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동영상으로 움짤 만들기

포토샵 동영상으로움짤[GIF] 만들기ㅡ

>

안녕하세요:D오늘은 포토샵으로 바로 위움짤처럼 gif를 만드는 방법을알아보겠습니다 :D얼마전에 엠티다녀온 동영상으로만들어보았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니쉽게 따라하실 수 있답니다 :D자 우선 포토샵을 열어주시구요!

>

[파일]의 [가져오기]에서[비디오 프레임을 레이어로]를 선택하신다음움짤로 만들어줄 동영상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동영상을 선택하시면 요런화면이 뜨는데요,1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일 경우그냥 시작부터 끝까지로 가져오셔도 되지만영상이 긴 경우 중간에 짤릴 수 있으니필요한 부분만 잘라주셔야 합니다!

>

[시작부터 끝까지]의 아래쪽[선택된 범위만]을 선택해 주신다음영상 아래쪽의 화살표를 움직여사용할 부분만 잘라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

확인을 눌러주시면영상과 함께 여러개의 레이어가생선되신걸 보실 수 있답니다.

>

이제 영상의 시간을 조절해 주어야 하는데요[창]의 [타임라인]을 눌러 [타임라인]창을 열러줍니다.

>

그러면 요렇게레이어별로 쭉~ 이어진타임라인 화면을 보실 수 있답니다

>

영상 시간을 조절하는 방법은타임라인 첫 레이어를 선택하신 다음에쉬프트를 누른 상태에서 맨 끝 타임라인 레이어를선택하시면 전부다 선택이 되는데요,시간이 나와있는 부분에서마우스 우클릭을 하셔서 [기타]를눌러주시면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까지 설정하셨으면 이제[파일]메뉴로 들어갸서서 [내보내기], [웹용으로 저장]을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

그리고 사전설정 아래에서 [GIF]를 선택해 주신다음저장해주시면 끝!
간단하죠 D

>

지금까지 포토샵으로동영상 움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당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