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올라잇이 새롭게 탄생했어요 ­

>

네 번째 결혼 기념일에 맛있는 식사를 하고 멋진 선물을 주고받으며, 우리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자!
고 다짐한 것이 바로 최근입니다.

신랑과 제가 어느덧 40대에 가까워지니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더 커졌습니다.

아직 핏덩어리 같은 아이 두 명의 양육비와 함께 노후비용 등 지금의 수입만으로는 턱없이 부족하니까요.

>

가끔 이렇게 감기로 열이 오를 때는 걱정이 되지만 지금까지 크게 아프지 않게 잘 자라요.만일을 대비해서 태아보험도 들었어요.요즘에는 다 기본이잖아요.

>

저처럼 이런 불안한 마음을 안고 계신 이웃 분들이 많으시죠?알리안츠 생명이 ABL 생명으로 알리안츠 생명의 오라이트가 ABL 보험으로 새롭게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

>

ABL 보험(에이비에르 인터넷 보험)의 슬로건은, 「ABetterLife, the BetterChoice」입니다.

보다 좋은 인생, 보다 좋은 선택, 멋진 말이지요?모바일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인터넷 보험이 바로 보이더라고요.예전에는 인맥을 통해 가입하기도 했는데 요즘은 인터넷으로 직접 비교해서 신청하는 게 더 편리해서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이름만 바뀌었을 뿐 기존 알리안츠생명의 올라이트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의 계약은 그대로 유지되어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으니 걱정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에 새롭게 회사명이 바뀐 기념으로 ABL 인터넷 보험 이름을 완성하라.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럭키드로 게임에서 ABL 보험의 이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어머!
문제만 봐도 정답이 보이시죠?이 정도면 절대 먹지 못할 거라구!
해야 되는 거 아닙니까?

>

당첨선물이 풍성해서 좋네요!
저는 잘 못먹어서 치킨 깁지콘이면 좋겠어요!
!
후후의 1위는 순금 골드바라니우왕!
!
!
누가 될지 정말 부럽네요.주먹밥 카카오톡도 받고 싶은데, 다 받고 싶어요.

>

ABL 보험 이름 완성 프로모션에 도전하고 싶지 않나요?참가기간은 2017년 8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발표는 2017년 9월 5일입니다.

이벤트 경품은 순금 골드바 – 1인이 이마트&GS칼텍스 3만원권 사은품 – 10인 BHC 치킨 사은품 – 20인 주먹밥 카카오톡 이모티콘 – 100인

>

알리안츠생명 올라이트에서 ABL 보험으로 새롭게 탄생한 기념 프로모션 이름을 완성하라!
에 참여해보세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