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크림추천 퐁당 화이트 터치 셀카크림

반갑습니다^^!
​뷰스타된 교회오빠입니다 ≥∇≤!
!
​오늘은 톤업크림추천 포스팅으로​퐁당 화이트 터치 셀카크림에 대해​소개해볼텐데요!
무릎착색과 같이​피부톤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께​강추하는 오늘의 주인공을 지금 만나보시죠!

>

톤업크림추천​퐁당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

>

>

뷰스타활동을 할수록 다양한 화장품을 접하게되고 그로인해 이전보다 피부 및 뷰티에 관심이 많아진 교회오빠입니다.

선천적으로 좋은 피부를 타고나지 않았고 꽃미남같이 훨칠한 외모가 아니나 최소 깔끔한 첫인상을 가지기위해 노력하는데요 외모로부터 풍기는 훈훈한 이미지를 주기위해서 첫번째로 유수분 밸런스를 잘 갖춰 생기있는 피부가되야되고 그 뒤로는 피부톤이 말끔해야된다고 시간이 지날수록 그 생각이 짙게 듭니다.

오늘은 유수분밸런스 초점이 아니라 저와 같이 까무잡잡한 피부톤을 한층더 끌어올릴수 있는 톤업크림추천 제품 퐁당 셀카크림을 하나 들고왔어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 제품사용시 얼굴톤이 월등히 밝아진다기보다 B.B크림에서 가질수없는 자연스레 화사하고 밝은톤업을 시켜준다는점 참고해주세요 : )

>

>

짜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베이스용으로 많이사용되고 무릎착색 및 임신겨드랑이착색으로 고생하시는분들께 이 제품을 추천하다고 퐁당 코스메틱은 전하고 있어요. 그렇기에 바디톤을 맞출때도 팔이나 목에 사용할 수 있으며 관리하지 않으면 색소침착이 잘 되는 복숭아뼈, 팔꿈치등에 사용하셔도 되겠죠?

>

그리고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B.B크림과 달리 이 제품은 톤업을 시켜주지만 보습력까지 포함되어 있는데요 바로 3중 히알루론산 다들 들어보셨죠? 수분 혹은 보습크림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성분인데 그 성분이 여기에 함유되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줌은 물론이고 더 나아가 즉시 화사한 톤까지 만들어주니 톤업크림추천 제품중 퐁당 셀카크림은 독보적인것 같아요.

>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기초화장후 B.B크림을 바르기전에 메이크업 베이스용으로 사용해도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바디톤 보정에도 사용해도 된다고 했죠? 그렇기에 무릎착색, 팔꿈치 임신겨드랑이착색으로 고생하시는 이웃님들께서 이부분 캐치하셔요!

>

그리고 메이크업 화장품과는 달리 제형이 정말 묽죠? 이게 바로 수분보습성분이 함유되어서 묽은제형을 띄는데 여기에는 달맞이 꽃 오일이 함유가 되어 있고 또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해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등 자연유래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되며 이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는 사실!
아!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도 완료했다는건 안 비밀ㅎㅎ

>

>

단순한 톤업을 시켜주는 크림이아니다!
미백기능성 제품이기에 꾸준히 사용하면 색소침착에도 효과적인 크림이라 그만큼 무릎착색 및 임신겨드랑이착색등으로 고생하시는 이웃님들께서는 남에게 보여주기 부끄러운 신체부위사용하시면 화사함으로 웃을수 있겠습니다.

>

위 제품을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다음과 같아요. 개인적으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조금만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민감한 피부라 진한 메이크업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쿠션과 B.B사용도 웬만해선 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민낯과 같은 내츄럴한 화사함을 더해주니 너무나도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또한 기존 메이크업용 화장품과는달리 건조함대신 촉촉함이 더해져 늘 기초화장후 이 제품 하나로 톤업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피부가 탁월하게 좋은분들께는 하나만으로도 내츄럴한 멋과 미를 낼 수 있으며 저와 같이 잡티가 있고 밝은 피부가 아니라면 기존보다는 약간 밝고 화사한 톤을 지닐 수 있으니 톤업크림추천 제품으로 퐁당 셀카크림 이웃님들께도 권유해드려요 : )

>

톤업크림추천퐁당 화이트 터치 셀카크림​바른듯 바르지 않은듯자연스레 화사함을 더해주다​

​※위 포스팅은 퐁당화장품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체훔 후 솔직히 작성된 리뷰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