다.

2. 흰쌀을 좋아해요. – 밥은 흰쌀밥, 간식은 흰솔기를 드세요.

3. 수유 전 가슴, 젖꼭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방법은 직수입니다.

아기가 젖을 먹으면 호르몬 작용에 의해 유량이 증가합니다.

직수 – 유축 – 직수 – 유축 반복

조리원에서 수유할 때 아기 사진을 보면서 수유했더니 이상하게 양이 나왔어요. 호르몬의 마법!
!
듀얼로 빠르게!
양쪽 유축에서 유축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는 스펙트라듀얼 S 유축기 링크를 클릭해 보십시오!
…blog.naver.com

파트너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듀얼 착유기 #듀얼s #양쪽 착유기 #스펙트라 #모유수유 #모유수유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