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20대 체크카드 추천! 우리카드X네이버페이 ..

왠지 제 텍폴이라면 하나쯤은 있어야 할 것 같은 카드추천 게시글 www 저 카드파는 사람 말고 이 게시글 보고 누가 이 카드를 만들면 이득이 되는건 하나도 없는 사람… 근데 어쨌든 카드가 괜찮으니까 저도 발급받고 추천도 하러 왔어요.

>

카드는 이에 오네이바ー후에이 X우리 카드, 은행 계좌가 없어도 발급 가능 네이버 페이에 이미 연결되어 둔 통장이 있으면 거길 연결하면 좋다.

!
그대신 우리은행 계좌가 아닐경우 출금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결제만 가능한 체크카드인것!
!

>

혜택은 정말 심플한데 1. 네이버 페이포인트 적립 1% 전월 실적 조건 없음 + 2020년 30만원 12월 31일까지 0.5% 추가 적립 2.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경우 제공, 해외 겸용 카드만(통합 월 1회, 연 2회 제공) 3. 해외 이용 수수료(건당 $0.5) 면제 전월 실적 조건 없음 소심!
그런데 체크카드로는 전 달 실적 없이 무조건 1% 적립은 정말 엄청 큽니다.

개인적인 하류 특정 업종 5 퍼7 퍼런 식으로 크게 할인해 준 것보다는 그냥 모든 업종 무조건 1 퍼가 낫습니다.

5퍼7퍼라고 써있으니까 엄청 커보이는데 잘 따져보면 본인의 소비습관과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여기가 몇 퍼인지 저기가 몇 퍼인지 계산하면서 힘들어요. 그리고 올해는 0.5퍼센트 추가 적립이니까!
대박 아니에요? 하루라도 빨리 망치는 것이 이득 할인이 아니라 네이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줍니다만, 네이버 페이 포인트의 활용도가 매우 좋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저는 전에도 네이버 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카드를 사용한 ㄷ을 적립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까 라고 생각한 적은 전혀 없습니다.

포인트는 항상 부족해서 충전하는 www 그리고 어차피 포인트를 안쓰면 환불해주면 되지만 적립한도는 국내 1만원, 해외 1만원, 즉 각 100만원 썼을 때 가장 큰 혜택인데 한도가 아깝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4초생 한달에 백머니 쓰면 충분하잖아요!
집세나 공과금 같은 숨 쉬는 비용을 제외하고 체크카드로 내는 게 한달에 100이면 충분할 것 같아요. 정리하자면 1. 신차보다 체커를 사용하는 분 2. 혜택이 복잡한 것은 머리아프지만 그래도 제 카드의 혜택이 가지 않으시는 분은 추천합니다.

>

참고로 저는 31(일요일)에 신청해서 3(수요일)에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빠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