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레노버 대박 좋네요 저렴한 로봇청소기

  • by

 

요즘은 정말 여자가 살기 좋은 세상인 것 같아요.경제적 여유만 있으면 손에 물을 묻히지 않고도 편안한 삶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옛날부터 돈을 아끼려면 몸이 피곤하고, 아프려면 돈을 써야 한다고 했듯이 요즘 우리 집은 완전히 전자랜드가 울 정도입니다.

그 중에서 단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레노버가 출시한 저렴한 로봇 청소기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스럽지 않은데 성능 또한 대단한 일품입니다.

나처럼 일꾼이 아닌 여자는 이런 전자기기와 친하지 않으면 아마 집안이 엉망이 될 거예요.그래도 이렇게 로봇을 구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얼마나 다행이고 감사한 일입니다.

제 남편은 3명 위에 외아들로 태어나 집안일에는 아예 담을 쌓고 사는 사람입니다.

뭐 할지 몰라서 시켜준다고 해도 어차피 제가 또 해야 될 분이거든요.그렇다면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서 포기했고, 더 이상 원하지도 않습니다.

거기에 아들이 둘까지 집에 남자가 셋 있어서 다들 장난이 심하고 집안에 먼지가 안 말라서 저는 사실 집안의 천초가 제일 힘들었어요.

밥은 밥솥이 하고 옷도 세탁기가 돌려주고 설거지도 식기세척기의 도움을 받지만 청소는 어쩔 수 없이 제가 직접 하는 편이었습니다.

근데 의외로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어요.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청소를 하면서 너무 짜증이 나고 몸도 마음도 지쳐갔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 난 모르겠다며 걸레를 집어던지고 무작정 레노버 로봇청소기를 샀어요.

사실지금까지안샀던이유가가격인데로봇이청소를하면얼마나깨끗하게할지에대해서궁금증이생겨서기왕두번청소를할거면그냥제가해버릴까라는생각이들었어요.그러면서도 계속 관심을 가지고 많이 찾아봤지만 최근에는 기술이 향상되고 로봇이 스스로 청소도 깨끗하게 해준다는 평가가 많은 것을 보고 구입을 결심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정말 좋은 선택을 한 것 같아요.마음 편한지 지금까지 무식하게 몸으로 때웠을 생각만 해도 후회할 정도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레노버의 저렴한 로봇청소기는 샴페인 골드컬러로 깨끗하면서도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게 빠져있습니다.

게다가 얼마나 똑똑한지 먼지통도 직접 비우고 배터리가 바닥나면 충전해주는 아주 똑똑한 놈입니다.

레노바 하면 자동으로 노트북이 떠오르지만, 그런 시대는 이미 먼 옛날이 됐어요.지금은유능하고다양한혁신적인전문가들이포진해서AI와사물인터넷(loT)등새로운스마트기기분야로사업영역을확대해프리미엄로봇청소기를탄생시켰다고하는데자부심이크다고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시중에 보이는 로봇청소기는 대부분 먼지통을 직접 손으로 비우는 번거로움이 있잖아요.하지만 레노버 클린스테이션 T1S PRO는 먼지가 가득 쌓이면 클린스테이션으로 복귀해 먼지통에 있는 먼지를 스스로 비우므로 손을 쓰지 않아도 깨끗하게 먼지통 관리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클린스테이션 내 먼지봉투는 2.8L 대용량으로 먼지봉투에 먼지가 가득 차면 APP 알림과 동시에 자동음성기능으로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어 간단히 뚜껑을 열어 봉투를 꺼낸 후 새로운 봉투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배려심이 있는거 아닌가요?

레노버의 저렴한 로봇청소기는 집안 청소를 스스로 하다가 배터리가 10% 미만으로 떨어지면 스스로 충전 도크로 돌아가 충전을 완료한 후 다시 마지막 청소 구간으로 돌아가 청소를 마무리 해줍니다.

게다가 무려 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5,2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완성되면 30평형 아파트 기준 청소를 두 번하고도 남습니다.

흡입력도 장난 아니에요.레노보로봇 청소기는 다른 제품에 비해 톱클래스에 속하는 2700Pa의 최강 흡입력을 가지고 있어 사람이 직접 공들여 청소를 한 것만큼 집안 구석구석 먼지와 머리카락 등 이물질을 매우 강하게 흡입하여 깨끗하게 치워줍니다.

정말 제 마음에 들어서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그리고 거실에 카펫이 있으면 똑똑한 로봇이 자동으로 카펫을 감지해서 일반모드로 청소할 때도 흡입력을 2,100Pa까지 올려서 청소해준다고 합니다.

저렴한 로봇청소기를 사용한지 2개월 정도 되었지만 아직도 저는 이 녀석을 보기만 해도 기쁘고 웃음이 절로 나옵니다.

남편과 아이들도 똑같이 너무 신기한지 처음 집에 들여놓았을 때는 하루에도 몇 번씩 청소를 시켰어요.

하지만 레노버 로봇청소기가 더 특별한 이유는 정말 LDS 센서와 27개의 센서가 추가로 탑재되어 있어서 매우 정밀한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청소 중 고정 밀도 센서로 벽이나 장애물을 감지하고 부딪치지 않고 자동적으로 방향을 바꾸고 청소를 진행합니다.

또한 청소 중 계단이나 높이가 높은 곳에서는 스스로 추락방지 센서로 추락의 위험이 있다고 판단하여 해당 지점에서는 약간 피해 청소를 진행하는 완벽함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세대 매핑 기술을 적용하여 청소 구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집중 청소가 필요한 부분은 면밀히 분석하여 청소를 세심하고 스마트하게 청소해야 하는 금지 구역은 피하면서 부분 청소를 진행하기에 정말 빈틈이 없습니다.

레노버의 저렴한 로봇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고 나서, 나 자신이 청소를 하고 있던 기억이 희미해졌습니다.

남편에게 농담으로 이러다 청소하는 법을 잊어버리겠다고 했더니, 남편이 똑똑한 로봇이 있는데 뭐가 걱정이냐고 내친김에 전부 잊어버리고 건너뛰는 거예요. 어쨌든 제 몸이 편해져서 평생 집안일로 고생했던 엄마 생각이 나서 이번 주말에 로봇청소기를 사서 엄마를 찾아뵙기로 결심했어요!

회사명 : 여우주소 : http : /www.youmi.kr 연락처 : 1899-9966

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 추천, 물걸레로봇청소기, 샤오미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 에브리봇edge, 로봇락s6, 로봇락s6, 로봇락, 에브리봇청소기, 에브리봇에지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