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수입타이어 전문점 선택은 타이어백화점!

​안녕하세요 잇님들!
드림스에요~조금씩 동백꽃도 피어나고 매화꽃도피고있는 걸 보면 이제 날씨가 제법따사로워진 듯 합니다!
다음 주 부터는큰 일교차가 보일만큼 낮온도는 상당히 놀러가기 좋은 날씨더라구요~!
그래서 벌써부터 어디로 나들이갈까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생각해보니차 타이어 수명이 다된 것 같으면서도놀러가기에 앞서 전체적으로 차검사를 받아봐야 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안전이 우선이니까요ㅎㅎ그리고 겨울보다는 봄에가 더욱교통사고 발생률이 높다고 하는데요, 날도 따뜻해져서 졸음운전이나 많은 분들이 여행을 다녀서특히나 사고가 많다고해요!
그러니 우리 이웃님들도 조금 더교통안전에 유의하시면서 제가 이번에 광주수입타이어 전문점에서 교체한 후기를 풀어볼게요>.<​​​

>

>

>

​​사실 제가 운전은 잘해도 자동차 부품이나세부적인 것 까지는 자세히 모르는 차알못 이랍니다^^; 그래서인지 교체할부분이 있으면 늘 친오빠랑 같이 가곤했는데 각자 떨어져 지내면서 저도 이제 홀로서기로 어느정도 차에 대한지식과 교체주기를 꼼꼼히 파악하고있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오빠한테 타이어 교체를 해야하는데 어디 소개해줄 곳 없냐고 물어봤더니광주수입타이어 전문점을 소개해주더라구요!
워낙 오빠가 차에 대해잘 알고 있어서 믿고 방문하였답니다:)방문하자마자 직원분들도 그렇고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교체에 대한 상담 설명도 이해하기쉽게 잘 설명해 주시더라구여 ^^!
그래서인지 소개해준 오빠한테다시한 번 감사한거 있죠ㅎㅎ~​​​

>

>

​​우리 오빠가 타이어를 바꿀 때면 왜이곳으로 다니고 저한테까지 소개를해줬는지 알겠더라구요’ㅇ’ 이곳에서는 광주수입타이어 전문점인만큼 우수한 접지력을 유지시켜줄 수있도록 특허받은 트레드 고무랑 타이어 표면과 도로가 접지되도록하는 특허를 받은 오토블러킹 사이프!
안전사고를 최소화 하기 위해 3가지의 기술적인 면에서 짱짱한타이어가 있더라구요’-‘ 이러니이곳으로 다닐 수 밖에 없겠죠~?특히 자동차의 완성은 타이어라고하고 신발이라고도 하잖아요!
그러니 타이어를 고르실 때에 더욱 신중히 골라야할 필요가 있어용!
​​

>

>

>

​​​광주수입타이어 전문점 이지만 그밖으로 금호, 넥센, 한국, 미쉐린 등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여~ ‘ㅇ’ 아무리 수업타이어를 고른다고 하여도차와 계절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는것이바람직 하다고 하는데요!
사장님과상담을 진행하면서 알려주신 것으로 운전자의 평소 운전습관이나 주행조건,그리고 차종에 따라 타이어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이 세가지가 가장 중요한킵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칫아무것도 모르고 마냥 좋은 타이어를선택하다가 운전하실 때에 불편함을느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

>

>

​​저는 이번에 타이어 교체하면서 알게되었는데, 타이어도 제철음식 처럼 계절에따라 교체의 필요성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름용과 겨울용을 비교해보니 무늬가확실히 달랐어요!
특히 겨울철 에는블랙아이스 등으로 미끄러워 사고가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접지력과안전성이 기반된 타이어를 고르는게좋겠죠? 그리고 여름에는 아스팔트의열기로 인해 타이어가 쉽게 마모될 수있기 때문에 계절에 맞게 타이어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타이어는4월 즈음 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광주수입타이어 전문점 와서 교체를받아보기에 앞서 이것저것 타이어에대해 많은 꿀팁들을 알고가서너무 좋았답니다 >.<​​

>

>

>

​​타이어를 교체하는 동안 실내에 들어가서 잠시 휴식을 가지는 것도좋지만 저는 타이어 교체하는 걸 제대로본 적이 없어서 사장님 옆에 붙어서구경했어요0 생각보다 오래걸릴 줄알았는데 금방 교체하더라구여~?우선적으로 자동차는 무얼 하나 교체할때면 비용이 은근 부담이 가더라구여ㅠ이번에는 광주수입타이어 전문점 에서타이어 바꾸는거라 얼마가 나오려나걱정 반 부담 반 되었었는데, 막상 가격을 들어보니 제가 생각했던것과 달리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들더라구요!
수입이라고 해서 다 비싸다고 생각하는건 큰 오산인 것 같아요ㅎ,ㅎ그리고 워낙 좋은 만큼 그 값을하는거니까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타이어 교체 후에도 꼼꼼하게자동차 검사까지 해주셔서 차알못인여자로써 신뢰가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

>

​​타이어는 사람 신체를 따지자면 다리와같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어떤 타이어를선택하느냐에 따라 안전성이 좌우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타이어도 그렇지만 차는 주기적으로 검사받을 게 많으니 나들이나 여행가기좋은 봄에 차를 이용하기에 앞서광주수입타이어 전문점 에서 자동차검사와 함께 좋은 타이어 교체 받아보시길 바래요~!
여성 혼자가셔도 부담없이 정말 꼼꼼하게 봐주시고설명도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편하게방문하셔도 된답니다^^ 그럼 이만여기서 마치도록하며 우리 이웃님들오늘도 해삐한 하루 되세용~!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