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 보조기까지!(7개월 아기장난감) 코니스 에듀 테이블 사용시기

 코니스 에듀테이블

#에듀테이블사용시기 #에듀테이블 걸음마보조기 #7개월 아기장난감 안녕하세요:-) 찰떡 엄마니에요!
정말 국민 아기 당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육아가라면 대부분 들어갈 수 있는 육아 아이템

“코니스에듀 테이블”

그 이름도 마음에 들어요에듀 테이블은 교육적인 책상이야!

그래서 저도 정말 갖고 싶었던 아기 장난감~ 새것을 사려면 꽤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당근을 샀습니다 ♥35000원 주고 샀나? 아무튼 정말 싸게 잘 샀어!
(자랑)

생후 6개월

에듀 테이블의 사용 시기는 정해져 있지 않지만 빠르면 생후 4 개월 때부터 아기 체육관 대신 놀게 하는 엄마들도 있습니다.

우리 떡은 앉기 시작하는 시기인 생후 6개월부터 에듀 테이블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아기체육관도 있었고 사실 아기체육관치고는 별로 느낌이 없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에듀 테이블에서 잘 놀지 않았고 길게는 1분 정도 만지게 되더라고요

(아이 경우입니다)

아기가 성장함에 따라 또 코디에듀테이블에 관심이 많아졌어요.컬러풀한 색상과 누를 수 있는 장난감이므로 왠지 아기에게는 모두 좋아할 것 같네요. 에듀 테이블은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아기가 앉거나 서거나 하는 시기에 맞춰 조절하면 된다는 점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쌍둥이 같은 그녀의 머리카락

생후 7개월인 내가 생후 7개월 의 아기 장난감으로 코니스에듀 테이블을 소개하고 싶은 이유는 이때부터 저희 찹쌀이 정말 잘 놀았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손도 쓸 수 있으니까 버튼도 누를 수 있고~ 조작이 가능해진 시기였습니다.

그전까지는 손으로 팡팡 치고 소리 나면 쳐다보고…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는 시기가 되면 좀 더 에듀 테이블을 쓰고 놀았어요

너무 좋아해도 너무 좋아 생후 7개월부터는 에듀 테이블 자리에서 3분 이상 놀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3명의 행복을… 옆에 앉아서 느꼈어요^^

코니스에듀테이블사용 시기~후기~:-) 하지만 생후 7개월때까지 놀 수 있는것만으로 노는지 에듀테이블전반은 조작이 안됩니다.

하지만 이 정도가 어디에요!

에듀테이블은 도형, 단어, 알파벳, 한글, 피아노, 동물소리 등 다양한 것들을 아기가 놀면서 습득할 수 있게 해주는 장난감이어서 엄마로서는 더 좋고

이 장난감은 아기가 2세가 될 때까지 충분히 가지고 놀기 때문에 가성비도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각.

그리고 드디어!
떡이 무언가를 잡고 서기 시작하는 시기, 생후 8개월째에 돌입할 때부터 코니스에듀테이블이 빛나기 시작합니다.

생후 8개월, 확실한 아기 의 서기를 유도하여 서서 계속 놀 수 있게 해주니 아기의 대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가지고 놀면서 손을 움직이기 때문에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양한 소리를 냄으로써 청각 발달에 다양한 색상과 시각 발달에 다양한 촉감까지 더해진다!

이거 사줘야지… 흐흐흐

(광고 아닙니다, 내 돈 내역)

그리고 그 시기부터는 진짜 10분 넘게 놀기 시작해요.

덕분에 저는 조금이나마 자유를 만끽^-^

DJ 중의 다리… 슬슬 걸음마 보조기로도 쓸 때가 된 것 같네요사실 지금 그대로도 걸음마 보조기가 되는데 저걸 잡고 사방을 돈다구요!
보통 에듀 테이블과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고민 많이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써봤는데 에듀 테이블을 추천해서 요즘 제품 구매하셔도 아마 폼잡히실 것 같고 예쁘게 놀린 후 당근으로 내놓아도 이건 정말 잘 팔리는 핫 아이템이니 참고하세요.

7개월 아기 장난감으로 추천하고 싶은 애니… 아기 장난감으로 추천하고 싶은 에듀 테이블!

단점은 ^^전원이 너무 끊겨 전원을 끈다는 점.

(1분만에 꺼지나봐요)

그거 말고는 다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