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포인트] 외국동전 환전 키오스크 테스트 운영 ! (IT벤처타워) ­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체인지포인트]에서 ​4월 9일부터 4월 22일까지 한시적으로 ​경찰병원역 IT벤처타워 1층 로비에 외국동전 환전 키오스크를 설치했습니다.

​처리하기 힘든 외국동전을 은행보다 저렴한 수수료로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게 환전이 가능합니다.

​(현재 달러화 $ 유로화 € 엔화 ¥ 환전가능)​집에서 잠자고 있는 외국동전도 저렴한 수수료로 편하게 바로 통장으로 입금받고 ​키오스크를 이용해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겠네요.​이용가능시간 평일 11:00~15:00 에 맞춰 이용해보세요.

체인지포인트 외국동전 환전 키오스크는 IT벤처타워 1층 무인주차요금정산기 옆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흰색의 키오스크 기계가 심플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

체인지 포인트의 외국동전 환전 키오스크의 메인 화면 입니다.

심플한 화면 위쪽에는 현재의 환전환율이 표기되고 있는 것 같네요.​

>

체인지포인트 외국동전 환전 키오스크의 조작부를 보겠습니다.

왼쪽에는 여권을 스캔하는 기계가 있고 오른쪽에는 동전 투입구가 있네요. 간단해서 조작에는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

>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간편해서 사용법을 숙지하지 않아도 금방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행 한번 다녀오면 다니면서 생긴 동전들이 가방 여기저기, 겉옷 주머니 여기저기에서 발견됩니다.

기념으로 두는 것도 한 두번이고, 환전을 하자니 번거롭기도 하고 수수료는 너무 높아서 아까운 경우가 참 많은데 체인지포인트의 외국동전 환전 키오스크가 공항이나 항공철도, 공항역, 공항버스정류장처럼 많이 많이 생기면 너무 편할 것 같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