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 뮤지컬 드라큘라 후기 / 잠실 에머이 분짜 양지 쌀국수 / 공주떡집 흑임자 인절미 / 이성당 야채빵 / 엔제리너스 베리 레드빈 스노우 ­

>

​급하게 예매하느라 10열이 최선이었는데 오히려 오페라글래스 들기 좋은 자리였다.

앞 사람 머릿통이 좀 잘 가려서 짜증나긴 했지만,,침대에 누으면 아예 가려서 고생했다

>

>

​#조정은 #선녀 #미나머레이 #조미나 #선녀미나​드디어 선녀미나 자첫을 하게 됐다!
!
그저 갓,,,최고다 진짜이보다 좋을 수 없어 ㅠㅠㅠ

애절한 연기 정말… 넘사다

>

​loving you keeps me alive 부를 때 눈물이 흐르더라✨러빙유 불러서 날 울린 여자는 당신이 처음이야사랑해 조미나 ㅠㅠㅠㅠㅠㅠ ❣️loving you keeps me alive 내 축가로 쓸거라는거에 지난 두번 공연동안 의심의 여지조차 없었는데 오늘 보고 오니까 이걸로 축가를 하면 너무 슬픈거아니냐…

>

​please don’t make me love you 최고 애절해ㅠㅠ조나단이랑 드라큘라 사이에서 갈등하는 미나대사를 치면 그 문장을 머리로 내가 이해해야하는게 아니라 그냥 그 연기가 자연스레 흡수돼서 이해된다.

킹갓,, 그저 빛,,,,​근데 눈떠요 내 사랑은 세번째 들어도 조금 항마력 딸ㄹ..대사 나올 타이밍 되면 고개를 숙이게 된다.

.

>

​#전동석 #동큘 #드라큘라​울 동큘,, 오늘 머리 잘라서 귀여웠다.

역시나 연기 노래 뭐하나 말할거 없는 내 최애 석동전님내 동큘 최애씬은 프블때 망토 벗는거이때 조명으로 환하게 촤악~ 쏴주는데 아… 심장 무리와 ​전체적으로 저음 넘버가 많은데 또 동 바리톤이자너~음역대 최고 찰떡인것,,특히 프레쉬블러드에서 저음이었다가 피 마시고 고음으로젊어진걸 이보다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가 대한민국에 몇이나 될까…크흡 짜란다 내새키 ㅠㅠ​

동선녀 목소리 조합도 최고인거같다.

>

​왼블이랑 중블만 앉아봐서 달뜨는거나 부케 잡는게 잘 보이지는 않았는데 오블 앉으니까 안보고싶어도 보이더라. 2층에서 달뜨는거까지 전체적으로 다시 봐도 재밌을거같다.

근데 2층도 가격 안싸서 아마 그냥 또 1층에서 보ㄹ..자둘때 동 부케 놓쳤는데 오늘은 잡았다.

근데 약간 호잇!
하고 잡아서 넘 웃기고 귀여웠다재빠르게 팔 슉 뻗어서 잡고 아무렇지 않은척하는데 새삼 동의 기럭지에 감탄하고 아무렇지 않은척 또 슬픈척 연기해서 웃기고 귀여웠다​트시때도 목소리 조합 넘 좋았고 손 닿을락 말락하다 다시 올라가는게 참 상황을 말해주는거같다.

>

​#손준호 #반헬싱 #손헬싱​박스 부시고 십자가 만드는 씬나무 조각이 보통 모여있던거같은데 날아가서 줍줍해서 십자가 딱!
엄마는 박스 던질 때 이미 한 조각이 날아갔었다는데 내 사야에선 조각 하나가 안보여서 내가 더 긴장했던근데 위 사진에 있는 저 붕대에 색소가 옷에 그냥 묻어있는걸까붕대밖에도 피묻은게 보인당

>

​#진태화 #진나단 #조나단​진나단 자첫!
!
완전 충나단에 폴링인럽해있었는데 충나단이랑 완전 다른 노선이라 재밌게 봤다.

충나단은 좀 더 섹시하고 드라큘라 성에 와서도 의심하고 경계하는거처럼 보였는데진나단은 내일 피빨는거 모르는 순진무구 “헤헤 백작님 안녕~” 하는 그런 느낌미나 좋아하는것도 너무 잘드러나고동이랑 둘이 조합 넘 귀엽다 ㅠㅠㅠ누가 동큘이랑 진나단이 미나의 갱얼쥐라그러던데 끄덕,,

>

​프블 전에 휘청거리는 액션도 잘 보여서 좋았더.

>

​내 컬러링 오버 윗비 베이좋아하는 넘버 중 하나 선녀미나랑 진나단 조합 좋았다!
!

>

​베트남 다녀와서 정말 오랜만에 분짜한남동 가면 무조건 분짜라붐 가는데 요즘 블루스퀘어에서 오페라의 유령만 해서 갈 일 없는…자막보기 귀찮은 나…

>

​#이성당 #야채빵 #공주떡집 #흑임자떡 #흑임자인절미​너무 일찍 도착해서 간만에 식품 코너 좀 돌았다.

간만에 이성당 빵이랑 공주떡집 흑임자 인절미흑임자 인절미떡은 3팩에 12,000으로 세일하던데 한팩이면 빵도 이미 사서 떡만,,

>

​포장이 바뀌었더라. 원래 그냥 포장 안된빵 담아가면 앞에서 비닐봉지에 넣어서 포장해주던거같은데 코로나때문인가?포장지위에 야채빵이라고 이름도 적혀있더라.

>

​자꾸 카메라가 파래보이게 찍히지 ..?흠,,아무튼 내가 좋아하는 이성당 야채빵​

>

​#엔제리너스 #베리레드빈스노우 #레몬티​이건 아무생각없이 엄마가 뭐먹을래? 그러셔서 메뉴판에 따로 있는 (신메뉴?) 베리 레드빈 스노우 저거 먹을래 그랬는데사진에 컵 아랫부분이 빨갛고 흰 뭔가 있길래 음 레드 = 빨강, 빈 = 콩? 그냥 동그란 알갱이가 든건가?이러고 사켰는데 생각해보니까 레드빈이 팥ㅌ음료 한입 먹었는데 …?!
?!
?!
딸기팥빙수맛이다카페에서 맛 보는 이 구수한 맛은…뭐 아무튼 그랬다…!
^0^​#뮤지컬 #뮤지컬추천 #드라큘라 #뮤지컬드라큘라 #손준호 #김수연 #김도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