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엔 순하고 각질엔 강하게~! 올리브영 핌플패드 코스알엑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는 여름ㅠ_ㅠ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피지 분비도 더 활발해진다고 해서 선풍기를 들고 다니면서 나름대로 열을 내리려고 노력하지만 해결책은 안 돼요. ㅎㅎㅎ

그래서 복합적인 피부인 저에게 여름은 트러블과의 전쟁, 피지와의 전쟁을 의미합니다.

이럴 때 필요한 제품이 트러블과 각질관리를 돕는 핌플패드가 아닐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피부에 좋은 핌플패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품이 있는데 그건 코스알엑스핌플패드!
!

이미 트러블성피부, 지성피부 분들에게는 아주 유명한 제품이지요.

이번에 코스알 엑스 원스텝 패드 패키지가 리뉴얼되어 발매되었으므로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그린 패드를 직접 비교해 보았습니다.

🙂

올리브 영 핀플 패드에서 추천하는 코스알 엑스 원스텝 패드 2종입니다.

🙂

두 제품 모두 70 개의 패드가 들어 있기 때문에 아침 저녁 1 장씩 사용한다면 1 개월 조금 넘게 사용할 수 있군요!

올리브 영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핌플 패드와 각질 패드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코스알 엑스가 스테디 셀러로서의 지위를 확립한 이유는 타사 제품과 비교하면 피부에 친숙하기 때문입니다.

이웃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보통 사람보다 피부가 얇은 편이라 자극적인 필링 패드를 매일 사용하면 피부에 굉장히 자극을 받아요. (´;ω;`)

그런데 코스알엑스는 성분도 사용감도 저자극인 것이 금방 느껴져서 나처럼 피부가 얇고 민감한 분들도 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

그런데, 코스알 엑스핌 풀패드의 패키지가 매우 심플하게 리뉴얼이 된 것입니다.

옛날에는 일러스트 디자인이니까 귀여운 느낌이었다면

이제 베이직하고 전문적인 느낌이 더해진 것 같아요. +_+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리뉴얼 된 패키지가 마음에 쏙 듭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고요.

먼저 코스알 엑스 원스 원스텝 그린 히어로 커밍 패드를 자세히 보여 드리겠습니다.

요제품은 진정패드 토너패드로 강력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핌플 패드와 달리 보습, 진정성분이 주로 함유되어 각질은 부드럽게 닦아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패드입니다.

🙂

저처럼 피부가 얇아서 각질 제거가 잘 안 되는 사람에게는 이런 부드러운 토너 패드가 큰 도움이 됩니다.

🙂

앞에 성분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제수 대신 녹차수, 병풀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쑥추출물 등 피부진정에 뛰어난 식물성 추출물(Green-Rx 콤플렉스)이 사용되었습니다.

중간에 락토바이오닉애시드라고 하는 성분이 보이기도 하지요?

이 성분은 자연유래 PHA계의 각질제거 성분으로 AHA나 BHA보다 마일드한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성분중 하나입니다.

에탄올, 파라벤 등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이 전혀 없는 것도 장점!

제가 지금까지 사용한 필링 패드 중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가 가장 친환경적인 성분의 조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다음은 코스알엑스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입니다.

보통 코스알엑스 브랜드를 떠올릴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이자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 시중에 나와 있는 핌플패드 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www.

이 제품은 각질과 피지를 정리해 주는 효과가 뛰어나 요즘처럼 트러블이 많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핌플패드입니다.

성분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성분 구성이 매우 심플하다는 것!

꼭 필요한 성분만 골라서 함유된 느낌이랄까?

성분 중에 베타 인살리실레이트라는 성분이 있는데, 그것이 각질과 피지를 녹이는 BHA 성분입니다.

지성피부, 복합성피부가 사랑한다는 바하성분!
!
+_+www

여기에 판테놀, 티트리잎오일,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진정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각질 제거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필링 패드입니다.

좌) 엠보면 우) 매끄러운 면 패드는 한쪽 면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요철 엠보스 면, 다른 한쪽 면은 부드럽고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는 매끈한 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코스알엑스핌 플패드를 사용할 때는 첫째 엠보면을 이용하여 피부위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둘째로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결까지 정돈해줍니다!
!

핀플 패드는 사용법이 간단해서 요즘처럼 만사가 귀찮아지는 여름에 특히 사랑하게 되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_+wwww

참고로 기존의 그린 패드는 패드 색상도 그린 색상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천연 추출물에 의한 색상이므로 피부에 자극은 없지만, 그래도 무색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아 이번 리뉴얼로 투명 컬러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기존의 제품, 성분, 효능은 그대로 유지되고 색상만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세요!
🙂

세안 후 피부상태입니다.

여름이라 코 옆 턱에 트러블과 피지가 많이 생긴 것 같아요.ㅠ

매일 피지가 쌓여 있는 느낌이므로 코스알엑스처럼 저자극 핌패드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를 꺼내어 엠보스면을 이용하여 세안 후에도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 결까지 정돈해 줍니다.

1회 사용만으로도 콧등과 피지가 깨끗하게 정리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바하 성분이 함유된 핌풀 패드인데 피부에 저자극이라 굿 굿 굿!

타사 제품과 달리 성분이 복잡하지 않고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_^

세안을 아주 꼼꼼하게 한 상태였는데 패드를 자세히 보면 약간 피지와 노폐물이 묻어 있는 모습. www.

아마 이런 피지와 노폐물을 제대로 제거해주지 않으면 모공 속에 쌓여 문제가 되겠지요.

여름만큼은 마일드한 피지 관리가 필수인 것 같아요.

저의 코스알 엑스핌 플패드 2종을 사용하는 요령 방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_+

커밍 패드는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쿨링 진정 팩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여름이라 덥기도 하지만, 저는 모니터 앞에서 하루 종일 일하기 때문에 기기의 열에 의해서도 갑자기 피부의 열이 확 오를 때가 있거든요. ㅠ_ㅠ

그럴 때는 서둘러 냉장고로 달려가 그린 패드를 꺼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이렇게 양쪽 볼 그리고 이마 이렇게 3장 올리는 편이에요 카밍패드가 가진 진정, 보습 성분에 쿨링감까지 더해져 여름 피부 진정에 최고!
후후

게다가 마스크팩과는 달리 끈적임도 없고, 마무리도 만족해*_*♥

여름에는 샌들을 자주 신어서 발꿈치 각질이 특히 신경이 쓰이기도 하죠.

그래서 샤워 후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로 발꿈치에 사용해 보았는데, 반대로 스크럽제보다 각질 관리가 쉽습니다!

사용전

사용후

여기서 한 가지 팁이 있다면 그냥 한두 가지는 깨끗이 닦아내고 끝이 아니라 에센스가 마를 때까지 자주 문지르세요!

발꿈치나 팔꿈치는 얼굴보다 각질층이 두껍기 때문에 이렇게 자주 문질러야 효과가 있어요.

직접 사용해보니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금방 알 수 있었다.

코스알엑스 오리지널 클리어패드 & 그린패드!
!

두 제품 모두 각질제거, 피지제거에 만족합니다.

참고로 저는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밤에 사용하여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닦아내고 그린 패드는 아침 또는 진정 팩으로 활용해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각질 관리할 수 있는 느낌으로 좋습니다.

🙂

여러분도 피부 타입에 따라 각질의 정도에 따라 오리지널 핀플 패드, 그린 패드를 적절히 사용해보세요!

올리브영 핀플 패드 중 성분이 좋아 저자극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코스알엑스를 찾아보세요.<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