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 코지마, SK 매직 안마의자 이전 설치. ­

안녕하세요~^^X-MAN 용달이 좋다!
인사드립니다.

씨앗은 흙을 만나야 싹이 트고고기는 물을 만나야 숨을 쉬고사람은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야 행복합니다.

오늘도 아름답고 행복한 날~힘차게 달려갑니다~^^​구리시에서 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 코지마, SK매직안마의자를 픽업해서 송파와 남양주, 또 인천 남동공단으로 안마의자 이전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

고객님과의 약속 시간에 맞추어 방문 인사드리고먼저, 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 안마의자를 분해 해체포장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안마의자 이전 설치​

#안마의자 이전 설치 방법​ 저희 xman 용달은 안마의자 이전 설치를 위해항상 2인 1조로 두 명이서 팀을 지어 진행해 드리기때문에 흠집이나 파손의 우려 없이 안전하게안마의자 이전 설치가 가능합니다.

​분해한 부품들은 전용 박스에 안전하게 담요로포장하여 적재하고 이동합니다.

또, 본체도 전용 커버로 포장하여 차량으로 이동하여한 번 더 담요로 포장하고 적재합니다.

꼼꼼하고 안전하게 안마의자 이전 설치하는xman 용달이 좋다!
입니다.

#안마의자 이동​또, 다른 구리시의 어느 식당 휴게실에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픽업을 위해 이동하여 신속하게해체 포장 작업을 시작합니다.

#안마의자 이전​ 코지마 안마의자 역시 안전하게 분해한 후 꼼꼼하게 포장한 뒤 신속하게 차량으로 이동하여담요로 한 번 더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포장합니다.

​저희 xman 용달의 팀원들은 센스 있고 유쾌한젊고 건장한 팀원들로 항상 즐겁게 안마의자 이전 설치를 해드려 고객분들께서도 안심하십니다.

안마의자는 단순히 운반만 하는 것이 아니라안마의자마다 분리하는 방법이 모두 다릅니다.

​분해를 한다 해도 안마의자 특성상 상당한 무게도 있어서 일반인이나 일반 용달 기사님들은 해체 운반 설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자칫, 사람이 다치거나 제품에 훼손 가능성이 있으므로 전문가의 이전 설치를 권장해드립니다.

010-5528-361824시간 전화 문자 상담 예약 가능하십니다.

마지막으로 sk 매직 안마의자 픽업을 위해방문 인사드리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해체 포장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마의자의 다양한 기능으로상당한 무게를 자랑하는 안마의자 이전 설치는분해 설치하는 일보다 집안에서 이동하여 차량에적재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안마의자 이전 설치는 X-MAN 용달에게 맡겨주세요.

안전하게 안마의자를 차량으로 적재하고한 번 더 담요로 포장하여 단단히 안전바로 묶은 뒤출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송파와 남양주, 인천 남동공단으로 고고~​

>

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이전 설치할 곳은계단 작업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저희 xman 용달은 숙련된 노하우로 안전하게계단 작업 또한 거뜬히 해낸답니다~^^

#안마의자 용달​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자리에 안착을 시키고전문가의 요령과 노하우로 신속하게 조립 설치한 뒤테스트까지 완료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안마의자 용달 비용​일상의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섬세한 감성의엘리자베스 안마의자에서 편안한 휴식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코코~ 코지마 안마의자 이전 설치를 위해 고객님 댁으로 도착한 뒤 신속하게 원하시는 자리에안착을 시키고 조립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두드림, 주무름, 파도 마사지 등 종합적으로 전신을마사지하여 하루의 피곤을 풀어주는 고마운 녀석인코지마 안마의자에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마지막 안마의자 이전 설치인데요.,,해가 짧아져서 어느덧 인천의 고객님 댁으로도착을 하니 어두워졌습니다.

​신속하게 원하시는 자리에 안착을 시키고 조립 설치한 뒤 테스트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지치고 바쁜 현대인의 하루를 편안하고 즐겁게몸과 마음의 활력을 더해주는 sk 매직 안마의자에서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문가의 노하우와 젊은 인력을 자랑하는xman 용달이 좋다!
와 함께 하신다면후회 없는 선택을 하셨으리라 다짐합니다.

>

Leave a Comment