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4일차 – 스쿠버다이빙 PADI 오픈워터 자격증 [괌/GUAM] 괌 겨울휴가 5박 7일 일정

 818 North, Marine Corps Dr, Piti, 96915 괌

#겨울휴가 #괌여행 3,4일차 일정은 대망의 #PADI #오픈워터 #자격증획득!!

#보라카이에서 #체험다이빙을 하고 반해서 꼭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따고 싶었어.

#괌 스쿠버 다이빙으로 한 곳 골라 예약! #오픈워터 자격증 가격은 1인당 예약금 50달러으로 현장결제 250달러으로 총 300달러이 들었어.

샵은 #TOMON 중심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차로 한 5분?차로 호텔 픽업 드랍을 해줘 편했다.

첫날에 도착하면 이론부터 할줄 알았는데 실습부터 해야하는데 0ㅇ!!

짐을 가져갔는데 깜빡하고 래쉬가드를 가져가지 못했어.(숙소에 돌아오니 침대위에 나와있었다.)))

깜짝 놀라서 빌릴 수 있냐고 물어보니 다행히 양복으로 빌려줄 수 있을 것 같았어!!!

대기 장소(?) 체험 다이빙을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설명을 듣게

장비들 ㅎ0ㅎ

오픈워터는 총 3번 다이빙해서 이론공부 후 필기시험 합격하면 자격증이 나와. 3번 다이빙하면서 필요한 기술을 배운다! 과정은 1일차 – 2번 다이빙 2일차 – 1번 다이빙+이론

자격증 발급을 위해 상점에 필요한 정보를 보내야 한다.

스쿠버다이빙 하는 동안에는 카메라를 가져가지 못해서 사진이 없다. ㅠ0ㅠ

숍에서 다이빙 포인트인 #피시아이로 차량 이동 후 2일간 총 3회의 다이빙을 한다!!

이론샴을 보기위해 호텔에서도 공부공부 00

기념품으로 주신 스티커 캐리어에 붙이지 않으면 ♡0♡

마지막으로 내 사진~~~♡사진은 마지막 다이빙때 1인당 15달러을 내면 강사가 고프로를 잔뜩 찍어줬다.

무서웠지만 생각보다 너무 즐거웠고, 자격도 2일로 충분히 나오니까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