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등드름자국 흉터 없앤 리얼후기 (광고ㄴㄴ)신사역 한의원 여드름 흉터치료 받은

 # 의료법 제56조를 위반하지 않으므로 상호명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류토리입니다.

요즘 블로그에서 자주 인사하고 있죠?#코로나가 제 일상에 큰 영향을 끼쳐서 (웨딩) 파이팅!
집에서 뭔가 할 수 있는 생산적인 일을 하고 있어요 물론 기록형이지만…

사실 이 #여드름 #흉터치료 후기는 작년(2019년 8월)에 한 일인데..(소곤소곤) 제가 #한의원에서 #여드름 흉터치료만 받고 그 후가 9월 말10월경이라..바빠서 까먹었어요. (그럼 그렇지)

한의원#여드름 치료를 받고 솔직한 소감으로 블로그에 남겨둔 것이..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었지만(그동안 여드름 치료 경과를 블로그에 기록해 둔 것은 사실 제 한숨이라고 생각합니다만…)

* 지루성 피부염 + 모낭염으로 5년간 고통 받은 류트리의 리얼한의원 치료 후기 https://blog. naver.com/lovely_yeoni 의료법 제56조를 위반해서는 안 된다고 하여 상호는 쓰지 않습니다.

(완전히 정성스럽게 작성한 정직한 기록인데… blog.naver.com* 한의원에 수수치료 후 약 2년 8개월 동안 어떠한 약도 의지하지 않고 유지하고 있는 기록 https:/blog.naver.com/lovely_yeoni #의료법 제56조에 따라 한의원 이름을 기재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드름치료유지후…blog.naver.com

각설해서 제가 흉터치료를 여드름의원에서 받게 된 이유는… 작년 7월말경 더운 곳으로 여름휴가를 갔었어요.하지만 그때까지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던 부위가 눈에 띄게 신경이 쓰이거든요.

그게 바로 ‘배지 자국’

보통 여자 연예인들이 시상식에서 입는 이브닝 드레스를 보면 매끈매끈한 등을 보게 되잖아요.(소곤소곤) 나는 원래 예쁜 등을 가졌던 게 아니었어요.얼굴에 여드름이 없을 때도 등에는 #배지가 약간 있었어요(많지는 않고 한두 개씩 가끔 생겼어요) 별로 신경 쓰이는 부위가 아니라고 생각해서인지 안일했어요.그리고 여름방학때 내쉬 원피스를 입으면…와…정말 꼴도 보기 싫게 #여드름 #흉터가 남았어요(이거 이해되시는 분은 최소한 내쉬를 자주 입으시거나 결혼을 앞둔 신부님들)

이건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도 한 번쯤 고민하게 될 부분이지만.. 심하지 않다면 결혼식 당일에는 베일로 어느 정도 가릴 수 있겠지만, 웬만한 여드름 자국이 있으면 말이다.

컨실러를 사용할 수가 없어요.베일에달아서드레스에달수도있고,앉는공간에넣을수도있다.

큰 타투라면 오히려 타투커버 스티커를 붙이는데..#후면자국은 멀리서 보면 점처럼 보이기도 하고. 그냥 소바카스라고 하기에는 더러워 보여서 궁금하대요.그래서 제가 큰맘 먹고 여드름 흉터에 대한 치료를 한의원에서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슴 터치 요금은 얼마나 받으면 되죠?

이건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른데 저는 등지 흉터고 한의원 원장님이 생각만큼 많은 편은 아니다고 하셨어요.(꼭 할 필요는 없지만 신경 쓰이면 조금만 받아도 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제게 권해 주신 건 약침 두 세트고 경과 좀 보고 더 넣을지 결정하자고 하셨어요.한 세트당 두 번 한의원을 내원해야 하는데 약침 한 번을 받고 2주 만에 재생관리를 받으러 갔어요.#약침1세트(약침+2주후재생관리)

처음 한의원 흉터치료 받은 날짜가 8월2일인데 (너무 더웠어)

82 약침치료 819 재생관리 829 약침치료 916 재생관리

제 일기장에 이렇게 한의원 간 날짜가 표시돼 있었어요시간이 지나면 조금 잊어버리는 스타일이라서.. 기록을 안하면 기억이 안나.

치료를 받고 나서 2주 후에 재생 관리를 받게 됩니다.

(그동안 스딩겔은 듬뿍 발라줘야 돼요) 개인적으로는 한의원의 상처에 의한 치료 정도는 얼굴에 필링을 받은 것보다 괜찮습니다.

등>얼굴>가슴이 순서대로 아픔이 달렸습니다…가슴은 전에 필링을 받은 적이 있으면 죽음.)

약초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던데..한의원 수수치료 때도 별 문제없이 생각보다 세세하게 조사해서 결정하는 타입이 아니니 치료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의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도 있지만 저는 카페 가입만 해놓고 사실 자주 가지 않았어요..(ig)

여드름 때문에 더러워진 등을 오픈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이번에 척추 흉터에 대한 치료를 제대로 해보겠다고 마음먹고 포기했습니다.

이번 사진도 한의원 여드름 치료 때처럼 같은 카메라로 찍고 있어 약간의 빛 차이는 있지만 후면의 흉터 위치를 보시면 나중에 여드름 의원 치료에 대한 부분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홈케어는 어떻게 하나요?제가 제일 궁금했던 게 바로 홈케어였어요.역시 후면이라고 다를 게 없더라고요저는 한의원 홈케어 비율에 따라 격일 간격으로 홈케어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것은 환자마다 다르다.

저는 등에 닿는 부분이 있어서 고생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가족과 함께 산다고 엄마나 언니, 여동생.. 또는 남자분이라고 아빠, 남동생.. 이렇게 자주 렌즈를 하고 도와달라고 하면.. 욕을 먹으며 필을 칠할 것 같아요.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이제 혼자 사니까 이것도 힘든데… 효도하는 손으로 잡아드려야 되나… 고민이에요 (매우 진지함)

한의원 등지 자국 치료사진 기록을 같은 카메라로 찍은 원본 파일입니다.

(앱을 사용하지 않는 컴펙트 카메라)

82 치료전

83 치료를 받은 다음날

85 각질이 제거된 날

86 각질이 남아있는 상태

816 이차 약침치료 받기 전에 (등을 긁어야 하는데 긁는다)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살이 찌니까… 너무 부끄럽지만 처음 치료받았을 때보다 더 예뻐진 등을 볼 수 있어요(먼 산) 여드름 한의원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제 등지 자국 치료 기록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넷플릭스를 보다보면 한밤중에 자는 경우가 많아요.(소곤소곤) 한의원에서 알면 등을 맞힐 것 같은데… 오늘부터 피부 재생을 위해서 11시에는 꼭 잠을 자야 합니다.

그럼 모두 피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