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클래스) 동탄2 키즈베이킹,

>

안녕하세요!
#킵미스위트 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 것 같아요.​#베이킹클래스 에 #동탄2카페 에 혼자서 모두 맡아서 일을 하다보니, 블로그랑 인스타에는 자꾸 업데이트가 늦어지네요.( 벌써 10월 말이 되어가는데 아직도 포스팅은 8월… 실화냐!
!
!
)잠깐 짬이 났을때 재빨리 노트북을 켜 포스팅을 해봅니다~ ​5월 중순에 3남매 친구들이랑 함께 #레몬마들렌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를 진행했어요.남매나 형재, 자매들끼리 수업을 들으러 오는 경우가 종종 있었지만, 빵쌤도 3남매는 처음이였답니다.

^^오순도순 사이좋은 3남매 친구들과 함께 즐거웠던 #베이킹클래스 후기 go go~​

​​베이킹은 처음이라고 그랬는데, 이렇게 잘 할 수 있기없기? ^^신선한 레몬껍질로 만든 레몬제스트가 듬뿍 들어간 향기로운 마들렌반죽을 직접 만들어짤주머니어 담아 마들렌 틀에 짜고 구워주웠어요.오븐에서 맛있게 구워질 레몬마들렌을 기다리며, 시원하고 귀여운 물고기 모양의 부채도 만들었답니다.

​완성된 레몬 마들렌은 충분히 식힌 후 직접 띄어서 포장하기!
예쁜 조개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살살 띄어내요.커다란 비닐포장용기에 하나씩 넣어 포장해주니, 어느새 비닐이 가득찼어요. 우리 친구들 너무너무 재미있었고, 다음에 또 베이킹 수업을 하러 올거라고 빵쌤과 꼭꼭 약속했답니다.

귀엽고 예쁜 3남매 친구들이랑 수업하는 동안 빵쌤도 즐거웠어요~다음에 재미난 베이킹 수업으로 또 다시 만나요!
안녕~^^​​​

아이가 직접 모든 재료를 만지고!
섞고!
만들고!
포장!
하는 킵 미 스위트의 키즈 베이킹!
​베이킹의 기본원리를 배우면서 아이의 EQ 발달과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고단체수업으로 친구들과의 협동심, 인내심을 기를 수 있어요.​아이가 베이킹을 너무 해보고 싶어하는데, 날리는 밀가루와 많은 설거지와 뒷정리 때문에 아이에게 베이킹 활동을 해주기 힘들어 고민이세요?그렇다면 킵 미 스위트로 문의주세요!
^^​​​#킵미스위트#킵미스위트베이킹#키즈베이킹#동탄키즈베이킹#동탄2키즈베이킹#동탄아동요리#동탄2아동요리#아이주도아동요리#동탄호수공원카페#동탄카페#키즈쿠킹#키즈쿠킹클래스#동탄2키즈쿠킹#마들렌만들기#홈베이킹#베이킹수업#쿠키만들기#케이크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