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자연미인 인증 성형 안했다 발언? 잇템 모자 무엇? 집사부일체 김희선 나이 키 리즈 집 위치 남편 박주영

 

김희선 77년생, 43세로 동안 미모를 자랑합니다.

키는 168cm네요.그는 과거 서울 송파구 잠실동 아시아선수촌 아파트에 거주해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2PM의 준호 본인 집이 청담동 중심지에 있다며 배우 김희선이 바로 윗집에 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김희선의 남편 박주영씨는 과거 청담테크노빌딩 대표, 티아라 에스테틱 대표이사로 알려져 있지요.현재도 사업가로 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네요.23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시대의 아이콘 배우 김희선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한 카페에 스승을 만나기 위해 모인 회원들 앞에 스승에 대한 힌트로 의문의 상자가 등장했습니다.

상자 속에서 요요, X자 핀, 헤어밴드, 곱창밴드 등이 차례로 나왔고, 이를 확인한 멤버들은 서브의 정체를 단숨에 알아챘습니다.

이어 곱창밴드 등 수많은 유행 아이템을 탄생시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시대의 아이콘 김희선 사부가 등장하자 멤버들은 하나같이 환호성을 지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승기는 “”진짜 연예인을 보는 것 같다””고 감탄했고, 스승인 “진환””인 신성록과 김동현은 수줍어하며 가슴 설레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리즈 시절 김희선의 레전드였어요.

원조 얼굴 천재로도 유명한 김희선에게 이들은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황금 비율의 얼굴로 선정됐음을 언급했다.

이에 김희선은 저 진짜 성형 안 했어요라고 당당하게 답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본인이 말해놓고 스스로 주눅드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였습니다.

“한편 털털한 성격으로 원조 걸크러쉬이자 솔직함의 대명사인 김희선은 멤버들에게 오늘 하루는 거짓말 안 하는 하루를 보내자고 제안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 선의의 거짓말 등 일체의 거짓말이 허용되지 않았던 김희선과 멤버들의 쿨한 하루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또, 이 날 펜션에 도착한 김희선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애장품 경매를 제안하며, 자신이 준비해 온 가방의 아이템을 공개했습니다”

그러자 김희선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역대급 프라이빗 아이템이 잇따라 등장해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김희선이 직접 편집숍에서 샀다고 하는 독특한 모자 등, 클래스가 다른 애장품 라인업에 멤버들은 서로 「내가 사면 안 되는 것인가」라고 물으며 눈이 먼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몰아넣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