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역 아파트 무순위 청약정보 안내 평택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평택 동문 굿모닝힐맘시티 2차 지제역 아파트 무순위 청약정보 안내

새롭게 떠오를 평택신도시에 후분양되는 아파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조정대상지역과 투기과열지구의 경우 소유권이 이전등기를 마치고 전매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기간이 소요됩니다.

당 사업지의 경우 2021년 8월 준공 예정으로 단기 접근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실거를 생각하고 있는 분도 빠른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사계획에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무순위 청약으로 진행되는 만큼 자격요건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일반분양 아파트처럼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가점에 대한 부담이 없으니 좋은 기회가 될 텐데요.

요즘처럼 전세물건이 적은 시기라서 내 집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2월 7일 접수를 시작해서 11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관심고객가입을 통해 정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지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관심고객 가입시 계약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심고객 등록 후 정당계약까지 하시는 분에게는 모두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속한 상담을 원하시면 정당한 계약 후 경품을 수령하실 경우 연락주세요. 1877-2243naver.me

평택동문굿모닝힐맘시티 2차는 칠원동 418-6번지 외 25필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7층까지 14개 동으로 구성되어 총 1,134가구의 건축 규모입니다.

총 4833세대, 5단지의 단일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됩니다.

규모가 큰 단지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살고 있어 쾌적성은 물론 기반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이 잘 구축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리비 삭감은 물론 향후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갖게 됩니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형 위주로 공급됩니다.

전용면적 59A가 218세대, 59B가 346세대, 59C가 166세대이며, 74타입이 250세대, 84타입이 154세대입니다.

59A는 3 베이 타워 형, 나머지는 4 베이 판상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1134가구중 740가구가 정남향으로 되어 있어서 충분한 일조량과 채광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는 풍부한 조경을 조성하고, 풍부한 동간거리를 통해 공원형 단지를 설계하였습니다.

멀티룸이나 작은 도서관, 키즈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있습니다.

엄마와 아이가 모두 만족하는 엄마키즈 특화단지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쾌적함은 물론 상업 시설과 교육 환경까지 갖춘 중소형 평형의 대단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주자들의 출퇴근이 용이하기 위해 트리플 라인으로 예정된 지제역과 마마시티를 잇는 굿모닝 셔틀버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입주 후 2년간 무료 운행될 예정이어서 지하철을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전망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는 맘시티는 어머니들의 마음을 잘 읽은 것 같아요.아이들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학군이 형성되어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걸어서 2분 거리에 세빛초등학교가 있고, 10분 거리에 동작중학교가 운영되어 교육 여건이 양호한 편입니다.

또한 입주자를 위한 혜택인 대치누리학원의 커리큘럼은 사교육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평택은 신도시의 형성과 함께 인구와 가구수가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가구당 가구수는 감소하고 있으나 삼성전자를 포함한 산업단지의 개발로 지속적인 인구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경제활동이 활발한 20~40대 연령층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 등록된 회사는 약 2100여 개에 달하고, 근무인원이 9만 3천 명이라고 합니다.

평택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2차는 직주 근접이 가능한 위치에 있어 수요층이 풍부합니다.

고덕 삼성단지는 평택에 약 00조원을 추가 투입해 향후 5년간 3~6개 공장을 착공할 예정입니다.

일자리가 늘어남에 따라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충분한 배후수요가 확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SRT, KTX는 물론 제2서해안고속도로, 복선전철 등 광역복합교통망 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남부 및 서부권의 교통허브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죽백동에서 진월면 갈곶리 구간 동부화고속도로 사업도 2024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진행 중이며,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평택 동문 굿모닝힐맘시티 2차 인근도시개발사업 현황을 참고하십시오.소사벌 지구와 인근의 소규모 환지 방식의 도시개발 사업으로 단기간에 집중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덕국제신도시는 2~3단계 토지보상이 완료되어 현재는 1단계가 입주 중입니다.

서정리 역세권 중심 1 단계,행정타운 중심 2단계 그리고 국제 교류 단지 중심으로 개발되는 3단계가 끝나면 첼로 인프라가 형성될 것입니다.

이러한 생활환경은 함께 누릴 수 있는 입지이므로 앞으로의 모습을 더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광역 교통의 발전으로 전국이 일일 생활권에 놓였습니다.

SRT를 타고 서울에서 지제역까지 20분이면 도착합니다.

이러한 광역 철도망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은 수요층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한 번쯤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소중한 집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럼 바로 체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