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하이패스카드 충전 집에서 해요! ­

하이패스카드 충전하러 나가지마세요!
날씨은 점점 좋아지고 맘은 콩밭에 가고,자꾸만 어디론가 떠나고싶은 요즘이예요.이제 일주일후면 7월..다들 여행떠날준비되셨나요?ㅎㅎ목저기를 정하고 숙소도,먹거리도 모두 알아보기 바쁘실텐데좀더 편한 여행길이 될수 있게 잊으면 안되는게 있어요~고속도로에서 신나게 달리는데 톨게이트에서 멈춰서통행비 계산하느라 기다리기..그거 은근 시간잡아먹고 귀찮더라구요.그래서 하이패스를 많이들 사용하는데,선불인 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지정된곳에 가야하더라구요.편하기 위해서 사용하는건데 이런 번거로움도 없어야겠죠!
그래서 귀찮은건 딱 질색, 쉽고 간편한게 좋은 제가언제 어디서나 편하게하이패스카드 충전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왔어요~!
!

>

바로 이지로더에서 나온선불하이패스카드 모바일충전기로 하면 되더라구요!
요 작은거 하나면 후다닥 할수있어요~!
!

>

단말기와 카드만 있으면 준비오케이!
아, 모바일로 하는거라서 핸드폰도 필요합니다 🙂

>

설명서도 간단하지만,제가 한거 보면 더 이해가 쉬우니 보여드릴께요ㅎㅎ어떨땐 설명서보단 먼저 사용해본사람의 말이더 쉽게 느껴지기도 하니까요 🙂

>

먼저 “payg”라고 검색해서 앱을 다운받아주세요!
이건 스마트한 우리들에게 어렵지않잖아요~ 그쵸?ㅎㅎ

>

그리고 단말기를 핸드폰에 연결해주세요

>

그리고 hi-pass카드를 꽃으면 램프에 불이 들어와요!
불이 들어와야 제대로 꽃은거랍니다 :)꼭 저방향으로 넣으시길…!
!

>

저는 바로 이 팝업이 떠서 뭔가 했는데,핸드폰 설정에서 모바일로 충전을 하게 되면NFC관련기능을 활성화시켜줘야 가능하대요.

>

그러고나면 이제 진짜 하이패스카드 충전을 할수 있어요!
많은 아이콘들이 있지만, 우리에게 필요한건선.불.하.이.패.스.카.드.충.전!
!
그걸 눌러주세요 😀

>

제카드는 아직 한번도 쓰지않은거라아무런 정보가 없어요ㅎㅎ빨간네모박스를 눌러 어서 채워주기로!
!

>

결제수단은 휴대폰,이체,신용카드,쿠폰 이렇게 네가지로 가능하고금액도 만원부터 10만원까지 다양하게 할수있어요.

>

저는 선물받은 쿠폰이 있어서 등록해서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이런선물 좋아요..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합니다!
!

>

짜짠, 재빠르게 완료!
!
잔액까지 맞으면 확인을 눌러주면 되요 🙂

>

확인을 눌러주었지만정보가 바뀌지않는다면 “잔액조회”를 눌러주면카드번호와 잔액이 나와요.그러니 잘못된거 아니냐고 걱정하지말고 한번 눌러주세요ㅎㅎ

>

별거없이 딱딱 터치만해주고입력하고 결제하면 되는 이지로더의 선불하이패스카드 모바일충전기!
!
요거 알려준 센스쟁이 지인최고ㅎㅎ덕분에 나들이할때 편하게 통행료결제할수 있겠어요!
!

>

선불 하이패스카드 충전할때 굳이 나가지말고집이나 회사 어디서라도 편하게 쉽게 빠르게 후다닥♪이젠 선불도 귀찮지않고 쉬워졌답니다!
!
!
굿굿 :)b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