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약 만큼 효과보는 천연탈모샴푸 추천해요 ­

안녕하세요. 제가 늘 관심갖고 있는 탈모..정말 예전엔 머리숱을 쳐내야 하지않을까 할 정도로 탈모는 제 관심과 먼 주제였는데..근 10년정도 탈모관리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샤워후 바닥에 보이는 머리카락들 보면서 속상하기도 하고

>

윤기 좔좔 흐르면서 머리숱도 풍성한 딸램 머리묶어주면서 부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

탈모관리에 있어서 중요한건 전방위로 오랫동안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 경우에도 탈모완화 헤어토닉, 여성탈모약, 그리고 천연탈모샴푸만 사용해요.​샴푸의 경우엔 이전엔 향이 어떤가? 감고 나서 머리카락이 부들부들 해졌나 ? 이런 거에 관심을 가졌다면 이젠 탈모완화 효과가 얼마나 있나에 관심을 갖고 샴푸를 고르고 있어요.​이번에 만나게 된 천연탈모 샴푸는

랍니다.

보통 탈모완화 효과가 있는 샴푸들은 일반 화장품회사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천연탈모 제약회사에서 만들어서 부작용도 적고 우리가 기대하는 탈모예방 효과도 크다지요?

>

모나다 샴푸는 소비자연구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소비자만족도도 대상을 받았다고 해요. ​탈모 증상에 도움이되는 니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징크피리치온이 들어있고 특히 바이오틴이 들어있어 그 효과가 더 짐작이 가요. ​​

>

판테놀은 피부에 흡수되면 수분을 결합하는 성질이 있어 상처치유연고, 혹은 바디로션, 스킨케어제품에도 많이 들어가 있는 성분이에요.판테놀은 두피의 수분손실을 방지함으로써 두피 자체의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것이지요.

>

바이오틴은 맥주효모에 들어있는 성분 중 하나로 피부와 두발성장에 도움이 된답니다.

>

​그래서 맥주효모 혹은 바이오틴이 들어간 탈모영양제인 판토비가, 트리코센스, 자노닥트뿐 아니라 여성전용탈모약에도 들어있답니다.

>

>

샴푸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은 없을듯해요.그러나 식약처보고된 천연탈모샴푸인 모나다 샴푸의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선 사용할때 약간의 주의만 더 기울이면 됩니다.

​실제 샴푸하면서 머리카락 한올이라도 더빠질까 조심조심 하잖아요?

>

제형은 흰색의 로션타입이엥. 감을때 부드러운 느낌이 적은 양으로도 거품 생성이 풍성해서 좋습니다.

​​탈모완화 효과가 있는 샴푸들의 경우 머리카락이 뻣뻣해지는 느낌도 있는데 이건 판테놀이 들어가있어서인지 감은후에 머리카락이 더 부드러워진듯해요. ​역시 두발뿐 아니라 모발에도 수분충족!
이 중요한거지요.

>

감고나서도 인공적이지 않은 내추럴한 향이 머리카락에 남았어요.

>

​여름에 두피에서 정말 쉽게 냄새가 나잖아요? 흔히 말하는 정수리 냄새가 여름에 더 신경쓰이는데 정수리 냄새까지 해결할수 있다니!
!

>

제가 받은건 300 ml 용량인데..지금 1000 ml 대용량도 있답니다.

써보시고 만족하신다면 기존의 300 ml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만날수 있을듯해요. ​아래 사이트에서 지금 샴푸 3개 구매시 +1 이벤트도 하고 있다니 득템 기회랍니다.

​출산후 탈모로 아직도 회복안되시느 분들이라면 여성탈모약 만큼 효과 볼 수 있을까 생각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