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구이용 연화37 1++갈비살 / 첫 한우 택배 구매 대성공! ­

한우 구이용 연화37 1++갈비살 / 첫 한우 택배 구매 대성공!
​원래 우리 집은 고기 종류는 택배배송으로 시키기보다는집 앞 정육점을 애용하는 편!
​근데 우연히 본 연화37 1++갈비살 한우 구이용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ㅠㅠ한 번 먹어보기로 했당. 후기도 다 되게 좋고!
맛있는 건 늘 짜릿해!
최고야!
새로워!

한우 구이용 연화37 1++ 갈비살첫 한우 택배 구매 대성공!
​글/사진/영상 헤일뤼

​​

>

>

​역시, 고기는 연화다!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연화37.엄청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긴 어렵지만, 적당한 가격에 제대로된 맛을 즐기고프면 연화37 한우를 먹으라는 말이 되게 인상 깊었달까 ㅎㅎ맛없는 고기는 굳이 돈주고 먹고싶지 않으니까!
ㅎㅎ​

일단 여기 위에 첨부한 링크가,내가 먹은 연화37 1++갈비살 한우 구이용 스마트스토어 링크!
​연화37은 중간유통을 뺀 직거래 방식으루,생산자가 직접 배달하는 한우 전문 브랜드라구 한당.사육~정형/발골~가공~유통/판매까지 전부 다 한다고..!
​확실히 퀄리티에 비해서는 저렴할 듯 하다 ㅎㅎ유통마진이 싹 빠졌으니!
​​

>

>

>

​​나는 그냥 이게 진공 포장인가 했더만, 스킨 포장이라는 공법이라고 한당.​고기가 산소랑 만나면 붉은색을 유지하는데, 산소를 차단하면 검붉게 변할 수 있다고..그런데 산소랑 다시 접촉하면 붉은빛으로 돌아온다고 한닷.고기가 산소랑 만나면 미생물이 생겨, 빨리 상하고 못먹게 될 수 있다고 해서스킨포장해서 오는 거라구 하는뎅 그래서 냉장고에 보관해도 좀 안심이 되었당 나 같은 경우에는 냉장고에 1주일 보관 …@_@그래도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당 ​​+) 종이 포장지에한우 이력번호가 기재되어있는데, 축산물 이력제를 확인하는 페이지에서 검색하면, 언제 어디서 도축이 된건지 정확히 나온당.​

​스킨포장을 촤아악 벗겨내고고기 구울 준비 완료!
버터도 하나 준비 :)​

>

>

>

​​팬에 버터를 잘 녹이고연화37 한우갈비살을 굽굽~~~치이익~~~맛있는 소리와 함께 코를 찌르는 맛있는 냄새 T_T​그런데 한우에 마블링이 워낙 잘되어있어서,버터 없이 구웠어도 엄청 맛있었을 것 같음 :)그래도 버터 넣고 구운 거에 후회는 없음!
​​

>

>

>

​​고기 구울 때는 타이밍이 생명!
특히나 소고기는 더 휘리릭 구워줘야 맛있징 ~_~연화37 한우 1++갈비살은 본갈비살+꽃갈비살+참갈비살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있당.​그래서 구울 때 부터,고기의 모양이 조금씩 다르다!
똑같은 갈비살이어도 부위가 조금 다르다보니 그런 것 같당 ㅎㅎ​​

>

>

>

​​연화37 갈비살은 똑같이 갈비살이지만, 갈비 부위에 따라 육질의 차이가 다르기 때문에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게 장점~~!
좀 더 부드러운 넙적한 살도 있고, 도톰하고 좀더 쫄깃한 살두 있궁 ​기본적인 맛은 말할 것도 없당.진짜 입에서 사르르 ㅠㅠ마블링이 이렇게 가득한데.. 맛이 없을리가 없지!
진짜 입에서 사르르르 녹으니까 계속 계속 더 먹고 싶어졌던 ​어무이가 휘리릭 무쳐준 돈나물 무침이랑 함께 먹으니까깔끔하고 향긋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당 나물 종류랑 같이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욤 ㅎㅎㅎ

난생 첨으로 한우 구이용 을 택배로 구매해봤는데,연화37 에서 사길 잘 한 것 같당.갈비살 말고 업진살이랑 등심도 궁금했긴 했는데, 담에 또 한우 땡길 때 시켜 먹어봐야쥐 ㅎㅎ​한우 구이용 연화37 1++갈비살 / 첫 한우 택배 구매 대성공!
포스팅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