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자동차 등록방법 할부 자동차 담보 대출 시세 조회에서 가능도 비대면 확인

 코로나19에서 변화된 게 있다면 그건 비대면 서비스 확대입니다 외부 활동을 앞두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온라인 쇼핑 비중이 커지고 택배 이용도 증가했으며, 집밥 배달 비중도 늘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예술산업 분야에서도 대면 전시와 축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콘택트 문화’는 우리의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컨택, 다른 의미로 비대면 서비스라고 하는 것이, 국내외 경제는 물론 부동산, 의료, 교육, 기업 모두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너 드라이버를 위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보통 신차여도 중고차여도 구입 후 바로 자동차 등록을 해야 합니다.

자동차관리법 제8조, 등록령 제18조, 등록규칙 제27조에 따라 국내외에서 제작·판매된 자동차를 새로 등록하고 호적을 만드는 것입니다.

자동차등록원부에 등록해야 운행이 가능합니다.

자동차365 https://www.eca r.go.kr/jsp/popup

보통 대행업체를 통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서류 준비나 절차가 까다로울 것 같아 도전을 꺼리는 분들이 많은데, 이제는 자동차 종합정보 제공 포털인 자동차 365에서 손쉽게 신규, 이전, 변경, 말소 등 자동차 등록에 관한 모든 업무를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모든 민원을 이용할 수 있고, 매우 친절하고 초보 가이드 페이지도 제공되니 해당 페이지에서 가입방법을 확인 후 진행하세요.

할부자동차담보대출전문중개법인인 오케이엔캐시는 운행중인 차량의 중고 시세 확인부터 대출 가능도까지 확인할 수 있는 내차한도 조회시스템과 함께 신청승인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금 운용에 어려움이 없으시다면 생활,사업,긴급 자금 조달을 위해 제1금융권 저금리 상품을 알아보다가 신용도가 낮은 데 실패했을 때 자포자기하게 됩니다.

그러나 신용도에 관계없이 소유하고 있는 차량을 담보로 대출이 가능한 중고자동차 대출은 할부금이 남아 있거나 소득증명이 어려운 경우 개인회생, 신용회복, 개인파산 중인 분에게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등록 원부상의 소유자라면, 무입고로 운행은 그대로 실시해, 자금융통이 가능합니다.

신용도에 따라 한도와 금리에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기대여부에 따라 이용가능한 한도가 있다면 추가대출도 가능하며 고금리 상품부터 저금리 대출도 가능합니다.

저축은행 상품은 보통 최저 연 6%대입니다.

이 상품을 아시는 분들이 많고, 기대와 연체가 있거나, 신용도가 낮은 분들이 많기 때문에 평균 10%대의 금리로 승인 받고 있습니다.

기대보다 금리가 높거나 한도가 적거나 하면 조정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사와 상담해 필요 사항이나 요청 서류를 준비해 주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확인하고 과도한 부채로 인해 큰 불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의 신용평가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다른 금융거래가 제약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빚 안 지고 살아가는 삶이어야 하지만, 내 집 마련, 내 집 마련 등으로 현금으로 100% 사는 분들은 5%도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업을 해도 마찬가지이고, 그 밖에도 생활 자금이 급해서 조사하시는 분도 늘고 있습니다.

서두르고 단번에 진행해 버리면 실패할 확률도 높아지므로 세세하게 체크해 보는 습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